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저스트 슬립 오사카 신사이바시
Just Sleep Osaka Shinsaibashi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Just Sleep Osaka Shinsaibashi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10분이면 오릭스 극장, 12분이면 도톤보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닛폰바시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3.5km 거리에는 오사카 성도 있습니다.
“- 장점 가격이 저렴합니다. 쿠폰까지 포함해서 9.2만원에 트윈 예약해서 숙박했습니다. 보통은 저렴한 숙소가 존재하는 신이마미야 부근과 많이 비교했는데 그 쪽보다는 이쪽이 시내고 접근성이 좋아 이쪽을 선택했습니다. 방은 대다수의 일본 호텔들이 그렇듯이 좁은 편이긴 합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의외로 침대의 베딩이 좋아서 숙면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1층에 카페 공간은 13:00 이후부터 23:00 이전까지는 열러있어, 사탕, 젤리 등과 탄산음료, 주스, 커피, 물 등을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충전도 가능하고 업무 보시는 븐들은 일도 가능해보입니다. - 단점 위치가 지하철 역하고는 멀어서 조금 걸어와야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다음에도 이곳에 숙박할 것 같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한큐 레스파이어 오사카
Hotel Hankyu RESPIRE OSAKA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한큐레스파이어오사카의 경우 그랜드 프런트 오사카 몰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우메다 스카이 빌딩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오사카 과학박물관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5.7km 거리에는 오사카 역사박물관도 있습니다.
“작년에 갔다가 맘에 들어서 요번에 또 예약함 셀프체크인이라 편함 체크인전/후 짐보관 가능함 셀프 커피머신 있음 방크기는 좀 작지만 나쁘지않음 (캐리어 두개 다 펴도 자리 좀 남음) 뷰 엉첨 이쁨 ( 밤에 불 다 끄고 사진 찍으면 이쁨 ) 수건 넉넉하게 있음 수압 좋음 / 따듯한 물 잘 나옴 직원들 친절함 로비 9층에 흡연실 있음 지하에 마트있고 가챠샵,쇼핑거리 많음 근처에 백화점,음식점 많음 이정도 퀄리티에 금액도 저렴한 편이라 생각함 침대 큼 / 욕실은 뭐 보통 일본 화장실정도 다시 오사카 온다면 여기로 재방문 할 예정”
- 호텔
- 퀄리티 레벨
하튼 호텔 신사이바시 나가호리도리
Hearton Hotel Shinsaibashi Nagahoridori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하튼 호텔 신사이바시 나가호리도리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오릭스 극장, 12분 거리에는 도톤보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톤보리 글리코상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2.1km 거리에는 닛폰바시도 있습니다.
“난바/도톤보리쪽 숙소 잡으시려몈 요기 진짜 추천합니다 처음가는 일본여행 걱정많았는대 혼자지내긴했지만 숙소도 생각보다 넓습니다 화장실도 하나도 안좁구요 둘이 사용했어도 불편함 없었을거 같아요 말 안해도 나갓다오면 청소도 깔끔히 되있어서 좀 놀라긴 했어요 요츠바시역 걸어서1분 신사이바시역 걸어서5분 도톤보리 걸어서 15분 정도라 인접성 정말좋고 쇼핑 생각하시는분들이면 호텔 뒤쪽으로 신사이바시 백화점들과 쇼핑 할것들 다 모여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바로 옆에 이온푸드마트도 있어서 야식도 잘먹었어요 다음에도 여기로 잡을예정입니다 프론트 직원들 한국말 어눌하지만 알아들으실 정도로 써주서서 불편함도 없고 너무 친절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프리미어 호텔-캐빈-오사카
Premier Hotel CABIN PRESIDENT Osaka
오사카(기타)에 위치한 프리미어 호텔 캐빈 프레지던트 오사카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사카 역사박물관 및 오사카 과학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우메다 스카이 빌딩까지는 2.9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오사카 성도 있습니다.
“일반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트윈룸이 없다고 프리미어 더블로 업글 받음. (일찍 전화 주신 여기 어때 관계자님 감사해요) 3박을 코고는 남편이랑 같은 침대 쓰느라 불편했지만, 업글 받은 프리미어 서비스는 아주 만족스러웠음. 매일 냉장고에 생수 2병 외에 호지차 2병, 특이한 맥주 2캔, 특이한 주스 2캔씩 채워주심. (사진에 있는 믹쿠츄쥬~츄 맛있어요!) 저녁 4시~9시까지 무료 프리미어 라운지도 괜찮았음. 와인, 위스키, 사케, 캔맥주, 주스 등등에 마른 안주류, 치즈, 스프, 간단한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음. 그리고 어메니티바 재공품이 아주 다양함. 화장품, 바디크림, 헤어 오일, 마스크팩, 1회용 마스크, 썬크림, 각종 티백과 커피믹스 등등. 조식도 맛있었지만 이 호텔의 화룡점정은 1층 "빵과 에스프레소와" 카페임. 진심 너무 맛있었음. 위치 빼고 여러모로 아주 좋았던 호텔임. 위치는 가까우면서도 애매하게 거리가 있는 느낌. (우메다 걸어서 20분인데 걸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