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컬렉티브
Hotel Collective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컬렉티브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4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19.3km 거리에는 이온 몰 라이캄도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완벽했던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 9개월 아기와의 첫 해외여행 대성공! 9개월 아기와 함께한 첫 가족 해외여행이라 호텔 선택에 정말 신중했는데,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은 그런 고민을 완벽하게 덜어준 곳이었습니다. 위치, 객실, 서비스, 부대시설까지 모두 아기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최적화되어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위치] 호텔은 국제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이동하기도 쉽고, 도보로 다닐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아 아주 편리했습니다. 근처에 돈키호테, 기념품샵도 많고 유명한 이치란라멘이 바로 맞은편이라 이용하기 좋았어요!!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보도 상태가 좋아 외출 시에도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객실 – 프리미엄 트윈룸] 저희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윈룸에 묵었어요. 객실은 일반 객실보다 훨씬 넓고 여유가 있어서 캐리어2개 편히 펼쳐두고 생활했어요! 미리요청한대로 침대는 두 개가 나란히 붙어 있었고, 아기침대도 준비해주셔서 아기가 편안하게 놀고 잘수 있었습니다! 아기욕조도 대여가 가능해서 씻기기 편했어요ㅎㅎ 그리고 청소상태도 정말 깨끗했고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 덕분에 낮에도 밝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 객실 미니바 안에있는 음료(쟈스민차, 오리온맥주)가 무료인 점도 감동이었습니다:) [서비스] 직원분들 모두 아기를 보고 먼저 웃으며 인사해주시고, 체크인 시에도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안내를 먼저 챙겨주는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주차안내부터 친절하고 꼼꼼히 해주시고 짐도 객실까지 직접 가져다주시고, 객실 내 요청사항도 빠르게 응대해 주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기 전용 베개나 요청 가능한 용품들도 잘 준비되어 있어 기본만 챙겨와도 여행이 수월했어요. [부대시설] 제가 이용한 부대시설은 대욕장인데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게 관리되어 뜨끈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여행피로풀기 딱 좋았습니다. 시간관계상 헬스장과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지나가면서 봤을때 시설이 깨끗해 보였습니다. [라운지 이용] 13층 프리미엄 객실 투숙객 전용 라운지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아기동반이 가능한 라운지라 교대로 이용하지 않고 함께 들어가서 티타임, 해피아워를 즐겼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모노레일뷰도 훌륭했어요!! 라운지 음식중 특히 딤섬과 초밥이 훌륭했습니다👍 [키즈룸] 4층에 위치한 키즈룸은 말 그대로 아기 천국이었어요. 깨끗하게 관리된 매트 위에서 아기가 마음껏 기어다니고 놀 수 있었고, 볼풀장 미끄럼틀 등도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햇빛이 너무 강한 날이나 비 오는 날, 혹은 외출을 줄이고 싶을 때 호텔 내에서 아기와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장점인지 직접 느꼈습니다. [총평] 시설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세심하게 관리되어 있고, 가족 단위 여행객, 특히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 스며든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선택이 여행 전체의 만족도를 좌우한다는 말, 이번에 확실히 체감했어요. 다시 오키나와를 간다면 망설임 없이 다시 이곳으로 예약할 것 같고, 영유아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
Hotel Gracery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그레이서리 나하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3분 거리에는 나미노우에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5km 거리에는 나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4박5일 중 후반부 2박을 그레이스리나하에서 지냈어요 나하 국제거리 초입이라 모노레일 겐초마에역과 가까워서 출국하는날 공항 이동하기 참 좋았구요 총 30분 정도 소요된듯 하네요 그레이스리 나하호텔 체크인 하는날 프론트에 한국인 직원분 계셔서 체크인 할때 소통하기도 편했구요 세탁기랑 건조기 있어서 마지막날 빨래 다 돌려서 짐 싸니 집에 와서 할일이 줄었네요 조식은 포함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리뷰에서 평이 좋은편이더군여 1인 1800엔 내고 먹어볼까 했는데 호텔 주위에 워낙 맛집들이 많아 결국 못먹고 왔네요 호텔 입구를 나가면 걸어서 돈키호테, 블루씰아이스크림, 편의점 등등 없는게 없어요 저희는 2박3일동안 대부분 도보권으로 맛집 이동 가능했구요 쇼핑하고 무거울땐 호텔에 넣어두고 다시 나가기에도 참 좋은 위치였네요 주차장도 지정주차장에 주차시 일부 지원해 주시던데 저희는 렌트카 반납하고 체크인을 해서 해당되지 않습니다 후반부 2박을 글이스에서 한건 좋은 선택이었다 싶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로코어 나하
Hotel Rocore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로코어 나하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깔끔하고 편리한 교통에 국제거리 가깝고 친절했음. 조식도 충분히 좋았으며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뉴 오키나와
Hotel Naha City -Kokusai Street-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호텔 나하 시티 -국제 거리-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2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까지는 2.6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입지는 최고! 그리고 싸다. 프런트가 최상층인 것은 조금 불편한 느낌이 드는 것과, 프런트 대응이 24시간이 아닌 것은 조금 불안. 그 이외는, 청소도 문제 없고 쾌적합니다. ”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호스텔 하쿠세이소우
Hostels Hakuseisou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방문객은 숙소 주차 공간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지원 서비스를 투숙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옷을 조금만 가져와도 세탁 서비스로 깨끗하고 산뜻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낮과 저녁 시간에 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로 숙소에서의 시간을 완벽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 더욱 훌륭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편안한 숙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몇몇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일부 객실 내 방문객을 위한 음료를 제공합니다.본 숙소는 투숙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편의용품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도미토리는 짐의 보관에 걱정이 있습니다만, 원래 아파트의 한실을 숙소로 하고 있으므로 방의 열쇠가 일단 있기 때문에 좋을까 생각합니다. 설비가 오래된 것은 허용 범위 내에 있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Chura Cabin Kokusai-Dori
Chura Cabin Kokusai-Dori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추라 캐빈 고쿠사이 도리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2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6.9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혼자 머물기에 충분”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그랜드 콘소트 나하
Hotel Grand Consort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Hotel Grand Consort Naha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코쿠사이 도리,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7.4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다소 좁은편이지만 깔끔함 환기가 잘 안되는편 국제거리 가까워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