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오션 크릭 리조트
Ocean Creek Resort
오션 크릭 리조트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 방문객은 숙소에 위치한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리셉션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지원 서비스를 투숙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도시 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찾아 예약하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세요.모든 투숙객의 건강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의 흡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 더욱 즐거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오션 크릭 리조트에서는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갖춘 다양한 객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몇몇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일부 객실 내 방문객을 위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숙박 기간 동안 숙소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도착 시 숙소 내에서 제공되는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숙소 투숙객들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자판기에서 언제든지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을 마음껏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본 숙소는 투숙 기간 동안 지루한 시간이 없도록 다양하고 즐거운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숙소 근처에 위치하여 손쉽게 방문하실 수 있는 해변도 놓치지 마세요. 떠나기 전에 스파 시설을 방문하여 완벽한 휴식으로 휴가를 마무리해 보세요.수영장에서 완벽한 휴가를 시작해 보세요.숙소 수영장에 위치한 바에서 좋아하는 칵테일을 맛보며 상쾌한 휴식을 만끽해 보세요. 숙소 피트니스 센터에서 일상적인 운동 루틴을 이어가거나 가볍게 땀을 흘려 시차로 인한 피로를 풀어보세요.
“We really enjoyed our weekend. It's still off season so the outdoor pools were closed. However, it was just a short walk from our room to the beach (they also had golf carts to assist.) The beach was clean and there was a small inlet that allowed for fishing. Located directly across from Barefoot Landing made it convenient for shopping and lunch. While we didn't cook, I did appreciate having the kitchen area as an option.”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션 크리크 리조트
Ocean Creek Resort
머틀비치에서 해변에 위치한 오션 크리크 리조트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베어풋 랜딩 및 머틀 비치 비치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하우스 오브 블루스 머틀 비치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6.8km 거리에는 브로드웨이 앳더 비치 쇼핑몰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코트야드 머틀 비치 베어풋 랜딩
Courtyard by Marriott Myrtle Beach Barefoot Landing
머틀비치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머틀비치 베어풋 랜딩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베어풋 랜딩 및 하우스 오브 블루스 머틀 비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머틀 비치 비치스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2.1km 거리에는 노스 머틀 비치 비치스도 있습니다.
“The staff was ok. Rugs and Isle carpet disgustingly dirty and the breakfast was one of the smallest continental breakfast I've seen. Coffee and very small mufins in plastic. Noisy construction going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