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남해 은점어촌체험마을 근처 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 풀빌라
  • 펜션

남해 모네즈풀빌라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 3분
9.8
17명 평가

남해 독일마을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독채 풀빌라입니다 쉼과 여유를 지향하는 어촌마을 언덕 위 머뭄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동생들과 조카랑 함께 남해여행 숙소로 선택했습니다 숙소 위치는 남해독일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독일 마을에서 바다 마을 쪽으로 내려오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미리 보내주신 문자로 쉽게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과 선택한 바다호실이 가까워 짐을 옮기기 편했습니다 이 숙소의 장점은 1. 안마 의자가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기 좋았어요 2. 야외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요 3. 남해의 마을 정취를 느낄 수 있어요 4. 아침 조식이 무료 제공(조식이 너무 맛있고 예뻐요^^) 5. 숙소 근처 르뱅스타독일빵집 추천해요 6.물건 해수욕장 산책해보세요^^ 조용하고 좋았어요~ 기타 정보 1인 추가 비용 30,000원 침구 포함 전기그릴 대여 가능 15,000 야외 수영장 미온수 이용 50,000원 아쉬운 부분 숙소 바닥이 대리석이라 아이들이랑 같이 가실 때는 주의 요망”

280,000
쿠폰 적용시233,200
  • 펜션

남해 은빛바다 펜션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2분
9.6
308명 평가

매일매일 새로운 침구로 교체하며 머무르는동안 최상의 쾌적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해바다 앞에 위치해 탁트인 오션뷰와 함께 일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야외바베큐, 야외수영장, 보드게임 등 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이 숙소를 예약할때 테라스에서 보이는 바다만 우선시 하고 덜컥 예약을 했어요.이 정도 뷰라면 하룻밤 힐링이겠다 싶어서요. 근데 사진보다 더 좋았답니다. 일출도 날이 좋으면 볼수있어요. 전 구름땜에 가려서 떠오른것만 봤어요. 눈 뜨자마자 보이는 윤슬! 감동이었고 너무 아름다웠어요.우리가족은 숯불에 고기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삼겹살부터 돼지갈비,민물장어까지 준비해갔어요. 숯도 푸짐하게 주셔서 정말 잊지못할 바베큐파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펜션 공간은 성인 4명 쓰기에 적당했고요. 테라스가 넓어서 더 좋았어요. 주방에 전자렌지,정수기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거실에도 에어컨있고 복층에도 에어컨이 또 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모든게 불편함없이 좋았습니다. 주방창문으로 바베큐테이블로 음식 옮기기 좋았어요. 이런 별장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실현 불가능이겠지만요) 늦은 가을쯤 바베큐하러가자고 했어요. 갈수 있다면 또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80,000
쿠폰 적용시70,000
  • 펜션

남해 아리아 스파 펜션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 4분
9.2
73명 평가

“남해 자주가는데 저번여행때 우연히 보게되어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조용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인근 편의점도 있어서 부족한 물건 사러가기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있는 저희는 방이 나눠져있는 부분이 가장 중요한데 방이 별도로 나눠져있어 아이랑 오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소가 완전 오션뷰라 분위기 있고 숙소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여유가 있어 좋아요!! 다음에도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꼭 추천합니다!!!!”

94,000
쿠폰 적용시86,360
  • 펜션

남해 물건45펜션

남해군물건해수욕장 차량 3분
9.7
15명 평가

독일마을에서 내려다보는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는 북유럽풍 화이트 건물 펜션입니다 낮에는 호수처럼 잔잔한 물건항 뷰, 밤에는 이국적인 독일마을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남해 여행 중 머물렀던 물건45펜션은 정말 기억에 남는 숙소였어요. 펜션이 물건항 근처에 있어서 바다가 바로 보이고, 조용한 동네 분위기까지 더해져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객실은 북유럽풍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공간도 넓고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첫인상부터 매우 좋았어요. 무엇보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바다 전망이 너무 예뻐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창문부터 열게 되더라고요. 해질 무렵에는 발코니에 앉아서 노을 감상도 할 수 있는데, 이 순간이 너무 평화롭고 여유로워서 다시 떠올려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스파 욕조도 구비되어 있어서 하루 종일 돌아다닌 피로를 풀기에도 딱이었고요. 바비큐 시설도 잘 되어 있었는데, 객실 내 자이글이나 야외 가스그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녁엔 고기 구워 먹으며 맥주 한 잔 하니까 여행 기분이 제대로 났습니다. 근처에 독일마을, 물건해수욕장, 바래길 산책로 등 볼거리도 많아서 차로 이동하기 편했고, 하루 이틀은 정말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숙소 전체 분위기가 차분하고 세련돼서 커플 여행이나 가족 여행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조용하고 깔끔한 숙소를 찾는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 싶고, 다음에 남해에 또 간다면 이곳에서 다시 묵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남해 제이제이하우스 펜션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 2분
9.2
80명 평가

“일단 펜션 찾기 좋게 큰간판이 있어 찾기 좋습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 밤에 설렁설렁 나가서 야식이랑 술 사오기도 좋을꺼 같아요. 주차공간은 나쁘지 않습니다. 항상 차 한대 주차할 정도는 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십니다. 방은 들어오자마자 큰 침대가 반겨줍니다. 또한 큰 TV도 반겨주고요. 방 상태가 아주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이 외 일회용품도 있고 수건도 4개 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제가 씻는곳에 예민한 편 인데 깔끔해서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여기가세요”

59,100
  • 펜션

남해 가고파펜션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 3분
9.9
17명 평가
반짝특가

따스함과 온정이 느껴지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펜션입니다 바로 앞 숲이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침대도 편하고 4인 가족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동네도 조용하고 물건리 방조어부림이 바로 앞에 있어 아침에 산책하기도 좋았네요~”

70,000
쿠폰 적용시60,480
  • 펜션

남해 독일마을슈베린펜션

남해군독일마을 내
9.6
99명 평가
타임특가

이국적인 정취로 특별한 추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독일 마을 내에 있으며 바다가 한눈에 보여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펜션 도착하니 주인 사장님의 인사가 무척 밝고 친절했습니다 제일 높은곳에 위치한 펜션이여서 뷰는 좋았습니다 마을 이곳저곳을 구경후 식사하고 다시 펜션으로 올라올때는 경사가 있어서 힘들줄 알았는데 다른분들 말씀처럼 그렇게 힘들지는 않더라구요 간단히 독일소세지와 맥주를 사왔는데 식기류와 맥주전용컵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500ml물 2병과 세면도구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있었으며 깨끗한수건 4장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보일러를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조금 더웠습니다 저도 추위를 많이 타는데 조금도 춥지 않고 따듯해서 좋았습니다 주차공간 넉넉하고 가격이 독일마을 다른 펜션에비해 저렴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90,000
81,000
  • 펜션

남해 온뷰 펜션

남해군남해독일마을 차량 3분
9.0
25명 평가

“우선 기념일 여행으로 방문했던 숙소입니다 저녁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차로 주차공간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한 편은 아니십니다 그래도 뷰도 끝쪽으로 조금 바다가 보이고 비가와서 테라스 사용은 못했지만 그래도 답답하지않아서 좋았고 고양이들은 꽤 있는 편입니다 방은 넓고 쾌적했습니당 다만 엄청엄청 깨끗한 편은 아니였고 보일러가 실내에서 조정이 안되서 너무 뜨겁고 갑갑했어요,, 주로 가족단위로 이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이용을 안했지만 1층 공용공간에서 라면은 무료라고 후기에서 봤습니다”

79,200
  • 펜션

남해독일마을 노이하우스

남해군파독전시관 도보 8분
9.9
19명 평가
반짝특가

자연경관이 뛰어난 남해 독일 마을에 있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듯하며 아름다운 일출과 월출을 볼 수 있습니다

“연휴에 예약한터라 조금 비쌌지만, 최고의 선택이였어요 ~ 독일마을 방문한 다른 사람들은 주차 공간 찾느라 갓길 주차까지 하고 걸어 가는데 저흰 숙소에 주차하고 여유롭게 독일 마을 구경했네요~ 게다가 호스트분들이 청소를 어찌나 깔끔하게 하셨는지 .. 먼지 한톨 없어서 엄마가 너무 만족해하셨어요 ~ 독일 마을 정취 느끼며 베란다에서 바다 풍경 보여서 너무 좋았고, 하필 간 날이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 걱정했는데, 전기장판 틀고 자니 따뜻하게 잤어요~ 다음에 남해 오면 주저없이 또 들릴예정이에요”

140,000
119,000
  • 모텔

남해 온뷰

남해군 삼동면
9.7
159명 평가

“두 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첫 방문 때 좋은 인상을 받아서 다시 찾았는데, 이번에도 객실이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었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청결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고, 조용한 분위기라 숙면을 취하기에도 좋고, 기본 어메니티와 편의용품도 빠짐없이 잘 갖춰져 있어서 따로 챙길 게 없었어요. 재방문할 정도로 신뢰가 생긴 곳이라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괜찮아서 근처에 일 있을 때 머무르기 딱입니다. 다음 남해때 또 찾아갈게요 ~ (1층 라운지에서 조용히 술한잔하는게 넘 좋아요 )”

대실3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6:00 체크인
80,000
6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