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칸자시 도쿄 아사쿠사
The Kanzashi Tokyo Asakusa
도쿄(아사쿠사)에 위치한 칸자시 도쿄 아사쿠사에 숙박하실 경우 걸어서 5분이면 센소지에 가실 수 있으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도쿄 스카이트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돔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8.1km 거리에는 도쿄 황궁도 있습니다.
“로비: 리셉션 & 엘로이즈 까페(조식레스토랑) 2층: 세탁방 그 위로 게스트룸 13층 옥상: 루프탑 루프탑 올라가면 음식류 들고가서 먹을 수 있되 쓰레기는 챙겨야 됨 올라가면 스카이트리랑 센소지가 보여 특히 야경이 멋짐 우리는 3명이었고, 트윈 침대로 표기되었으나 실제 사이즈는 더블스러운 침대 2개가 있어 아이랑 나랑 같이 자고,남편은 혼자 잘 수 있었다. 냉장고는 냉동이 안되는 기능이었고, 물 포트가 있어서 컵라면 물 끓여서 먹으면 장땡임 바로 좌측, 우측에 로우손이 있어서 편하게 뭘 살 수 있거나 먹을 수 있었다. 센소지가 걸어서 5분 거리라 아침에 간단히 러닝하기 좋았고, 남들 북적거리면서 볼 때 여유롭게 보기에 딱 좋았음 지하철역도 근처에 있고, 아사쿠사의 전통 술집이나 먹거리류가 있어 뭘 먹을 지 고르는 것도 재미포인트임 특히 1층 엘로이즈 조식은 간단하게 보이나 음식 퀄리티가 있어 좋았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도세이 호텔 코코네 우에노
Tosei Hotel Cocone Ueno
도쿄(다이토)에 위치한 도세 호텔 코코네 우에노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우에노 공원 및 우에노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돔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3.2km 거리에는 센소지도 있습니다.
“우에노역 근처라 접근성이 너무 좋고 도보로 왠만한곳을 다 갈수 있어서 편했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투숙하는 호텔이다보니 일본어 할 줄 몰라도 영어로 의사소통 다 가능했고 생각보다 객실이 많이 좁지 않아서 잘 쉬다 갈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 베개가 널브러져 있는데 기본 세팅은 깔끔하게 되어있고 저희가 프론트에서 취향에 맞게 베개를 가져갈수 있어서 던져놓고 찍은 사진이라 양해부탁드려요ㅠㅠㅠ 청소상태도 마음에 들고 두낫디스터브 해놓으면 가운이랑 수건 문고리에 걸어주셔서 편하게 연박 잘 했습니다! 덕분에 일본 여행의 좋은 기억이 남아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치 호텔 아사쿠사바시
ICI HOTEL Asakusabashi
도쿄(다이토)에 위치한 이치 호텔 아사쿠사바시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센소지 및 도쿄 스카이트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돔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도쿄 황궁도 있습니다.
“1층에 강아지들 이용할 수 있는 카페를 함께 운영 중인 깔끔한 호텔입니다. 프론트 직원분들 모두 굉장히 친절하시고요. 그 중에서도 특히나 남자 직원 분(성함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ㅠㅠ)과 청소 직원 여자분(아마도 일본인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이 기억에 남습니다. 신주쿠나 시부야, 아키하바라 등 접근성과 위치도 너무 좋고(그냥 몇 발자국 걸으면 아사쿠사바시 역이 나옵니다), 맞은편에 쇼가야키 식당이 있는데, 저렴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택배 수령을 굉장히 많이 부탁했는데, 모두 무사히 받아주시고, 짐도 보관해주시고, 일본어를 잘한다는 칭찬까지ㅋㅋ 아주 쾌적하게 잘 지내다 귀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숙소에서 틀어둔 뉴스입니다 ㅋㅋ”
- 호텔
- 퀄리티 레벨
센추리온 호텔 앤 스파 우에노 스테이션 - 아티피셜 래디움 핫 스프링
Centurion Hotel & Spa Ueno Station
센추리온 호텔 & 스파 우에노 스테이션의 경우 도쿄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수주모토 극장, 6분 거리에는 우에노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벤텐도 사찰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유시마 텐만궁(유시마 텐진 신사)도 있습니다.
“호텔에 직접 문의를 하려면 방법이 없음 대표메일은 읽기는 하는지 답장도 없음 여기어때측에 상담원 연결해서 확인해야하는 (연결과정도 번거로움) 번거로움과 불편함이 있음 다만 여기어때 측에서 확인을 다시 해주시는 감사함을 느낌 체크인 하니 각 나라 언어 하는 직원들 응대 잘 이루어짐 방은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레알 협소함 옷장이 없고 옷걸이 네개가 전부여서 연박 시 옷 정리에 불편함이 있음 창문이 잘 열려서 너무 좋음 씻고 나오면 더워서 힘든데 창문 열고 시원하게 있었음 숙소 주변이 다 술집이라 밤에 어린이와 함께는 별로라고 하던데 어린이 동반 가족입장에서 아무상관 없었음ㅋ 흠은 담배냄새? 외엔 쏘쏘 벙커침대방이어서 캐리어보관은 1층 침대 하단 공간에 두니 깔끔 ㅋ 2층 올라가는 사다리에 다리 찧인데 또 찧여서 멍듬 ㅡㅡ 사다리가 고정된게 아니라 살짝 걸쳐있는 모습이라 불안한데 다치지는 않음 샴프린스바디워시 비치 일회용품 칫솔, 빗, 슬리퍼 정도? (그 외 기억 안남) 화장실 정말 작은데 정말 깨끗함 물때, 물곰팡이 없음 와 신기함 실리콘 부분에 예민한데 없음 선반 하단에도 물때 없음 우리집보다 깨끗함ㅋㅋㅋ 정말 깨끗해서 놀램 본관, 별관 가까움 대욕장 이용하려먼 번거로울거같긴한데 이용은 안했지만 만약에 내가 갔다면 괜찮았을듯 바로 앞건물이라 크게 불편감 없을듯 ! 우에노역에서 가까움 동물원도 가까움 팬더 보려면 오푼런 하면 한시간 이내로 관람 가능ㅋ 위치상은 최고인데 너무너무 좁고 협소하고 ㅋㅋㅋ 협소해서 별한개 뺌ㅋ 청소 매일 해주는데 물은 첫날만 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