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라 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La'gent Stay Sapporo Oodori Hokkaido
삿포로 중심에 자리한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의 경우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1분 거리에는 오도리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니조 마켓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삿포로 시계탑도 있습니다.
“[요약] 일본 호텔답지 않은 넓고 쾌적한 공간 + 번화가에 위치 + 조식까지 맛있는데 저렴한 호텔 = 재방문 의사 1000% 입니다! [선택 이유] 엄마랑 단둘이 모녀여행으로 삿포로를 픽했을때 숙소 기준은 1. 대욕장 또는 방에 욕조가 있을것(둘다충족) 2. 조식이 맛있을것(삿포로답게 유제품이 맛났음) 3. 료칸처럼 가격이 비싸지 않을것(조식포함 2인 이틀에 20만원정도 했던것같아요!) [위치] 위 모든것을 층족하면서 위치까지 좋아요! 지하철이나 번화가랑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고, 공항 돌아가는 버스 정류장도 매우 가까운 편이에요 도보 5분정도? 엄마가 많이 걸으면 힘들어 하는데 시간도 많이 안 걸리고 딱이었어요 ㅎㅎ [룸컨디션] 호텔답게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무엇보다 일본호텔은 대체로 좁은 편인데, 여긴 한국호텔처럼 널찍해서 짐을 풀어놔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어요 욕조까지 있어서 혹 대욕장을 못 갔을때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딱이었어요 (아참 대욕장은 정해진 타임마다 운영하는데, 그때마다 남녀를 바꾸기때문에 잘 보고 가셔야합니다) 저희 방은 거의 정면으로 대관람차가 보여서 눈호강까지 했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갖춰져 있고, 한국어로 된 안내문을 주셔서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사진으로 업로드하였으니 참고하세요 [조식] 유제품의 천국인 삿포로답게 조식에도 아이스크림, 푸딩이 나옵니다 저같이 유제품에 환장하는 사람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거의 하루에 세네번씩 가져다 먹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일본식 달달한 계란말이!! 이게 미쳤습니다 넘 부드럽고 살살 녹아서 한 10개는 들어갑니다 이외에도 스프카레, 생선구이 등등 일본식 식단으로 나와서 입이 즐거웠습니다 [친절도] 기본적으로 체크인 체크아웃시에 짐은 다 맡겨주십니다 한국어를 하시는 직원분을 본적은 없지만 다들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잘 못알아들으면 번역기에 직접 말씀하셔서 보여주십니다 ㅎㅎ 총평☆☆☆☆☆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서 가족들이랑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기어때 트립홀릭으로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별 5개 만점!!”
- 호텔
- 퀄리티 레벨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
Vessel Hotel Campana Susukino
삿포로(추오쿠)에 위치한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 및 오도리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카지마 공원까지는 2.5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삿포로 시계탑도 있습니다.
“위치가 조금 안으로 들어와야 하는데 익숙해지면 금방입니다. 조식이 인기가 최고라 빨리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름에 가니 세벽3시쯤되면 날이 밝는데 암막커튼같은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찍 깨실수도 있습니다. 스스키노쪽이 금방나갈수 있어서 스스키노쪽에 머무실분은 아주 괜찮습니다. 주변에 식당이며 쇼핑몰이 바로 바로 다있거든요. 하우스키핑은 요청하시면 아주 깔끔하게 잘해주십니다. 수건을 이틀에 한번씩 갈아주시는데 이걸 바꿔서 밖에 내놓으시는게 조금 귀찮으실도 있습니다. 그런거 말고는 아주 최고의 숙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