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프로이트 박물관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런던 메리어트 호텔 리젠트 파크

London Marriott Hotel Regents Park

벨사이즈
8.6
172명 평가

런던(캠던)에 위치한 런던 메리어트 호텔 리젠트 파크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리젠트 파크 및 ZSL 런던 동물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마블 아치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4.3km 거리에는 옥스퍼드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숙박하기 전까지는 Mariott 호텔에 별 2개만 줄 줄은 생각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겪은 나쁜 경험을 달래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저는 4개 도시를 여행하는 14일 휴가를 보냈고 5개의 다른 호텔(Novotel, Hilton, Mariott 등)에 머물렀습니다. 호텔은 장식, 분위기, 청결이 좋았지만, 욕실에 결함이 있는 방을 받았는데 이는 용서할 수 없는 실수였습니다. 장기 여행객으로서 우리 모두는 욕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좋은 수준의 위생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안타깝게도, 호텔은 우리 가족에게 이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첫째, 체크인할 때 세면대가 막혔습니다. 둘째, 변기 물내리기 버튼/패드가 부러졌습니다. 누르면 분리되어 벽 안에 숨겨진 물탱크(물탱크) 안으로 떨어집니다. 이로 인해 작동이 불가능해져 사용 중/사용 후에 변기를 물을 내릴 수 없습니다. 불평을 했을 때, 밤에는 유지관리자가 없어서 벽에 숨겨진 물탱크에 손을 넣고 튜브 모양의 레버를 찾아 위로 당겨야 한다고 했습니다. 변기를 내리기에 매우 편리하고 편안한 방법은 아니지만(특히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경우), 절박한 상황에서 냄새나고 악취 나는 변기를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듯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수리하겠다고 했고, 다음날 아침에 확실히 알려주었습니다. 다음날 오후에 호텔로 돌아와서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막힌 세면대는 수리했지만 변기 물내림이 다시 잘못되었습니다(분리되어 떨어졌습니다). 아마도 유지관리자가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다시 부착했을 것입니다. 어떤 호텔, 특히 마리오트 호텔에서도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다른 지역의 마리오트에 머물렀고 일반적으로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험 때문에 정말 망쳤고, 다음날 아침 비행기를 위해 체크아웃하면서 또 불평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호텔 측에서 공식적인 인정이나 사과를 하지 않았습니다(이곳은 예산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최소한 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방은 수리될 때까지 우리에게 배정되어서는 안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무책임하고 무능함을 반영합니다.”

474,701
1474,701(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누비우스 호텔 리젠트 파크

Danubius Hotel Regents Park

리젠트 파크
8.3
524명 평가

다누비우스 호텔 리젠츠 파크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MCC 박물관 및 로드 크리켓 구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리젠트 파크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런던 비즈니스 스쿨도 있습니다.

“방은 크고 매트리스와 베개는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편안했습니다. 직원은 훌륭합니다. 방은 아름답고 흠 하나 없이 깨끗했습니다. 나는 런던을 방문한 긴 하루를 보낸 후 아주 좋은 잠을 잤습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내 차를 쉽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좋은 선택입니다. 추천합니다. ”

345,457
1345,457(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The Crown London

The Crown London

차일드 힐
7.7
544명 평가

런던(크리클우드)에 위치한 더 크라운 런던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이면 브렌트 크로스 쇼핑 센터에, 9분이면 마담 터소 밀랍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ZSL 런던 동물원까지는 5.9km 떨어져 있으며, 7km 거리에는 캠던 록 시장도 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와 매우 매력적인 직원,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212,842
1212,842(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런던 메리어트 호텔 마이다 베일

London Marriott Hotel Maida Vale

노스 메이다 베일
8.1
134명 평가

런던(캠던)에 위치한 런던 메리어트 호텔 마이더 베일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마블 아치 및 하이드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옥스퍼드 스트리트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4.9km 거리에는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호텔은 깨끗하고 기차역과 가깝습니다. ”

413,135
1413,135(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홀리데이 인 런던 캠든 록

Holiday Inn London Camden Lock, an IHG Hotel

캠던
8.5
136명 평가

런던 중심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런던 캠든 락 바이 IHG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대영 박물관 및 피카딜리 서커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5.3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추천. 최고의 위치. 하지만 온수에 약간의 문제가 있음. 물건은 괜찮지만 더 나을 수 있음”

320,100
1320,100(세금 포함)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스마트 캠덴 인

Smart Camden Inn Hostel

리젠트 파크
8.4
483명 평가

런던 중심에 자리한 스마트 캠던 인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리젠트 파크 및 런던 대학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대영 박물관까지는 2.7km 떨어져 있으며, 3.4km 거리에는 옥스퍼드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나는 이곳을 정말 좋아합니다.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고 현대적이고 새롭고 세련된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문화적으로 서로를 존중합니다. 직원은 예외적입니다. 따뜻한 환영과 효율적인 서비스.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피크닉 테이블과 우산이 있는 정말 쾌적한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라운지는 편안하며 보드 게임을 하거나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분위기는 평화롭다. 그들은 음악 재생목록을 좋아합니다. 주방은 제가 호스텔에서 사용해 본 것 중 최고입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텔보다 이곳에서 더 나은 밤잠을 잘 수 있습니다. Camden 지하철과 Camden Market까지 도보 거리입니다. 캠든(Camden)의 번화한 메인 스트리트 뒤 조용한 거리에 있습니다. 밖에 버스 정류장이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활기 넘치는 Camden 스트리트 패션과 서브컬쳐, 음식을 탐험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285,283
1285,283(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콜로네이드 런던 호텔

Colonnade Hotel London

리틀 베니스
6.0
676명 평가

런던(시티 오브 웨스트민스터)에 위치한 콜로네이드 호텔 런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하이드 파크 및 마블 아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에서 옥스퍼드 스트리트까지는 3.5km 떨어져 있으며, 4km 거리에는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스위트룸이 아닌 경우 허름한 방을 기대하세요. 복도를 포함해 곳곳에 습기가 남아 있습니다. 먼지가 많은 방, 특히 커튼(먼지로 인해 딱딱해지고 햇빛으로 인해 변색됨). 깨진 타일이 있는 욕실 곳곳에 곰팡이가 생깁니다. 작동이 거의 불가능한 골동품 엘리베이터... 직원은 매우 친절하지만 항상 약간 압도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예약에 "트윈 침대"를 명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더블 침대가 있는 방이 주어졌다는 사실을 감히 지적하지도 못했습니다.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

213,527
1213,527(세금 포함)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팔머스 로지 스위스 코티지 - 호스텔

Palmers Lodge Swiss Cottage - Hostel

프로그날 앤 피츠존스
8.3
1,240명 평가

런던(캠던)에 위치한 팔머스 로지 스위스 코티지 - 호스텔 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리젠트 파크 및 ZSL 런던 동물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4.6km 떨어져 있으며, 4.6km 거리에는 마블 아치도 있습니다.

“대부분 친절하셔서 체크인 과정이 수월했어요. 혼성 도미토리여서 그런지, 다른 침대 배 나온 아조씨들 상의 탈의 모습을 봐야했어요. 냄새도 조금....ㅎㅎ 화장실 및 샤워실은 남녀공용이에요. 참 신기했어요. 문을 열었더니 아저씨가 허리가 수건만 걸치고 있어서 조용히 문 닫고 나왔어요. 또 한번은 샤워하는 데 옆 샤워칸에서 담배를 피더라구요. 미친 거 아닌가 싶었는데 이런 부분은 직원분들이 더 강하게 경고 문구를 적어주시면 좋겠어요. 옷에 담배 냄새 다 배고, 환기도 안 되는 샤워실에서 샤워가 끝날 때까지 나가지도 못하고 너무너무 괴로웠습니다.”

124,781
1124,781(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메리카나 호텔

Americana Hotel

브라이언스턴 앤 도셋 스퀘어
8.0
164명 평가

런던 중심에 자리한 아메리카나 호텔의 경우 런던 비즈니스 스쿨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베이커 스트리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셜록 홈즈 박물관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마담 터소 밀랍 박물관도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58,561
1258,561(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컴포트 인 엣지웨어 로드 W2

Comfort Inn Edgware Road W2

세인트 존 우드
7.2
75명 평가

런던 중심에 자리한 컴포트 인 에지웨어 로드 W2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마블 아치 및 하이드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옥스퍼드 스트리트까지는 2.5km 떨어져 있으며, 3.5km 거리에는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Really impressed with the refurbished room with air con & opening window, Shower head needed cleaning - visible pink soap scum / scale smudged on full length mirror and smears on sink tap. Had to clean these on arrival myself to avoid fuss! 1 of the cups and the 2 Teaspoons had been left dirty! Liquid tea on the saucer & teaspoons - not just a few marks! Had to re wash. More care needed from housekeeping ( but management : are you giving enough time / being realistic in your expectations. Your glossy new rooms will soon be neglected and tired unless properly time for cleaning / maintenance is allowed. Runners and seals if the lower edge of the shower doors needs attention- eg hand held steamer to tackle hard to reach areas. Bedding & bed comfy / double glazing but throw pillows had several black marks on them - should have been remove for laundering - let down the rokmx v room. 3rd floor location meant it wad quiet despite facing the main road. 7 mins walk to Edward Rd tube Station /2 mins away from bus stops Lots of fab restaurants / many look uninteresting from outside - but offer fantastic middle-eastern food and brillant hospitality - most are cash only ( there’s a Santander cash machine at the branch on Edward rd - towards the tube station. Guy on reception ( younger, Asian) was professional and accommodating. Reception area is small but one suggestion- could you accommodate a small padded bench or chairs for guests waiting to check in/ speak with you? Arrangements for breakfast weren’t clear and I hadn’t a lot of time so ate close to by the Marylebone station instead. Hope management take on board this feedback as there’s potential here for the hotel to become and absolute gem. ”

206,753
1206,753(세금 포함)

런던 근처 도시

잉글랜드 인기 도시

영국 인기 여행지

런던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