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
Vessel Hotel Campana Susukino
삿포로(추오쿠)에 위치한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 및 오도리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카지마 공원까지는 2.5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삿포로 시계탑도 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가려고 숙소 검색하는데 스스키노에서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하고 특히 조식맛집이면서 대욕장도 있다해서 예약했어요 여행첫날부터 대욕장에서 냉,온탕과 사우나로 피로풀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먹고 꿀잠 오로지 여유있는 조식을 위해 알람을 맞춰서 7시쯤 갔는대 사람이 많더라구요 신선한 회와 생새우, 연어알로 만들어 먹는 카이센동, 대게등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아주 맛있지는 않지만 10만원대 트윈룸 조식이 이정도 퀄리티면 좋은거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회원가입하면 서비스로 주시네요 넓지않지만 캐리어 펼수있는 트윈룸 720호는 벽뷰지만 관광하느라 잠만 자서 괜찮았네요 스스키노까지 그리 멀지않고 조식, 대욕장 생각하면 좋은거 같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츠이 가든 호텔 삿포로 웨스트
Mitsui Garden Hotel Sapporo West
삿포로(삿포로 도심)에 위치한 미쓰이 가든 호텔 삿포로 웨스트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5분이면 홋카이도대학교에, 12분이면 오도리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8.6km 거리에는 삿포로 돔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총 세명이 같이 묵었는데도 좁지 않고 편하고 넓고 좋았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대욕탕을 이용하지는 못한것은 조금 아쉽네요. 위치도 역 근처라 다니기도 편하고요. 직원분들도 저희가 영어를 다 알아듣지는 못했는데도 웃으면서 번역기 켜서 말씀해주시고 하면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메인 도로에 있어서 조금 늦은 밤이더라도 안전할 것 같았습니다. 다른 호텔들도 방문하였지만 가장 쾌적했습니다. 다음에 삿포로에 다시 온다면 여기 호텔로 여러 일을 잡아서 여행할 것 같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그란벨 호텔 타누키, 삿포로
Granbell hotel Tanuki, Sapporo
그란벨 호텔 타누키, 삿포로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 인터넷 연결로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이메일에 응답하세요. 차량을 통해 방문하시는 경우, 숙소 내에 위치한 편리한 주차 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로 매일의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투숙하거나 필요한 경우 숙소 내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중한 의류를 편리하게 산뜻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흡연은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향상된 숙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훌륭한 아침 식사는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란벨 호텔 타누키, 삿포로 내 식당에서는 매일 아침 맛있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기세요! 숙소 내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통해 일행들과 즐거운 저녁 시간을 즐겨보세요.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숙소에 비치된 자판기에서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방 컨디션이나 크기 전반적으로 다 좋습니다. 일본호텔이어서 조금 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캐리어 바닥에 깔아놓아도 걸어다닐 수 있는 정도로 넓습니다. 조식이 괜찮다고해서 예약했는데 종류는 많지 않지만 음식의 퀄리티가 꽤나 좋습니다. 특히 빵은 꼭 먹어보세요. 같이 나오는 버터 발라먹으면 꽤 맛납니다. 체크인할때 셀프체크인 기계가 조금 말썽이긴 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불편함은 전혀 없었구요. 꼭대기층에 있는 대욕장도 피로 풀기에 좋았습니다. 특히 야외 욕탕이 있는게 좋아요. 청소는 이틀에 한번씩만 해주니 연박하실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