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홈&빌라
넓고 깨끗한 바닷가 오션뷰 대형 독채 | 대부도 해솔바다향기
바닷가 바로 앞 2층 높이에 전망 좋은 곳에 위치, 고즈넉한 바다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독채입니다. 이쁜 잔디 정원에 캠핑 온 것처럼 텐트 쳐놓고 불멍도 즐기며 캠핑감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즐길수도 있습니다. 2층에 120인치 영화방도 있습니다. 탁구대, 미니 4구 당구대, 포켓볼 당구대, 방음 노래방, 실내형 바베큐장, 깨끗한 실내, 청결한 침구류,.... 거기다 어린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룸에는 놀이집과 미끄럼틀, 간단한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고, 2층 영화방에서 120인치 화면에 유튜브, 왓차등 OTT 영화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22년 5월부터는 주문시 온수풀( 3m x 6m ,온수이용료 10만원)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복잡한 단지가 아니고, 허허벌판에 집만 덩그러니 있는 집도 아니고, 사진만 그럴듯하게 찍어놓은 집도 아닙니다. 잔잔한 바다를 내려다보는 전망좋은 곳에 위치한 별장같은 완전 독채로 타인의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공간, 거실에 앉아서 바다 경치를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됩니다. 모든사진은 비전문가인 주인장이 비현실적인 사진을 그럴듯하게 올리는게 싫어서 직접 핸드폰으로 찍어서 올린거라서 오시는 손님마다 사진보다 실제모습이 훨씬더 좋다고합니다. 바다 경치 너무 좋고, 잔디정원 예쁘고, 거기다 실내는 드넓고 깨끗하고, 놀거리도 많고, 아주 편리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정원과 실내의 무드 조명도 좋습니다. 지난 3년간 오신 손님들이 그러했던것 처럼,오셔서 보시면 온라인에서 보시는것 보다 훨씬 더 만족 하리라 확신합니다.
“놀거리가 많아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ㅎㅎ 10인이상 단체 펜션으로 좋아요~!”
- 홈&빌라
100년된 초가집을 리모델링한 독채 숙소 | 리지폴1923
*수영장 (사계절 운영) : 미온수 온수 이용권 오후 4시~오후 11시까지 79,000원 / 미온수 종일 이용권 오후 4시~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이용료 99,000원 *인원 추가 비용 : 2인까지는 무료이며, 1인 추가시 1인당 30,000원(나이 상관없음) *안방그릴 : 33,000원 / 16:00~21:00 대부도 독채 숙소 리지폴 1923은 100년된 구옥 건물을, 2년간의 공사를 통해 대부도 독채 온수 숙소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온수 수영장,넓은 조적욕조, 야외테라스가 갖추어저 있으며, 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공기가 정말 좋고, 주변은 새소리만 들릴 정도로 정말 조용한 곳이라, 커플, 아이와 함께하기 적합합니다! 테라스에서 단독 바베큐도 가능하며,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숙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3인만 예약이 가능하며, 3인 이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없이 3인 이상 입실시 즉시 퇴실 조치 됩니다 바베큐는 전기그릴을 빌려드리며 현재 날씨가 추워 실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그릴렌트비33000원 외국손님들은 인천공항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픽업비 8만원> 인천공항에서 90분소요 다음날 퇴실시 오이도역에 모셔다 드립니다 국내손님들도 픽업 가능합니다 오이도역에서 픽업 가능 픽업비 3만원
“대부도 펜션을 알아보던중 신규오픈한곳 위주로 찾다가 발견한 곳이었어요. 리뷰가 많이 없어서 처음엔 긴가민가 하다가, 생각을 해보니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은 신상숙소니까 당연히 리뷰가 많이 없는것이었고 막상도착해보니 기대했던것보다 너무 깨끗하고 넓어서 여자친구랑 1박2일동안 원없이 놀고 쉬면서 힐링하고 갑니다. 프라이빗한 대부도 풀빌라를 찾으실거면 무조건 여기오셔야되요 집한가운데 수영장 그리고 화장실 욕조도 너무좋고 100년된 한옥을 기반으로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는데 집 기둥? 천장 서까래? 같은것들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온수풀도 가능해서 한겨울에와도 문제없을것같아요. 겨울에 추울때 다시또 방문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