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료칸
- 퀄리티 레벨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Jy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조잔케이 온천 및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6.3km 떨어져 있으며, 25.9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놀다 갑니다 좋은추억 많이 만들 수 있는 호텔이였습니다”
- 료칸
- 퀄리티 레벨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Chalet Ivy Jozankei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조잔케이 온천 및 조잔케이 신사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5.7km 떨어져 있으며, 25.3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여름에 방문하고 겨울에 방문합니다. 둘다좋지만 확실히 겨울이 좋네요. 식사 상태 모두 만족합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쿠조잔케이온센 카쇼교엔
Okujozankeionsen Kashogyoen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오키조 산케이온센 카쇼교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조잔케이 신사 및 조잔케이 온천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까지는 4.7km 떨어져 있으며, 7km 거리에는 시코쓰도야 국립공원도 있습니다.
“무료셔틀버스가 있었는데 전화예약이 필요해서 도난버스로 예약해서 이동했어요~ 가는 도중에 눈이와서 내렸을때 깜짝 놀랐네요... 근데 역시 눈이 오니깐 숙소에가서 창문으로 바라보는데 넘 힐링됐어요~~~ 눈보면서 눈멍때리며 온천까지 하니깐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석식이 서양식이라 일식을 생각한 저로써는 석식에 선택이 1개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 부모님이랑 가서 이부분이 좀 아쉬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다른 부분은 다 만족해서 넘 좋습니다^^”
- 퀄리티 레벨
TAKETOSTAY KOTONI
TAKETOSTAY KOTONI
TAKETOSTAY KOTONI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차량을 이용해 여행하시는 방문객의 경우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세탁 서비스를 활용해 소중한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옷을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보다 쾌적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 손쉽게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모든 것이 좋다”
- 료칸
- 퀄리티 레벨
쿠리야스이잔
Kuriyasuizan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구리야스이잔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조잔케이 온천 및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오도리 공원까지는 26.3km 떨어져 있으며, 25.9km 거리에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도 있습니다.
“💁🏻♀️ 조잔케이 온센 쿠리야스이잔 미식과 쉼 힐링,♨️ 어느 하나도 포기못하는 나를 위해 조용한 이곳에서의 하루는 비가와도 완벽 그자체!!!🫶 미리 예약한 료칸 송영버스를 타기위해 오도리역 1번출구앞으로 오면 작은 버스한대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다. 송영버스는 정시에 바로 출발하기 때문에 미리 10분전까지는 앞에가서 기다렸다 탑승하는것이 좋고 바로앞에 세이코마트가 있기때문에 간식거리나 음료가 필요하면 버스타기전에 이곳에서 사면된다. 📍료칸 예약하면서 공홈에서 무료 송영버스예약 무조건 필수!!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면서 웰컴드링크를 주시는데 무조건 나마비루 구다사이!!!!🍻 웰컴푸드와 함께 맥주한잔 시원하게 들이키고있자면 이제야 이곳에 온게 실감이난다. 룸에가서 짐을 간단히 풀고 새벽부터 오느라 고생했으니 고민할것도없이 바로 온천으로!!!! 📍이곳은 료칸자체 온천외에 같은계열의 자매료칸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 스이잔테이클럽, 스이초칸(여성전용) 이 세곳의 온천도 이용가능하다. 매시 15분/45분 셔틀버스 이용가능하나 우린 어두워지기전에 동네도 구경할겸 유카타로 갈아입고 도보3분거리에 있는 스이초칸에가서 첫번째 온천욕을했다. 시원한 바람과 새소리를 들으며 뜨끈한 노천탕에 앉아있으니 무슨말이 필요할까.🤗 저녁식사후와 이른 새벽엔 료칸 지하에있는 노천탕을 이용했는데 소수의 고객만 받다보니 사람을 마주칠일이 거의 없어 프라이빗하게 조용히 즐길수있어 더 좋았다. 📍2층에있는 무제한 라운지는 3시부터 체크아웃할때까지 타임별로 각종 티와 커피, 사케와 맥주 샴페인등의 주류, 간단하지만 퀄리티있는 안주류와 간식등 먹을게 끊임없이 준비되있고 아침에 준비된 샴페인과 과일까지 완벽했다. 📍가장 기대했던 디너 가이세키는 미식료칸답게 제철식재료를 사용해서 바로앞에서 음식들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는데 솔직히 기대한만큼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식사 시작할때부터 메인인 훗카이도산 소고기등심을 옆에서 굽고계셨는데 오버쿡된건지 고기가 너무 뻑뻑해서 좀 놀랬지만 전체적으로는 다른 음식들은 깔끔하고 맛있었고 또 동생도 나도 아침식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다른 코스로 준비될때 또 가고싶은맘이 든다. 📍식사를 마치고 룸으로 돌아가면 폭신한 이불이 나란히 깔려있는데 침대보다 다다미방의 이불을 선호하는 나에겐 개인탕은 없지만 기본 트레디셔널룸도 1박을 하기에 너무 만족스러웠다. 룸에 있는 웰컴디저트 휘낭시에도 너무 맛있었고 또 냉장고안의 물과 맥주 음료도 모두 무료란 사실! 📍장점이자 단점은 만12세이하 어린이는 예약불가하여 조카는 같이 오지못했지만 동생이 조용히 책도보고 쉴수있어서 나보다 더 좋아했다는...👻 체크아웃할때까지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최대한 번역기를써서 일본어로 대화하려고 노력했지만 어느정도 다들 영어로도 소통가능하셔서 편하게 묵을수 있었다. 조잔케이 료칸만 이번이 5번짼데 다음에는 어느곳을 갈것이냐 묻는다면 나는 이곳에 정말 소중한사람을 데리고 또 오고싶다. 次回また会いましょう!❤️”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宿ていね
宿ていね
“여기서의 숙박은 좋았습니다. 침대는 편안했고, 객실과 시설은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주인은 매우 매우 친절했고, 그는 우리에게 간식과 침을 주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다음 날 우리를 JR 역까지 차로 데려다주었습니다. 우리는 운전하지 않고 버스로 왔기 때문에 정말 감사합니다.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접근하기는 꽤 쉽습니다. 또한 근처에 레스토랑, 편의점, 약국, 다이소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단기 체류에 완벽합니다. 이곳을 추천하고 싶고, 삿포로를 다시 방문한다면 다시 오고 싶습니다.”
- 료칸
- 퀄리티 레벨
하나 모미지
Hanamomiji
삿포로(조잔케이)에 위치한 하나모미지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죠잔케이 후타미 공원, 9분 거리에는 조잔케이 온천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료칸에서 삿포로시 아이누 교류 센터 (삿포로 피리카코탄)까지는 5.6km 떨어져 있으며, 7.7km 거리에는 도요히라 협곡 댐도 있습니다.
“숙소가 편안합니다. 깨끗하고 온천물 좋고 주변에 라멘집이나 편의점, 크레페 등 간단히 먹을곳도 있구요. 숙소에서 조금만 나가면 무료 족욕온천공원도 있어서 엄청 심심한 숙소는 아니에요ㅎㅎ 그리고 시간맞춰서 온천다니느라 매우 바쁩니다. 개인적으로 석식 가이세키는 별로였어요ㅠㅠ 상태 자체는 좋으나 개인적인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그리고 다다미방인만큼 옷이나 양말에 가시가 많이 박혀요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숙소컨디션은 정말 좋아요! 대부분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