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료칸
- 퀄리티 레벨
유우유 노 사토 유사
Yuyunosato Yusa
야마가타에 위치한 유유노사토 유사에 머무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 및 리나 월드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다케다 와인 농장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5.3km 거리에는 자오 국정공원도 있습니다.
“숙소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방 크기도 일반 숙소보다 엄청 넓음. 5층에 위치한 목욕탕과 노천탕도 너무 좋았음.”
- 료칸
- 퀄리티 레벨
키노사토
Kinosato
야마가타(자오 온천)에 위치한 키노사토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 및 자오 국정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시기노야 치누마까지는 0.2km 떨어져 있으며, 0.4km 거리에는 자오 산로쿠 케이블카도 있습니다.
“働いてる方々の気配りが、良かった。それと旅館の外にある源泉かけ流しのお湯が最高でした。”
- 호텔
- 퀄리티 레벨
Super Hotel Yamagataeki Nishiguchi Natural Hot Springs
Super Hotel Yamagataeki Nishiguchi Natural Hot Springs
야마가타에 위치한 슈퍼 호텔 야마가타역 니시구치 자연 온천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야마긴 현민홀, 7분 거리에는 야마가타 과학산업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까지는 18.6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카조 공원도 있습니다.
“심플하고 청결한 방. 아침 식사 오가닉 야채의 샐러드나 현지의 요리 식재료로 먹기 쉽고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금연으로 검색해 나온 방을 예약했습니다만 흡연의 예약이 되어 있었던 것, 방의 사진이 2단 베트의 방이었으므로 예약하면 더블의 방이었습니다. 하지만 호텔의 분수 아고다의 예약 사이트의 때는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하는 것.”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이와 로이넷 호텔 야마가타-역앞
Daiwa Roynet Hotel Yamagata-ekimae
야마가타에 위치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야마가타-역앞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우타카케 이나리 신사 및 베니노쿠라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까지는 17.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호레쓰 신사도 있습니다.
“야마가타역 근처 호텔 중 평점,후기가 높은곳 몇개를 후보군으로 두고 고른 호텔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격 대비 매우 훌륭한 호텔이었고 직원들의 응대도 매우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객실 컨디션도 매우 마음에 들었고 기본적인 어매니티외에 커피등은 로비층에 구비되어있어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주차의 경우 1000엔짜리 호텔자체 기계식 주차가 있지만 만차의 경우 가까운곳의 700엔짜리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니 큰 문제는 없습니다. 조식은 따로 이용하지않아서 잘모르겠지만 호텔주변에 음식점,이자카야등이 많아서 취향에 맞게 방문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야마가타현에 다시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재방문의사가 있을만큼 괜찮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메트로폴리탄 야마가타
Hotel Metropolitan Yamagata
야마가타 중심에 자리한 호텔 메트로폴리탄 야마가타의 경우 차로 2분 거리에 카조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까지는 17.6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우타카케 이나리 신사도 있습니다.
“친절하시고 시설 좋어요”
- 료칸
- 퀄리티 레벨
다카미야 료칸 미야마소
Takamiya Ryokan Miyamaso
야마가타(자오 온천)에 위치한 다카미야 료칸 미야마소의 경우 자오 핫스프링 스키장 및 자오 국정공원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료칸에서 자오 추오 케이블카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자오 산로쿠 케이블카도 있습니다.
“蔵王温泉で宿を探していたところ、こちらの宿が目に止まり、予約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従業員の方の丁寧なお出迎えや説明、おいしいお料理、冷えた身体に沁みる熱めの温泉、すべてがいい思い出となっています。 他の方も記載していますが、階段が多く、段差があり足場も悪めであり、温泉も深めなので、高齢の方やお子様連れには向かないかもしれません。 従業員の皆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