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부산대 르 이데아
부산대 르 이데아 호텔입니다. 저희는 넓은 객실보다는 아담하고 깨긋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객실이며,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만족을 드리고자 무수한 방법들을 연구하고 고민하여 새롭게 내부인테리어를 하여 리뉴얼 오픈 하였습니다 :) 1층에는 음식점을 준비하여 맛있는 먹거리 제공과 직원 응대 및 객실 내 최상의 컨디션으로 방문해 주실 때 언제나 기분이 좋을 수 있는 호텔로 고객님들을 모시겠습니다. 혹시나 불편을 겪으셨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로 모실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편안한 휴식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랫만에 부산 출장 때 이용한 숙소입니다. 부산대 르 이데아 호텔은 지하철 부산대 역에서 도보로 5분~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대 역 주변에도 먹을꺼리와 즐길꺼리가 다양하지만, 숙소 바로 옆에 전통시장이 있어 "식도락"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더 없이 좋은 숙소입니다. 큰 대로변이나 유흥가가 주변에 없어 소음 걱정도 없었습니다. 다만, 건물 자체는 시간이 흘렀지만, 최근 인테리어를 다시 한 것 같아 내부는 깨끗했습니다. 또한, 친절하신 데스크 사모님과 위에서 언급한 장점이 많아 가성비도 좋은 숙소여서, 또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욱 번창하세요~”
- 모텔
구서 라찌
도보특가 상품은 주차가 불가 합니다. 도특상품 주차를 원하실 경우 주차료(10000원)가 부가 됩니다 늦은입실 상품은 입실 시간 전 주차가능하지만 주차료가 발생합니다 입실 가능 시간 이후에는 예약 취소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예약 취소는 여기어때 정책 기준으로 입실 1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합니다
“일단 체크인 할 때, 아무도 안 계셨어요. 그런데 카운터에 카드키가 놓여져 있길래 일단 들어갔습니다. 방은 좀 작은 편이었고, 에어컨을 틀었는데 너무 늦게 시원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별로였어요. 그리고 침대도 좀 딱딱한 편이었고, 베개는 너무 말랑한데 한 개씩 뿐이어서 베개가 너무 낮았어요 ㅠ 하지만, 드라이기랑 고데기가 구비되어있는 건 좋았습니다. 하지만 다신 안 올 거 같긴 해요 ㅜㅜㅠㅠ 객실 내에 냉장고에는 물 두 개가 끝이었어요. 그래도 잘 쉬다 갑니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