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호스텔 타케야도
Hostel Takeyado
오사카(니시나리구)에 위치한 호스텔 타케야도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쓰텐카쿠 타워 및 시텐노지 등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까지는 10.2km 떨어져 있으며, 10.6km 거리에는 오사카 역사박물관도 있습니다.
“4인 가족이 4박 했어요. 작은 시장안쪽에 있고 조용한 동네에요 옆에 마트 조금만 걸어 가면 로손.세븐일레븐 편의점 있어요. 마트에서 저녁에 할인하는 회 매일 사먹었고 군것질 거리도 사서 좋았어요.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 2군데 있어서 편리 했고.난바까지 20분이내로 갈 수 있어요. 침구류는 편히 잘 수 있었지만 머리카락이 나와 아쉬웠어요. 수압 엄청 쎄고 바스.샴프 컨디셔너 칫솔 양치컵 준비 잘되있고. 변기.샤워실 분리되어 있어 편리했어요. 3층에 세탁건조기 있어서 사용했어요 1층에 테이블 전자렌지 정수기 있어 라면 냉동식품 먹기 편해요 방에 수건도 가득 넣어 주셨어요.여러가지로 만족스러운 숙소 였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반데 호텔 오사카
Bande Hotel Osaka
“좋은 점 : 프론트 직원 매우 친절, 방 컨디션 매우 좋음 드라이기 있음. 전기포트 있음 샴푸,바디워시 구비되어있음 청소 부탁은 낮12시 이전까지 요청 가능. 청소 못했을시 필요한 수건,쓰레기봉투 문고리에 걸어두고 가심. 쓰레기가 가득차면 봉투 묶어서 문 앞에 내놓으면 됨 호텔에서 좀만 걸으면 세븐일레븐 숙소있음 지하철역도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함. 아쉬운점 : 창문을 못열게 되어있어서 좀 답답했고, 계속 에어컨 바람만 쐬고 있어서 목 칼칼하고 호흡기쪽이 불편한 느낌이 있었음. 냄새도 잘안빠짐... 창문열고 싶어서 프론트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못열게 되어있다고 말씀하심.”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港湾客房
港湾客房
“비즈니스 호텔과는 다른 편함이있었습니다. 부엌 부분의 공간이 넓기 때문에 집 같은 느낌으로 천천히 할 수있어 좋았습니다. 목욕탕이 유닛 버스로 좁아서 목욕탕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곳까지는 안되었습니다. 유닛 버스에 대해 커튼이 붙어 길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고 화장실 측의 아래가 젖어 버렸습니다. 편의점도 상점가도 가깝고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체크인시에 사람이 없는 시스템이므로 신경 쓰지 않고 죄송하며, 체크아웃도 12시라는 것이 기뻤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시티 인 니시 타나베
City Inn Nishitanabe
오사카(아베노구)에 위치한 시티 인 니시타나베에 머무실 경우 차로 2분이면 나가이 육상경기장에, 6분이면 닛폰바시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파 월드까지는 5.2km 떨어져 있으며, 9.1km 거리에는 교세라 돔 오사카도 있습니다.
“자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역에 가깝고 편리하고, 술집도 근처에 많이 있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본파이어 호스텔 오사카
BONFIRE HOSTEL Osaka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본파이어 호스텔 오사카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시텐노지 및 쓰텐카쿠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까지는 12.3km 떨어져 있으며, 12.3km 거리에는 오사카 과학박물관도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확보된다. 주방도 있으므로 뜨거운 물도 끓인다. 오사카역에서 버스도 있지만, 텐노지역에서 5분 간격으로 나오는 버스를 타면 좋으니 편리합니다. 프라이빗도 확보된다. 방이 따뜻해질 때까지 시간이 걸리므로 담요를 가지고 가면 된다. 자신은 비상용은 담요를 사용했습니다. 목욕은 없고, 샤워만.”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오사카 쿠마 하우스
Osaka Kuma House
“어린이 동반의 3명으로 숙박했습니다. 예약시에는 다른 모르는 멤버와 같은 방이 될지 등 매우 걱정이었습니다. 가족 수입하지 않고 방에서 큰 침대 2 개로 천천히 보낼 수있었습니다. 목욕, 방, 각각 열쇠가 걸려 다른 숙박자를 신경쓰지 않고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강하고 문제점을 말한다면, 계단이 가파르기 때문에, 오르내리는 것은 조심합시다. 건물 입구가 열려 있어 숙소의 이름을 알기 어려웠습니다. 또한 이용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