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N 호텔
N Hotel
나고야(나카가와구)에 위치한 N 호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NTK 홀 및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오아시스 21 쇼핑몰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5km 거리에는 아츠타 신궁도 있습니다.
“갑자기 전날 한 방만 비어있어 예약했습니다. 프렌치 고딕/수페리어 더블룸에서 혼자 묵었습니다. 방이 깨끗하고, 목욕으로 걸려, 헤어 다리미 있어, 방 전용 워터 서버 첨부 아무것도 자유롭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방이 너무 건조하지 않았는지,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목이 아프지 않았던 것도 포인트 높이였습니다. 역에서도 직선이므로 헤매지 않고, 거기까지 멀지 않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어메니티도 충실했기 때문에 짐 적어도 좋았을지도. 또 나고야 올 때 이용하고 싶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Love
Hotel Love
나고야 중심에 자리한 호텔 러브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스 상점가 및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4.9km 떨어져 있으며, 24.5km 거리에는 나가시마 스파랜드도 있습니다.
“룸서비스의 데니시계의 애플 계피를 아무래도 먹고 싶어지고 주문해 보니 생각했던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음료도 가라오케라든지 부탁하는 것보다 싸고 얼음이 들어간 음료로 여러 마시고 싶은 것을 부탁했다. 역시 이 호텔은 푸드 메뉴가 맛있다. 여배우 스기모토 아야 씨가 프로듀스했을 때가 있었던 것도 알았다. 본래 커플이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용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혼자서 말하기 어려운 일이라도 여기라고 말하면 대단히 들어 줍니다. 뭔가하기 전에 미리 연락하면 해결됩니다. 밤 8시 체크인 때 아무래도 금전 등록기가 혼잡하면 중간 열에 줄 지어있는 사람, 옆에서 줄지어있는 사람으로 열이 나뉘어 버리기 때문에 커플의 사람들은 최대한 이런 장소에서는 사람을 피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미워 역을 사 제대로 일렬에 이쪽으로 줄지 않으면 모르겠어요라고 말하면 대단히 엉망이었습니다만, 이쪽으로부터 되돌아보면 제대로 들어 주었으므로 숙박시의 PM8시의 체크인 때조차 부드럽게 가면 나머지는 괜찮습니다. 덧붙여서 그 혼잡의 원인은 외국인 관광객의 사람과의 영어로의 교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것은 보고 잡혔습니다. 그녀와 조금 험악하게 되면 푸드 메뉴 안에 있는 데니쉬의 좋아하는 맛을 부탁해 보세요. 좋아하는 여자는 정말 좋아해야합니다. 연박 때는 2일째는 8시까지 기다리지 않고 그대로 묵고 있기 때문에 짐 이동도 하지 않아 좋고 편합니다. 일단 조금만 떨어져 있지만 모스버거, 맥도날드, 스포츠 디포, 돈키호테, 스키야, 중식당, 스시 선술집, 세븐일레븐 등이 있습니다. 구입하고 방에서 즐기는 것도 있습니다. 산노에는 산노 온천 키타노유라는 슈퍼 목욕탕이 있습니다. 이쪽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