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오타루 운하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료칸
  • 퀄리티 레벨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Jy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

미나미 구
10
1명 평가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조잔케이 온천 및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6.3km 떨어져 있으며, 25.9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놀다 갑니다 좋은추억 많이 만들 수 있는 호텔이였습니다”

590,622
1590,622(세금 포함)
  • 료칸
  • 퀄리티 레벨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Chalet Ivy Jozankei

Jozankeionsenhigashi
9.4
84명 평가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조잔케이 온천 및 조잔케이 신사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5.7km 떨어져 있으며, 25.3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여름에 방문하고 겨울에 방문합니다. 둘다좋지만 확실히 겨울이 좋네요. 식사 상태 모두 만족합니다. ”

1,130,962
11,130,962(세금 포함)
  • 퀄리티 레벨

TAKETOSTAY KOTONI

TAKETOSTAY KOTONI

고토니
9.2
4명 평가

TAKETOSTAY KOTONI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차량을 이용해 여행하시는 방문객의 경우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세탁 서비스를 활용해 소중한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옷을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보다 쾌적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 손쉽게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모든 것이 좋다”

113,274
1235,434(세금 포함)
  • 료칸
  • 퀄리티 레벨

쿠리야스이잔

Kuriyasuizan

미나미 구
9.1
681명 평가
최대 4% 쿠폰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구리야스이잔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조잔케이 온천 및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6.3km 떨어져 있으며, 25.9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 조잔케이 온센 쿠리야스이잔 미식과 쉼 힐링,♨️ 어느 하나도 포기못하는 나를 위해 조용한 이곳에서의 하루는 비가와도 완벽 그자체!!!🫶 미리 예약한 료칸 송영버스를 타기위해 오도리역 1번출구앞으로 오면 작은 버스한대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다. 송영버스는 정시에 바로 출발하기 때문에 미리 10분전까지는 앞에가서 기다렸다 탑승하는것이 좋고 바로앞에 세이코마트가 있기때문에 간식거리나 음료가 필요하면 버스타기전에 이곳에서 사면된다. 📍료칸 예약하면서 공홈에서 무료 송영버스예약 무조건 필수!!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면서 웰컴드링크를 주시는데 무조건 나마비루 구다사이!!!!🍻 웰컴푸드와 함께 맥주한잔 시원하게 들이키고있자면 이제야 이곳에 온게 실감이난다. 룸에가서 짐을 간단히 풀고 새벽부터 오느라 고생했으니 고민할것도없이 바로 온천으로!!!! 📍이곳은 료칸자체 온천외에 같은계열의 자매료칸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 스이잔테이클럽, 스이초칸(여성전용) 이 세곳의 온천도 이용가능하다. 매시 15분/45분 셔틀버스 이용가능하나 우린 어두워지기전에 동네도 구경할겸 유카타로 갈아입고 도보3분거리에 있는 스이초칸에가서 첫번째 온천욕을했다. 시원한 바람과 새소리를 들으며 뜨끈한 노천탕에 앉아있으니 무슨말이 필요할까.🤗 저녁식사후와 이른 새벽엔 료칸 지하에있는 노천탕을 이용했는데 소수의 고객만 받다보니 사람을 마주칠일이 거의 없어 프라이빗하게 조용히 즐길수있어 더 좋았다. 📍2층에있는 무제한 라운지는 3시부터 체크아웃할때까지 타임별로 각종 티와 커피, 사케와 맥주 샴페인등의 주류, 간단하지만 퀄리티있는 안주류와 간식등 먹을게 끊임없이 준비되있고 아침에 준비된 샴페인과 과일까지 완벽했다. 📍가장 기대했던 디너 가이세키는 미식료칸답게 제철식재료를 사용해서 바로앞에서 음식들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는데 솔직히 기대한만큼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식사 시작할때부터 메인인 훗카이도산 소고기등심을 옆에서 굽고계셨는데 오버쿡된건지 고기가 너무 뻑뻑해서 좀 놀랬지만 전체적으로는 다른 음식들은 깔끔하고 맛있었고 또 동생도 나도 아침식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다른 코스로 준비될때 또 가고싶은맘이 든다. 📍식사를 마치고 룸으로 돌아가면 폭신한 이불이 나란히 깔려있는데 침대보다 다다미방의 이불을 선호하는 나에겐 개인탕은 없지만 기본 트레디셔널룸도 1박을 하기에 너무 만족스러웠다. 룸에 있는 웰컴디저트 휘낭시에도 너무 맛있었고 또 냉장고안의 물과 맥주 음료도 모두 무료란 사실! 📍장점이자 단점은 만12세이하 어린이는 예약불가하여 조카는 같이 오지못했지만 동생이 조용히 책도보고 쉴수있어서 나보다 더 좋아했다는...👻 체크아웃할때까지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최대한 번역기를써서 일본어로 대화하려고 노력했지만 어느정도 다들 영어로도 소통가능하셔서 편하게 묵을수 있었다. 조잔케이 료칸만 이번이 5번짼데 다음에는 어느곳을 갈것이냐 묻는다면 나는 이곳에 정말 소중한사람을 데리고 또 오고싶다. 次回また会いましょう!❤️”

587,055
1587,055(세금 포함)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宿ていね

宿ていね

데이네
9.0
8명 평가

“여기서의 숙박은 좋았습니다. 침대는 편안했고, 객실과 시설은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주인은 매우 매우 친절했고, 그는 우리에게 간식과 침을 주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다음 날 우리를 JR 역까지 차로 데려다주었습니다. 우리는 운전하지 않고 버스로 왔기 때문에 정말 감사합니다.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접근하기는 꽤 쉽습니다. 또한 근처에 레스토랑, 편의점, 약국, 다이소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단기 체류에 완벽합니다. 이곳을 추천하고 싶고, 삿포로를 다시 방문한다면 다시 오고 싶습니다.”

163,185
1163,185(세금 포함)
  • 료칸
  • 퀄리티 레벨

하나 모미지

Hanamomiji

미나미 구
9.0
5,750명 평가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하나모미지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 9분 거리에는 조잔케이 온천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료칸에서 삿포로시 아이누 교류 센터 (삿포로 피리카코탄)까지는 5.6km 떨어져 있으며, 7.7km 거리에는 도요히라 협곡 댐도 있습니다.

“* 총평 군입대를 앞둔 아들과 4박 5일 홋카이도 여행을 하면서 마지막 일정을 하나 모미지에서 보냈습니다. 앞 여행 일정에서 쌓인 피로를 씻어주는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아들이 좋아해서 기분 좋았네요~ 들어갈때,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친절한 일본식 인사 받으실 수 있구요. 저녁먹고 올라오면 침구 다 깔아주세요. 웰컴 푸드로 나오는 찐빵도 맛있었어요. 이 마을에 여기보다 좀더 비싼 온천 호텔 있다고 들었는데 거기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히며 힐링하고 왔어. 이곳에서 2박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루로는 마을 산책하고, 여유롭게 모든 탕 즐겨보기 빠듯했어요^^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오고싶은 곳이네요^^ 1. 시설 건물 관리가 참 잘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은지 좀 오래되었다고 들었는데 드링크 프리 세션, 북카페 세션, 기념품샵, 온천, 식당 다 관리가 낄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습니다. 2. 석식. 조식 석식으로 나온 가이세키에 대한 평이 인좋던데 저희 가족은 모두 만족했었어요. 색다른 경험, 샤브샤브가 특히 좋았구요. 조식은 가짓수도 많고 한국사람들도 호불호 없이 먹을 만한 종류가 많았구요. 모나카 만들어먹기 재밌었고, 팬케이크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과일이 나와서 좋았네요. (조석식 사진 참고) 3. 온천 저희 가족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개별탕도 이용해보고 전체 함께 온천욕을 즐기는 대욕탕도 가보았는데 둘 다 괜찮았어요~ 20살 청년 아들이 있어 개별탕에서는 속옷입고 온천욕을 했고(우리 가족만 있으니까) 대욕탕쪽은 남녀 구별되어 있는데 다 벗고 들어가는 것이 좀 민망할 것 같았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생각보다 괜찮았고여유롭게 시간 보냈구요~ 나오면 안마의자도 무료로 이용가능했어요~ 화장품, 수건, 빗, 드라이기, 치솔 치약, 샴프, 린스, 헤어제품 다 잘 구비되어 있어 맨 몸으로 방문해도 될 정도~~~ 온천욕하고 나니 피부가 부들부들~~ 4. 소소한 즐거움 : 빛의 축제 이 온천 마을에서 하는 작은 빛 축제인데 10분 정도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축제(사진 참조)예요. 저녁먹고 산책겸 다녀오기 좋았어요.”

327,539
1327,539(세금 포함)
  • 료칸
  • 퀄리티 레벨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

미나미 구
9.0
2,277명 평가
최대 4% 쿠폰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숙소에서는 삿포로 관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투숙객을 위해 숙소에서 무료 주차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투숙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며 객실에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흡연을 원하는 투숙객의 경우 지정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최고의 휴식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객실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모든 기본적인 필수품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투숙객의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보다 쾌적한 투숙을 위한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서는 투숙 기간 동안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휴가의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숙박 기간에 매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아침에 마시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사랑하죠. 숙소 내 커피숍에서는 매일 아침 또는 원할 때 갓 내린 정통 커피 한 잔을 제공합니다. 식사 때문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요리를 선택하여 즐겨보세요.환상적인 저녁 시간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숙소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에서 편리하게 즐거운 밤을 보내보세요.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서는 식료품을 객실로 직접 배달하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투숙객은 숙소 내 조리 시설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직접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서는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경험을 보장하는 스파 시설에서 긴장을 풀고 매일을 즐겁게 마무리해 보세요.

“작년 겨울에왔다 너무좋아서 이번에 또다녀온 조잔케이 다이치 스이잔테이!❤️ 거기다 이번엔 8살조카와 함께하는여행이라 스이잔테이는 초등학생부터 숙박가능해서 바로 예약궈궈!!!👍 작년과 다르게 라운지와 로비등 리뉴얼된곳들이 많아 전통과 현대적인 모습이 조화를이뤄 즐길거리도 많아지고 료칸안에만 있어도 1박2일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방안에있는 개인탕도 대욕장이나 노천탕도 오래됐지만 관리가 너무도 잘된곳이라 여행 첫날부터 료칸에서 쉬며 온천욕해주면 새벽부터 오느라 고단했던몸이 싹풀리며 그 기분은 그야말로 극락.🙈 📍특히나 스이잔테이는 무제한라운지로 유명한곳이죠.간단한 다과부터 유부초밥 생맥주 사케등 일본술로 배가 꺼질틈이없으니 저녁식사전엔 적당히 먹고가기!!! 디너식사할때 혹시나 부족할까싶어 소고기를 따로 추가했는데 이미 식사전에 라운지에서 이것저것먹고가니 너무 배불러서 다먹느라 혼났다는.😅 그래도 식사가 유명한 료칸인만큼 디너 가이세키도 너무맛있었고 조식도 아침에 부담스럽지않은 건강한음식들로 완벽 그자체.❤️ 어린이는 어린이정식이 따로나오는데 딱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음식들로 어린이정식마저 정갈하고 예쁘게 셋팅되서나오니 먹기전부터 조카도 우리도 와~~~~👏 정말 행복한 순간이였어요.🫶 📍예약하기전에 공홈에서 송영버스가능여부 확인하고 예약하기!!! 저는 예약먼저하고 송영버스신청하러들어가보니 오는날은만석이라 예약이안되더라구요ㅠ 그래서 송영가능한날로 숙박날짜를 변경했습니다!ㅎㅎ 📍전세노천탕을 무료1회이용가능한데 체크인하자마자 큐알로 시간을예약해야 원하는시간에 이용가능할거같아요. 저는 나중에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가능한시간이 거의없어서 새벽5시에 일어나서 온천하러갔습니다.😅 그래도 해도안뜬 새벽녁에 노천탕에 들어가있으니 또 그만의낭만이있고 감성가득해서 새벽온천 추천합니다!!!🙏 스이잔테이는 이번이 3번째방문인데 부모님 연인 어린이까지 누가가더라도 만족할만한 모든순간들이 ‘쉼’에 적합한 저한텐 그런곳이네요. 조카가있어 료칸에 조용히 쉬러오시는분들께 혹시라도 민폐가될까싶어 더 조용히시키고 더 예의있게 행동하도록 못된이모가 됐었는데 직원분들께서 보실때마다 예뻐해주시고 더 잘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조카도 이곳이 맘에 들었던지 볼때마다 여기 또 가자고 졸라대네요. 여행의 시작은 꼭 료칸에서 시작하세요! 그 여행의 질이 달라집니다.👍”

573,633
1573,633(세금 포함)

삿포로 근처 도시

홋카이도 인기 도시

일본 인기 여행지

삿포로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