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건대 위시앤스테이
소원이 이루어지는 곳! 사랑이 이루어지는 곳! 위시앤스테이입니다. 셀프체크인 키오스크를 통해 100% 무인호텔입니다. 위시앤스테이는 위시앤징크스의 감성이 그대로 들어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소원을 비는 달을 모티브로, 객실에서 편안함과 여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원'이라는 콘텐츠를 함께 담아 특별한 날, 특별한 순간을 당신과 함께 합니다. 넷플릭스 설치 완료 / 기념일을 위한 다양한 장치 / 네스프레소 고급 커피 증정 셀프키오스크 설치 100% 무인호텔 네스프레소 고급 커피 증정 (1객실 2잔) 전객실 NETFLIX(넷플릭스) 설치 완료 발렛파킹(Valet Parking) 가능
“청결과 서비스가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침대는 푹신하면서도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 매일 밤 깊고 안락하게 쉴 수 있었다. 직원들의 친절함과 세심함이 인상 깊었고,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빠릇하게 이뤄져 여행 중의 피로감을 한결 풀 수 있었다. 아침마다 제공되는 조식은 맛과 다양성 모두 우수해서 새로운 음식을 선택해보는 재미가 있었다. 또 호텔의 위치가 주요 관광지들과 가까워 걸어 다니며 여행하기에도 아주 편리했고, 주변에도 맛집과 카페가 많이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욕실과 어메니티 역시 꼼꼼하게 준비되어 있어 한층 더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었다. 이로 인해 이 호텔에서의 투숙은 기억에 남는 긍정적인 경험이었다.””
- 모텔
구의 골드
“구의역이 바로 앞인게 큰 장점이에요 2번출구쪽 가는 골목보면 아침6시부터 하는 한식부페 7천원짜리도 있어서 출근전 먹고 가기도 좋음 길건너에 24시 해장국은 맛없음 엘레베이터 없고 계단이지만 3층이 제일 꼭대기라 걸어가기 나쁘지 않고 비품도 무료로 주시고 입실시간도 이른 편이라 좋아요 일단 들어가면 프론트에서 민증검사 꼭 하니 챙기세요 폰 충전기도 있고 티비도 큰 편이고 수건도 넉넉히 주심 물도 뜨거운 물 찬물 1초만에 바로바로 나옵니다 어제부터 본격 더위 시작인지 후덥지근해서 에어컨 틀어봤는데 냄새 안나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려구요”
- 모텔
구의 뮤즈
“건대쪽에서 놀다가 역 쪽으로 이동해서 숙소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외부에 시설보다가 놀랐는데 들어가면 사장님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좋은거 같습니다~~~~ 내부가 약간 좁게 느껴졌는데 가격적인 부분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습니다~~~~역에서 바로 나와서 있어서 다른곳 이동하는 부분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구의, 건대쪽에서 숙소 구하시는분은 한번씩 방문해도 괜찮은거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주변에 인프라,역이 가까운게 장점이네요”
- 모텔
구의 폼
***--저희 업소는 단체 또는 3명 또는 4명이 객실 2개 이용을 하실수없습니다 - 카운터 문의 없이 객실을 두개 잡고 왔다갔다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일반 고객님 현장 현금 결제시 회원가 적용 ※ ※ 당일 예약은 취소 불가 +예약시 입실하시는분은 신분증 필수지참 바랍니다 / 신분증 미지참으로 이용거부시 취소처리 불가합니다 +휴대폰으로 찍은 주민번호증은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 타인 대리 예약및 미성년일 경우 입실 거부 할수 있습니다 ※ 2인1실기준으로 3인은 입실 불가 합니다 -객실당 2인이상 출입 적발시 강제 퇴실조치 +환불불가 입니다 -입실시 30분 후부터는 컴퓨터(넷플리스전용).통신장애.넷플릿스 이용불가로 인한 취소나 환불은 불가하며 객실이동또한 불가합니다 ※ 일행이 객실1개이상 예약시에는 사전에 업소에 문의부탁드립나다 # 3인출입 금지하며 2인부터는 객실1개이상 예약을 하실수 없습니다 ** 대실 마감시간은 21시 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위치도 괜찮아서 큰 불편은 없었는데,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긴 했어요. 일단 체크인이 무인 시스템이었는데요, 처음 이용해보는 거라 그런지 좀 헤맸어요. 안내 문구가 그렇게 친절하진 않아서, 뭐부터 눌러야 할지 잠깐 멈칫했거든요. 그래도 몇 번 시도해보니까 되긴 했는데, 처음 오신 분들은 살짝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기계 사용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겐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 안은 비교적 깔끔했고, 침대랑 침구류도 정돈 잘 돼 있었어요. 냄새나 찝찝한 느낌은 없어서 위생 상태는 괜찮았어요. 어메니티도 필요한 건 다 있었고, 혼자 쉬기엔 충분했어요. 따뜻한 물도 잘 나왔고요. 다만… 방음이 좀 아쉬웠어요. 옆방에서 말소리랑 TV 소리가 은근히 들리고, 복도에서 나는 발소리나 문 닫는 소리도 잘 들려서 예민한 분들에겐 신경 쓰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보면 가성비는 나쁘지 않았고, 짧게 하루 묵기엔 괜찮은 숙소였어요. 다만 무인 체크인 이용이 조금 불편했고, 방음도 아쉬운 점이 있었네요. 이런 부분만 감안하면, 다음에 급하게 하루 묵을 일이 있을 때 다시 이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모텔
아차산역 월-月호텔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한 객실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창밖으로 보이는 야경이 환상적이었고, 조식도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다음 여행 때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에요. 감각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깔끔한 객실이 인상적이었어요. 뷰가 정말 예술이고. 위치도 좋아서 여행 동선 짜기 편했어요. 재방문의사 100%!”
- 모텔
구의 유토피아
장기방 가능합니다. 문의 전화주세요 ^^
“침대가 있어서 멀리서 온 친구들 방 잡아준건데 그냥 바닥방을 주시더라구요 많이 당황스러웠어요 방 없다고 하시고 그냥 맨바닥인 방 주시면 끝이신가요... 금액도 다를텐데 일정 금액을 돌려주시거나, 방이 없어서 다른 방을 주신거면 죄송하다고 하시거나 대처 해주시는 느낌을 전혀 못받았고 괜히 친구들한테 미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