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그리드스 프리미엄 호텔 오사카 남바
Grids Premium Hotel Osaka Namba
오사카(미나미)에 위치한 그리즈 프리미엄 호텔 오사카 난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닛폰바시 및 구로몬 이치바 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쓰텐카쿠 타워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스파 월드도 있습니다.
“숙소가 작아서 두 명이서 캐리어 펼치면 지나다닐 때 불편하긴 하지만 워낙 깔끔하고 티비로 유튜브도 볼 수 있고 미니책상도 있어서 밤에 야식 먹기도 좋았어요! 화장실 수압도 세고 가운도 줍니다ㅎㅎ 위치는 역에서 2분 거리라 가까워서 진짜 좋고 도톤보리도 다 도보로 갈 수 있어서 편했어요! 조금 협소항 것 빼곤 다 맘에 들었던 숙소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
Centara Grand Hotel Osaka
오사카(난바)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닛폰바시, 10분 거리에는 구로몬 이치바 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쓰텐카쿠 타워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호젠지요코초 골목도 있습니다.
“난비역 걸어서 5분, 비와도 난바파크스 통해 문제없고 조식이 깨끗하고 너무 좋았음 일본 호텔 중 크기가 작은데 비해 여기는 셋이 3박 지냈는데 문제없고 툭툭이 서비스로 역까지 무료 제공 됨”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지 호텔 난바
Rozy Hotel Namba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로지 호텔 남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닛폰바시 및 쓰텐카쿠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파 월드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교세라 돔 오사카도 있습니다.
“큰 기대없이 왔는데 리뷰보고 조금 걱정했습니다. 단점. 욕실은 좁은 편입니다. 침대는 마약침대느낌으로 푹꺼집니다. 장점. 친절하고 입실시간보다 두시간일찍왔는데 체크인 해주셨고 트윈이라 그런지 방이 그리 좁지는 않았습니다. 난바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Hotel Keihan Namba Grande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7분이면 닛폰바시, 11분이면 구로몬 이치바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쓰텐카쿠 타워까지는 1.4km 떨어져 있으며, 2.2km 거리에는 도톤보리도 있습니다.
“오사카 가족숙소로 강추합니다.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는 난바역과 난카이난바역, 난바파크스 등 주요 교통과 쇼핑몰이 가까워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신축 호텔이라 시설이 깨끗하고, 침구와 베개가 편안해 숙면하기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트리플룸 등 가족 단위 투숙에도 적합하며, 세면대·화장실·욕조가 분리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로비의 무료 음료바, 다양한 어메니티, 한국어 키오스크 등 세심한 서비스도 장점입니다. 다만 일부 객실은 창문이 없어 답답할 수 있고, 조식 메뉴가 단조롭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위치, 청결, 가성비, 친절한 직원 서비스로 재방문 의사가 높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난바
Sotetsu Fresa Inn Osaka Namba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난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쓰텐카쿠 타워 및 시텐노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오사카 역사박물관까지는 4.5km 떨어져 있으며, 4.7km 거리에는 오사카 과학박물관도 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난카이 라피트 타는곳이랑 너무 가까워서 공항 갈때 너무 편안했습니다. 숙소는 진짜 작아요ㅠㅠ 혼자쓰기에는 적당하나, 캐리어24인치 기준 문앞에 펴놓으면 길을 막는?정도 입니다.ㅎㅎ 체크인은 셀프로 하게 되어있으나, 한국어로 바꿔 할수있어 쉽게 할수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로비에 있어 필요한 만큼 가지고 갈수있어 좋았습니다. 얼음과 전자렌지도 있어 편의점 먹방도 즐길수 있습니다. 1층에 패밀리마트로 바로 갈수있어 편리했습니다. 직원 모두 친절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일 쿠오레 남바
Hotel IL Cuore Namba
오사카(미나미)에 위치한 호텔 일 쿠오레 남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5분이면 난바 야사카 신사에, 7분이면 도톤보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닛폰바시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도톤보리 글리코상도 있습니다.
“3박4일 오사카 여행 난바역에서 가까운 호텔 일 쿠오레 남바를 선택했어요. 일단 난바역 도톤보리 가까워서 이동동선에서 너무 편리했구요. 바로 근처 패밀리마트가 가까워서 너무 좋았네요. 금연실 요청해서 객실은 청결하고 냄새도 없고 일본 호텔 특성상 좁은건 감안했지만 침구가 킹 싸이즈는 되어서 잠 잘 때 너무 편했습니다. 첫날 체크인전에 캐리어 미리 보관 해주는 서비스도 가능했구요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타월 다 있으니 스킨 로션만 챙기시면 될 듯 합니다. 매일 쓰레기통 비워 주셨고 타월 교체까지는 기본 해 줬어요 물도 2통씩.. 여행시 신세카이 덴덴타운 쿠로몬 시장까지도 다 도보로 걸어 다시면서 여행 가능한 숙소니 걱정 마시고 예약하시는데 탁월한 위치의 숙소라고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건 저만의 특급 비밀 맛집인데 닭꼬치 전문점 토리키조쿠 난바니시점 도보기준 3~5분 신호등 건너면 바로 건물2층에 있어요..모든 꼬치 주류 370엔인데 정말 후회 없어요..숙소와 가까워서 더 좋습니다. 그리고 금연이라는게 최고 장점이죠. 가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토요코 인 오사카 난바 닛폰바시
Toyoko Inn Osaka Namba Nippombashi
오사카(미나미)에 위치한 토요코인 오사카 남바 닛폰바시의 경우 닛폰바시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12분 거리에 도톤보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파 월드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오릭스 극장도 있습니다.
“일본여행은 3번째인데 날이 구정 끼구 가서 방을 늦게 구하느라 어디잡을까 고심하다가 일본 지인분의 도움 으로 잡게 되었습니다~~ 일단 난바역에서 도보로 짐가지고 넉넉잡아20분정도 천천히 걷는수준으로~ 체크인 하는데 한국어 하시는분들은 없습니다~ 그래도 파파고 써서 어찌저찌 체크인을 했구요~ 방은 일단 작습니다~캐리어 하나 간시히 펼수 있는정도구 화장실도 그리 크지 않네요~근데 아침 조식도 주구 가격도 싸서 무조건 다음 여행에도 이용할꺼 같습니다~룸사진을 못찍어서~여기가 그리고 체인이라 어디도시가도 있다는애기를 들었네요 재방문의 사100프로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릴리프 남바 다이코쿠초
Hotel Relief Namba Daikokuchou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릴리프 남바 다이코쿠초우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난바 야사카 신사, 차로 1분 거리에는 쓰텐카쿠 타워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파 월드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2.6km 거리에는 오릭스 극장도 있습니다.
“위치는 난바 역이랑 다이코쿠조 역 사이에 있어서 약간 애매해요. 그래도 다이코쿠조역은 걸어서 10분 이내라 나쁘지 않아요. 방 크기는 캐리어 두개 펼치기 살짝 어려운 크기에요. 그래도 욕조도 있고 화장실도 좋았어요. 조명이 좀 어두워서 화장하기 살짝 힘들고 겨울에는 히터 틀고 자면 너무 건조해요. 그렇다고 히터를 끄고 자면 아침에 매우 추워요.. 로비가 작아서 짐은 따로 안 맡겼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의 경우 오사카 EDION 체육관에서 가까우며 차로 2분 거리에는 쓰텐카쿠 타워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교세라 돔 오사카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오사카 성도 있습니다.
“Location is real good. just in front of Nankai Nanba station. Generally all thigs were good.”
- 호텔
- 퀄리티 레벨
닛폰바시 크리스탈 호텔
Nipponbashi Crystal Hotel
오사카(미나미)에 위치한 니폰바시 크리스털 호텔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쓰텐카쿠 타워 및 스파 월드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교세라 돔 오사카까지는 3.5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오사카성 홀도 있습니다.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아요! 프리음료와 어메니티 리필이 준비되어있고 워시류 준비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방음도 잘되었어요! 다만 도톤보리와 거리가 쬐끔 있어서 아쉽🥲 난바시티, 난바파크는 꽤 가깝고 대로변에 있어서 안전하게 느껴집니다! 오사카를 간다면 또 방문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