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Champasak Province 참파삭 인기 호텔,숙소 찾기
여행 일정을 선택하고 특가를 확인하세요.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3.5등급
- 호텔
더 리비에라 참파삭
The Riviera Champasak
참파삭에서 산에 위치한 더 리비에라 참파삭의 경우 메콩에서 아주 가까우며 차로 3분 거리에는 참파삭 터미널 웨스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벳 포우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29.3km 거리에는 참파삭 역사유산 박물관도 있습니다.
“Great value for money with fantastic views over the Mekong River. Everything is excellent, except for two minor points: 1. location is a bit far from everything 2. Dinner dish portions are too small”
- 3등급
- 리조트
젠다 더 뷰
Jenda The View
젠다 더 뷰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공항 이동 서비스로 공항과 숙소 사이를 오가는 교통편을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활용하면 참빠삭 / 참파삭 관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차량을 이용해 여행하시는 방문객의 경우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안한 숙박 경험을 위해 숙소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포함한 리셉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숙소의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도시의 주요 명소 방문에 필요한 입장권을 간단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간 투숙하는 투숙객이든, 단순히 의류의 세탁이 필요한 경우이든, 숙소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로 여행 시 사용한 의류를 깨끗하고 말끔하게 세탁하실 수 있습니다.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가 편안한 휴식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젠다 더 뷰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편의점에서 간단한 여행에 필요한 물품과 잡화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는 허용됩니다.젠다 더 뷰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편의 시설 및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젠다 더 뷰의 일부 객실은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객실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 손쉽게 목을 축이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활력을 느껴보세요. 젠다 더 뷰에서는 매일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맛있는 아침 식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내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기며 상쾌한 아침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숙소에서는 이용이 편리하고 맛있는 다양한 식사를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원할 때마다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통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일행들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저녁을 경험해 보세요.젠다 더 뷰에서는 객실로 직접 식료품을 배달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편리하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것을 즐기시나요? 숙소 내 조리 시설을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시작하는 것이 긍정적입니다. 정원은 매우 쾌적하고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리셉션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침구는 매우 편안합니다. 이제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한 부정적인 점입니다. 메콩강 유역으로의 접근은 위험합니다. 특히 수명이 다한 나무 계단은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최대한 빨리 재건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욕실에는 상당한 습도 흔적이 있습니다. 개미와 거미 떼가 그곳에 거주했으며 화장지, 샤워 젤과 샴푸가 담긴 빈 푸시 병도 없었습니다. 첫 번째 아침 식사를 위해 우리는 9시 30분에 도착했고 9시부터 더 이상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먹지 않은 아침 식사 비용은 지불했지만 커피 비용은 지불해야 했습니다. 우리가 시간을 물어보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어디에도 나와 있지 않으며 제 생각엔 9시 30분이 여전히 적절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저녁과 밤에는 Wi-Fi가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럭셔리 더블룸 2박에 €57의 경우 설명된 부정적인 요소로 인해 가격이 타당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