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The BREAKFAST HOTEL MARCHE Ishigakijima
The BREAKFAST HOTEL MARCHE Ishigakijima
이시가키 중심에 자리한 더 브렉퍼스트 호텔 마르쉐 이시가키지마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차로 4분 거리에는 마에자토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이시가키 섬 석회동굴까지는 3km 떨어져 있으며, 6.8km 거리에는 이시가키지마 천문대도 있습니다.
“위치 굳굳. 이시가키에서 가성비로 1박 알아보던중에 이곳으로 결정했는데요. 객실은 무척 작았지만 깔끔했고 매트리스도 흔들리지 않아서 잘 잤어요. 한국어를 잘하는 일본인 직원이 있어요. 직원들 전부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포함하면 객실 가격이 좀 뛰어서 객실만 예약했어요. 대신 투숙객 무료 스무디를 한 잔씩 주는데 이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잊지말고 쿠폰 써서 드세요. 이시가키 공설시장 바로 뒤에 있는 호텔이라 위치 좋아요. 이시가키 터미널까지 도보 4분, 페리 선착장까지 도보 7분 정도 걸려요. 완전 시내 중심에 있어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가성비 면에서 나쁘지 않았지만 객실이 매우 좁다는 건 고려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Guest House Connect - Hostel
Guest House Connect - Hostel
이시가키(오카와)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커넥트 -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미야라 돈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6.7km 떨어져 있으며, 17.6km 거리에는 카비라 베이 비치도 있습니다.
“고민가 호스텔에서 가격 나름의 시설입니다.깨끗한 숙소에 묵고 싶은 분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청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Guest House Holoholo Ishigakijima
Guest House Holoholo Ishigakijima
“숙박비가 비싼 이시가키에서 만날수 있는 가성비 숙소. 다만 노후화가 진행되서 엄청난 청결을 기대하면 비추. 일본사람들이 많이 찾음 천정이 뚫려 있어 소음에 다소 취약 5층 거실에는 고양이2마리 있음 섬여행 전초기지로 적당함 바로 앞에 패밀리마트 있음 재방문의사 있음”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Guesthouse Churayado Ishigakijima.
Guesthouse Churayado Ishigakijima.
게스트하우스 추라야도 이시가키지마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투숙객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리셉션 서비스가 투숙객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세탁 서비스를 활용해 소중한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옷을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모든 투숙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는 허용됩니다. 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것을 즐기시나요? 숙소 내 조리 시설을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足下回りに荷物、広げられる。 バスタブとシャワー利用で疲れは終わり エレベーターで2Fフロント、部屋に楽楽 ”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벨 하모니 이시가키아일랜드
Hotel Bell Harmony Ishigakiisland
이시가키(오카와)에 위치한 호텔 벨 하모니 이시가키아일랜드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후사키 해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7.8km 떨어져 있으며, 0.1km 거리에는 유글레나 몰도 있습니다.
“ユーグレナモールや離島ターミナルに近いため、非常に便利。 朝ごはんも思った以上にオカズがあり、満足です。 なお、部屋のタバコの臭いは少し気になりましたが、価格を考えると許容範囲でした。”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에믹스 이시가키 - 호스텔
emix ishigaki - Hostel
이시가키(오카와)에 위치한 에믹스 이시가키 -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유글레나 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6.7km 떨어져 있으며, 18.2km 거리에는 카비라 베이 비치도 있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게스트 하우스 추라야도 이시가키지마 - 호스텔
Guest House Churayado Ishigakijima - Hostel
이시가키(오카와)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추라야도 이시가키지마 -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유글레나 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7km 떨어져 있으며, 17.7km 거리에는 카비라 베이 비치도 있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게스트하우스 이믹스
Guest House Emix
게스트하우스 이믹스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비롯한 리셉션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객실에서의 휴식을 완벽히 만들어 줄 룸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숙소에서 할당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게스트하우스 이믹스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 일부 객실 내 제공되는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통해 다양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음식을 직접 조리하는 것을 즐기는 미식가 여러분을 위해 숙소 내에 원하는 대로 이용하실 수 있는 조리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이믹스에 6박7일간 머물렀어요. 장점은 저렴하고 깨끗하고 사람들이랑 어울리기 좋고 항구가 가까워서 인근 섬에 들어가기가 쉽고 버스터미널 인근이라 버스 투어 다니기 좋고 유글레나몰이 바로 앞이라 쇼핑하고 놀고 먹기 좋아요. 반대로 프라이빗한 걸 원하신다면, 다른 게스트들의 관심이 불편하시다면 패스하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이믹스는 이시가키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어요. 30분에 한대씩 공항에서 항구방향으로 버스가 있고 그 버스 타면 버스 내려서 천천히 걸어도 10분 정도라 접근성이 좋아요. 제일 저렴한 가격의 숙소 중에서 평점이 좋은 숙소였어요. 2층과 3층이 게스트하우스 인데 2층에서 체크인을 하면 호스트인 나오씨가 침대를 안내해 주고 사물함, 리빙룸, 화장실, 샤워실 등을 안내해 줘요. 호스트인 나오씨는 무척 친절해요. 저녁 9시까지 일하다가 퇴근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녁9시가 라스트 체크인으로 되어 있고 더 늦으면 미리 연락을 해줘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6인실 도미토리룸에 묵었는데 7일 있는 동안 보통 4~5명이 있었기 때문에 소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함께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소음, 근처 라이브연주식당에서 발생하는 소음 정도 견딜 수 있으면 지내기는 편안해요. 리빙룸은 23시에 마감되고 그 이후에는 자기 자리로 돌아가야 해요. 그전까지는 게스트들이 친분을 쌓고 웃고 떠드는 소리가 들려도 서로 이해해요. 소음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도 제가 있는 동안 게스트들은 서로 배려하면서 지냈어요. 아, 그리고 도미토리룸만 있는 건 아니에요. 리빙룸 옆에 번호가 써 있는 방마다 개인실이나 더블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리빙룸에서 알게 된 일본인 친구는 아버지와 함께 더블룸에서 4일 머물렀다고 해요. 투숙하시려면 자신에게 맞는 방을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세탁기를 사용할 때는 2층으로 가서 세탁기 앞에 있는 기기에 100엔을 넣으면 작동해요. 건조기능은 없지만 100엔으로 간단히 세탁하기에는 좋아요. 그리고 매일 10시정도부터는 청소를 하시는데 엄청 깨끗하게 신경써서 하세요. 제가 들어가자마자 한 이틀 많이 아파서 나가지도 못하고 침대에만 있었는데 그때 청소하는 모습을 좀 보게 되었어요. 소독하고 청소하시는데 믿음이 가더라구요. 화장실이랑 샤워실이 3층에 한개씩 2층에 한개씩인 것 같아요. 2층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3층은 각1개씩이라 그건 좀 아쉬워요^^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올라가기 길이 좀 협소해요. 올라가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낮에는 라라 라는 이름의 시바견이 있어요. 귀여운데 도도해서 별로 아는 척을 안해줘요. 그래도 얌전해요. 근처 맛집, 항구, 로손편의점, 버스터미널이 있어서 근처 투어도 좋아요. 특히 맛집은 정말 주변에 많아요. 렌트도 근처에 많고 다이빙샵도 많아서 미리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급히 예약하고 할 수 있어요. 저는 가기 전날 아쉬워서 하루 전에 샵 찾아가서 예약했어요. 정말 접근성만큼은 최고인 것 같아요. 저는 7일동안 좋은 기억 많이 남기고 왔어요. 극내향적인 성격 아니시면..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게 불편하지 않으시면.. 소음에 예민하지 않으시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사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