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Hyatt Regency Naha, Okinawa
나하 중심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국제거리, 차로 2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하얏트체인은 항상 믿고방문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국제거리숙소도 하얏트나하로선택했어요. 투숙전에 아이와 방문한다고 헐리웃베드랑 침대가드요청했는데 잘설치해주셨고 층수도 높은층배정해주셨어요. 프론트에 한국인 직원분 너무친절하셔서 체크인 너무편했고 짐도올려주셔수 편했어요. 하지만 다른숙소들비교해서 방크기가 큰편은 맞지만 북부숙소다녀오다보니 너무협소한게 느껴졌네요. 화장실이 생각보다 너무작아서 불편했어요 아이와 방문예정이신분들은 디럭스로 예약추천드립니다. 수영장도 깨끗하고 생각보다 크고관리잘되어있었고 조식도 다른곳보다 만족해서 맛있게먹었네요. 후문으로 시장까지 3분걸려서 너무편했고 위치와 컨디션 만족하고왔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JR 큐슈 호텔 블라썸 나하
JR KYUSHU HOTEL Blossom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JR KYUSHU HOTEL Blossom Naha의 경우 국제거리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돈키호테 국제거리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키나와 나하에 있는 블로섬 호텔에 머물렀어요. 제 후기가 호텔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호텔 가는 법 일본에서 처음으로 모노레일을 타봤어요. 나하공항에 도착하면 2층으로 올라가셔서 모노레일 모양을 따라 걷다가 왼쪽 바깥으로 나가시면 외부에 모노레일타는 곳이 있어요. 미에바시역을 선택하시면 요금은 320엔이에요. 사진으로 올렸지만 모노레일은 각도착지에 번호가 있어요. 8번 미에바시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역에 내리셔서 1층에서 횡단보도 건너시고 오른쪽으로 죽 가면 호텔입니다. 국제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이 호텔은 위치가 깡패입니다. 2. 근처정보 호텔 바로 옆에 유명한^단보라멘^집이 나와요. 정말 작은 가게인데 항상 줄이 서 있어요. 새벽2시까지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호텔을 나와서 단보라멘집은 오른편, 왼편으로 가면 국제거리인데요. 횡단보도 건너기 전에 ^규카츠 모토무라^점이 있어요. 이곳도 항상 줄이 있지만 한번 드셔보세요. 작은 화로에 구워먹는 소고기 구이인데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바로 옆이 스타벅스예요. 스타벅스는 밤 11시까지 해요. 스타벅스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시장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죽 가면 돈키호테가 있으니 참조하세요. 시장에서는 시식도 많이 해요. 유명한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3. 호텔내부 트윈객실이라 넓고 쾌적해요. 청소도 매일 해줍니다. 어떤 호텔은 10시경에 노크를 하고 청소여부를 묻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요. 청소해달라는 자석을 오후 1시30분까지 밖에 붙이면 되는데 깜박잊고 안붙인 날이 있었는데 청소를 말끔히 해놓았어요. 이 호텔은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보통 화장실이 분리되어있는데 욕조가 있는 욕실문이 따로 있어서 목욕하기 좋습니다. 대욕장이 없으므로 문닫고 쾌적하게 탕목욕을 즐길수 있어요. 꽤 넓어요. 4. 어메니티 및 시설 1층로비와 엘레베이트 앞에 머리빗, 머리끈, 녹차같은 티백, 면봉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양껏 가져가시면 되고요. 1회용 치약 치솔은 객실에 있습니다. 물2병은 서비스입니다. 매일 리필됩니다. 7층과 11층, 13층에 세탁실 및 얼음과 라운지 등이 있다고 하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보려고요. 5. 오키나와의 볼거리 아메리칸빌리지와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들어가기 전 오후1시에 돌고래쇼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돌고래들 재롱이 너무 귀여운데 마음이 아팠어요. 쇼 끝나고 수족관안에 서서 입 벌리고 웃으며 사진을 찍어줘요. 아이들은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았어요. 6. 조식 조식은 깔끔하지만 별로였어요. 그 돈으로 나가서 사드세요. 국제거리라 맛있는 먹거리가 정말 많아요. 오키나와블로썸 호텔은 국제거리에 있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오키나와 나하공항과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위치도 좋고 호텔도 깔끔해요. 호텔예약은 미리 해두세요. 가까운 일정에 예약하면 많이 비싸집니다. 제 후기로 재밌고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