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프리미엄 아파트 먼데이 교토 고조
Premium Apart MONday KYOTO GOJO
Premium Apart MONday KYOTO GOJO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Premium Apart MONday KYOTO GOJO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일부 객실 내 제공되는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통해 다양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일부 객실에는 방문객이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기차와 비행으로 긴 하루를 보낸 후, 이 호텔에 도착했는데 방을 보는 순간 '집처럼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 있었고, 근처에 슈퍼마켓과 약국이 있어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교토 여행 안내, 기차 시스템 이해, 심지어 아마존 재팬에서 긴급 택배 수령까지 도와주신 직원들이 최고였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
Quintessa Hotel Fukuoka Hakata Relax&Sleep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장점은 깨긋하고 조용한 점 근데 역에서 걸어서 십분 ? 여기저기 돌아다니기에 가깝다면 가깝고 멀다면 먼 거리 방은 생각보다 좁았음 서비스는 친절 공항갈때 택시 예약해주는데 이른 주말 아침엔 2000엔 안나옴”
- 호텔
- 퀄리티 레벨
라 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La'gent Stay Sapporo Oodori Hokkaido
삿포로 중심에 자리한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의 경우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1분 거리에는 오도리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니조 마켓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삿포로 TV 타워도 있습니다.
“[요약] 일본 호텔답지 않은 넓고 쾌적한 공간 + 번화가에 위치 + 조식까지 맛있는데 저렴한 호텔 = 재방문 의사 1000% 입니다! [선택 이유] 엄마랑 단둘이 모녀여행으로 삿포로를 픽했을때 숙소 기준은 1. 대욕장 또는 방에 욕조가 있을것(둘다충족) 2. 조식이 맛있을것(삿포로답게 유제품이 맛났음) 3. 료칸처럼 가격이 비싸지 않을것(조식포함 2인 이틀에 20만원정도 했던것같아요!) [위치] 위 모든것을 층족하면서 위치까지 좋아요! 지하철이나 번화가랑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고, 공항 돌아가는 버스 정류장도 매우 가까운 편이에요 도보 5분정도? 엄마가 많이 걸으면 힘들어 하는데 시간도 많이 안 걸리고 딱이었어요 ㅎㅎ [룸컨디션] 호텔답게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무엇보다 일본호텔은 대체로 좁은 편인데, 여긴 한국호텔처럼 널찍해서 짐을 풀어놔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어요 욕조까지 있어서 혹 대욕장을 못 갔을때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딱이었어요 (아참 대욕장은 정해진 타임마다 운영하는데, 그때마다 남녀를 바꾸기때문에 잘 보고 가셔야합니다) 저희 방은 거의 정면으로 대관람차가 보여서 눈호강까지 했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갖춰져 있고, 한국어로 된 안내문을 주셔서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사진으로 업로드하였으니 참고하세요 [조식] 유제품의 천국인 삿포로답게 조식에도 아이스크림, 푸딩이 나옵니다 저같이 유제품에 환장하는 사람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거의 하루에 세네번씩 가져다 먹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일본식 달달한 계란말이!! 이게 미쳤습니다 넘 부드럽고 살살 녹아서 한 10개는 들어갑니다 이외에도 스프카레, 생선구이 등등 일본식 식단으로 나와서 입이 즐거웠습니다 [친절도] 기본적으로 체크인 체크아웃시에 짐은 다 맡겨주십니다 한국어를 하시는 직원분을 본적은 없지만 다들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잘 못알아들으면 번역기에 직접 말씀하셔서 보여주십니다 ㅎㅎ 총평☆☆☆☆☆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서 가족들이랑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기어때 트립홀릭으로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별 5개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