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Tsukiji Hostel Wakayama 2
Tsukiji Hostel Wakayama 2
“우리는 간사이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로 츠키지에서 2박을 묵었습니다. 우리의 사랑스러운 호스트인 히로코가 우리를 역에서 픽업하여 집으로 데려다주었습니다. 호스텔은 매우 깨끗하고 시설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카야마에는 2개의 역(난카이 와카야마시 & JR 와카야마)이 있으며, 두 역에서 버스가 운행됩니다. 심지어 화장실도 공용이지만 호스트는 방문객을 위해 4개의 개별 샤워실을 마련해 놓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방은 2명이 지내기에 충분합니다. 일본식 침실이 훌륭합니다. 호스트가 방문할 곳, 식사할 곳, 버스 타는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호스트인 히로코는 정말 친절하고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와카야마에서 더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꼭 츠키지 호스텔에 살 예정입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Tsukiji Hostel Wakayama 1
Tsukiji Hostel Wakayama 1
“주인 아주머니께서 매우 친절하고 지지해 주셨고, 영어도 유창했습니다. 방은 따뜻하고 아늑했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Tsukiji Hostel Wakayama 3
Tsukiji Hostel Wakayama 3
“騙されてください。 小さな子連れなら迷わずここ。オーナーさんのホスピタリティがとても良いです。”
- 호텔
- 퀄리티 레벨
칸데오 호텔 난카이 와카야마
Candeo Hotels Nankai Wakayama
와카야마 중심에 자리한 칸데오 호텔 난카이 와카야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세노나이카이 국립공원 및 와캬야마 시립 어린이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와카야마 시립 박물관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4km 거리에는 다카노지 사찰도 있습니다.
“他のホテルはどうかわからないんですが、私が思ったより広くて良かったです 다른 호텔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넓고 좋았습니다 残念なのはヘアドライヤーの調子が悪かったことなんです。 아쉬운 점은 헤어드라이기 상태가 좋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でもスタッフも親切でした。 (ぜひ韓国に遊びに来てください!) 일하시는 분들 친절했습니다 機会があればまた来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迷っている人に役に立つといいですね: ) 망설이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Charlie's Bed
Charlie's Bed
“직원의 도움없이도 셀프 체크인 하는 과정이 매끄럽고 필요한 무엇이든 준비가 되어있는 느낌. 젊고 센스 있는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인다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데 이것도 안내책자에 나와있는대로 따라하면 쉽게 빌릴 수 있고 카드 결제 가능. 자전거 타기 너무 좋은 도시 와카야마에서 좋은 숙소덕에 잘 굴러가는 좋은 자전거 타고 구경 잘했습니다. 또 올거에요”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Manpa Resort
Manpa Resort
와카야마에 위치한 만파 리조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세노나이카이 국립공원 및 와카우라 텐만구 신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게스트하우스에서 가타오나미 비치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키슈 도쇼구 신사도 있습니다.
“위치는 좋지는 않지만 여름휴가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겨울에 갔다. 방이 좀 추워요. 제 생각에는 다른 사람들이 리뷰한 것만큼 음식이 좋지는 않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온천 시설은 꽤 낡았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와카노우라 네이처 리조트 에피카리스
Wakanoura Nature Resort Epicharis
와카야마에서 해변에 위치한 와카노우라 네이처 리조트 에피카리스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세노나이카이 국립공원 및 와카우라 텐만구 신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가타오나미 비치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키슈 도쇼구 신사도 있습니다.
“여행으로 이용했습니다. 저녁 식사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만, 아침 식사만 먹었습니다! 관내는 청결하고 외관은 해외를 연상시키는 것 같은 외관입니다. 사진 빛나는 포인트도 몇 개소 있고, 드레스 등 무료로 대출도 하고 있었습니다. 늦은 밤에 도착했기 때문에 일찍 도착해도 즐길 수있는 호텔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플레이트 타입의 아침 식사로, 크로와상이 매우 맛있고, 또 스탭도 매우 친절하고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