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빌라폰테뉴 그랜드 도쿄다마치
Hotel Villa Fontaine Grand Tokyo - Tamachi
도쿄 중심에 자리한 호텔 빌라 퐁텐 그랜드 도쿄 - 다마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타워 및 도쿄 베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황궁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도쿄 빌라 폰테뉴 다마치 코너디럭스 숙박 후기] 이번에 도쿄 방문하명서 도쿄 빌라 폰테뉴 다마치에서 3박 4일동안 숙박했습니다. 로비 직원분들이 영어를 잘하셔서 소통이 원활하게 잘 되었고 궁금한점을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또 호텔이 엄청 청결하고 어매니티가 잘 갖춰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동네가 조용하고 깔끔했고 다마치역, 미타역 두개 역을 이용하여 도쿄의 관광지들을 방문하기 편리했어요. 티비로 유튜브도 이용 가능했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싶습니다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마이스테이즈 고탄다 스테이션
Hotel MyStays Gotanda Station
도쿄(시나가와)에 위치한 호텔 마이스테이 고탄다 스테이션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1분이면 메구로 강에, 5분이면 도쿄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시부야 교차로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7.5km 거리에는 도쿄 황궁도 있습니다.
“마일리지로 급하게 떠난 일본여행 20년만의 도쿄라서 급하게 예매했는데 직원분들 넘 친절하셔서 편하게 잘 머물렀습니다. 충전기가 고장나서 버렸는데 그걸 캐치하셔서 방에 충전기 갖다놓아주셔서 넘 감동했어요. 방 좁은 건 이미 알고 간거라서 감안했지만 좁긴 정말 좁아요 ㅎㅎ 넘 행복한 도쿄 여행이었습니다 위치는 정말 최고에요 고탄다역 내려서 5분 안이고 아사쿠사선 야마노테선 전부 이용가능해서 넘 좋았습니다 복잡한 신주쿠 시부야보다 저한테는 최선의 선택이었던 것 같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츠이 가든 호텔 고탄다
Mitsui Garden Hotel Gotanda Tokyo
도쿄(시나가와)에 위치한 미쓰이 가든 호텔 고탄다 도쿄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이면 롯폰기 힐스에, 5분이면 도쿄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베이까지는 4.5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호텔 규모도 중상급이고, 15층 리셉션에서 바라보는 테라스 뷰도 멋집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고, 욕실도 현대적이라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요즘 일본도 객실내 금연이 늘고있는 추세라 담배냄새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전날 투숙했던 숙소에서 체크하웃 하고 나와, 호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짐 맡겨달라고 부탁하니 잘 들어주셨고. 일본어 외에도 영어로도 소통이 잘 되어서 이용에 불편함이 적었습니다. 특히 투숙하는 날이 제 생일이라 근처 식당에 대해서도 추천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2, 3군데 정도 알려주셨고, 또, 호텔 객실에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마련해주셔서 더 특별한 날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번외로 16층에 대욕장(스파)가 있었는데, 전날 이용했던 료칸이 프라이빗한 아담한 규모였다면 규모있는 호텔에 걸맞게 널찍하고 쾌적했습니다. 다음날 조식까지 먹었는데, 조식도 구성이 다양하고 여러나라 사람이 이용해도 불만이 없을 대중적인 메뉴들을 담고 있었습니다. 기회가 되어 도쿄에 또 간다면 우선순위에 담을 호텔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Shinagawa Prince Hotel
도쿄 중심에 자리한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베이 및 도쿄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시부야 교차로까지는 6.4km 떨어져 있으며, 7.4km 거리에는 도쿄 황궁도 있습니다.
“됴쿄에서만 숙소를 잡다가 시나가와 프린스 2박 했는데 대만족!! 역도 가깝고 방 컨디션도 굿굿!! 다음번 일본 여행도 시나가와 프린스로 정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도큐 스테이 고탄다
Tokyu Stay Gotanda
도쿄 중심에 자리한 도큐 스테이 고탄다의 경우 차로 7분 거리에 가부키자 극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베이까지는 4.6km 떨어져 있으며, 4.6km 거리에는 도쿄 타워도 있습니다.
“시설만 놓고 보면 여태 묵은 1인 일본 숙소 중에 제일 넓고 쾌적하고 좋음. 폴라에서 나온 샴푸 컨디셔너 어메니티인 게 어디 비싼 호텔의 알 수 없는 어메니티보다 훨씬 기쁘고, 심지어 방마다 세탁기와 전자레인지까지 딸려 있어서 최고. 웰컴 드링크로 물은 안 주지만 1층에 제빙기와 커피머신이 있으므로 뜨거운물 + 얼음 조합으로 물 제조 가능. 수압도 무지막지하게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별 2개를 빼게 만든 건 여자 혼자 밤에 다니기 너무 무서운 입지 때문. 콘비니가 바로 옆 건물이고 조식은 죠나산이고 동키호테가 바로옆인건 너무 좋다만 그 동키가 약 종류는 안 팔 뿐더러 (어차피 다른 동키 가야 함) 걸즈바나 유흥업소가 많아도 너무 많다. 너무 무섭다. 몇번 다녀보니 제이알 고탄다랑도 많이 멀진 않았다만 구글맵에서 알려준 가장 가까운 출구인 아사쿠사선 출구는 엘베도 에스컬레이터도 없어서 이고지고 낑낑대며 계단을 올라야했던 것도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