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휴이트 리조트 나하
Hewitt Resort Naha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Hewitt Resort Naha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8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14.4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갔던 휴이트 리조트! (성인4명, 패밀리룸 기준) ✅ 위치 - 모노레일 아사토역 도보3-4분?으로 매우 가깝고, 뚜벅이에게 편리 - 국제거리 중시에선 살짝 벗어나있어서 도보가 장기간 어려운 사람에겐 힘들수도 있음 (국제거리 일정이 많다면!) ✅ 주차 - 우린 뚜벅이라 주차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주차 이용 시 1일당 얼마 내고 주차할 수 있음. ✅ 체크인 - 3시 체크인인데, 2시반쯤 체크인 해주심. 직원들 엄청 친절함. - 체크인 전에 짐보관 가능! ✅ 객실 - 예약화면상에는 싱글베드2개로 적혀있어서 4명이 묵을 수 있는게 맞나 하고 호텔측에 문의해봤더니 싱글베드2개에 엑스트라베드2개로 4명 추가요금 없이 숙박 가능하다해서 예약함. - 가보니 더블베드1, 싱글베드2, 엑스트라베드1개였는데 쨌든 인원수에 맞는 방을 배정해주는 거 같음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일본이라 다소 아담하긴 하나 여행 끝나고 자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았음. 잠옷도 주는데 이거 꽤 편함ㅋㅋㅋ ✅ 어메니티 -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용품 다 있고 샤워타올 있어서 엄마가 갱장히 좋아함ㅎㅎ ✅ 조식 - 1층, 13층에서 먹을 수 있는데 우리는 1층에서 식사. 첫타임이 사람이 많고 오히려 그 뒷타임이 여유로웠음. 호텔 숙박 인원수에 따라 조식 이용시간이 달라지는 것 같음(이건 로비에서 미리 얘기해줌) - 체크인할때 조식 몇시에 먹을건지 물어보는데, 미리 얘기한 시간에 안가도 상관없음 (인원배분땜에 물어보는듯) - 조식엔 한식이 없고 일본식 반찬, 오키나와 소바, 각종 빵, 샐러드, 스크램블 등 다양하게 있음. 젤 유명한건 셀프 햄버거인데 인기가 많음ㅋㅋㅋ야끼소바빵도 만들 수 있움.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음. ✅총평 조식에 한식이 없어서 아부지가 좀 아수워하긴 했으나..조식이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국제거리 중심에선 살짝 떨어져서 조용하고 쉬기 좋았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노보텔 오키나와 나하
Novotel Okinawa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노보텔 오키나와 나하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슈리킨죠쵸 이시다다미미치 및 코쿠사이 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류탄 사이트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1. 위치 나하 시내 슈리성 쪽에 위치해있고 주변에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변에 이자카야나 스시집이 있어서 근방에서 저녁을 해결하기에는 좋습니다. 차가 많아 체크인할때 길이 좀 막혔네요 2. 주차 주차장이 4개가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차량으로 로비쪽 로터리 이동하고 체크인한다고하면 가방을 미리 내려줍니다. 객실까지 가져다 주시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네요ㅎㅎ 주차하고 체크인하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스탠다드에서 이그제티브로 객실 변경해주셔서 고층에서 편하게 묵었습니다. 간단한 영어로 충분히 대화 가능했습니다. 4. 내부시설 로비 층에 카페와 패밀리마트가 입점해있습니다. 간단하게 커피나 요깃거리 사는데 충분했구요 안쪽으로는 일식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지하 1층에서 하시면 되고 2층에 조식뷔페 식당이 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3층에 바베큐 테이블 및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23~25도 정도라 춥지 않을까했는데 들어갈만 했습니다. 물은 차갑습니다ㅠ 5. 단점 노보텔이라 그런지 단체로 오신분들이 꽤나 있어서 그런지 엘리베이터가 3대임에도 꽤나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나는진 모르겠지만 쿵쿵거리는 소음이 자주 들립니다ㅠ 방은 제 기준에는 충분했지만 작은 편이구요 6. 나하 시내에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할만한 서비스였다고 생각하고 실내 수영장은 없지만 야외 수영장도 충분히 즐길만했습니다. 오키나와에 다시 여행한다면 재방할 듯 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리온 호텔 나하
The Orion Hotel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오리온 호텔 나하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2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8.7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컨벤션센터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편의 시설은 약간 구식이었습니다. 로비나 모든게 다 좋은데, 일단 방에 들어가보면 방 안의 편의시설이 낡았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가전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퓨즈가 갑자기 튀어오르는 퓨즈 차단기 문제가 있었습니다. 직원들은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일관되게 말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 슈리 캐슬
DoubleTree by Hilton Hotel Naha Shuri Castle
나하(슈리야마카와초)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나하 슈리 캐슬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다마우둔 및 소노현우타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에요시 공원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엔카쿠 시네아토 유적도 있습니다.
“숙소는 맘에 들었지만 예약당시 배드3개였는데 추가라해서 추가비용 지불하였음 설명이 좀더 자세히 있었음 좋았겠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알몬트 호텔 나하 오모로마치
Almont Hotel Naha Omoromachi
나하 중심에 자리한 알몬트 호텔 나하 오모로마치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6분이면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13분이면 코쿠사이 도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3.5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조식, 빨래방, 목욕탕 최고!!”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하 오모로마치
Daiwa Roynet Hotel Naha - Omoromachi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하 - 오모로마치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3분이면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에, 11분이면 코쿠사이 도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2km 떨어져 있으며, 14.1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렌트카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 최고의 숙소”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나하 테라스
The Naha Terrace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더 나하 테라스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코쿠사이 도리 및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4.6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친절했습니다. 의사소통도 어렵지 않았고 짐을 맡기거나 무료셔틀버스(더 부세나 테라스)서비스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오히려 그런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내까지는 가볍게 산책하듯 이동 가능하고 근처가 조용하고 고즈넉한 느낌이었습니다. 룸 컨디션도 매우 깔끔하고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토요코인 오키나와 나하 오모로마치 에키마에
Toyoko Inn Okinawa Naha Omoromachi Ekimae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토요코인 오키나와 나하 오모로마치 에키마에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코쿠사이 도리 및 나하 크루즈 터미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3.7km 떨어져 있으며, 8.3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컨벤션센터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리브레 가든 호텔
Libre Garden Hotel
나하 중심에 자리한 리브레 가든 호텔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12분 거리에는 코쿠사이 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2.7km 떨어져 있으며, 13.7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스토크
HOTEL StoRK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스토크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7분이면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12분이면 코쿠사이 도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3.7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보낼 수있었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