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 하마히가 섬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Hyatt Regency Naha, Okinawa

마키시
9.0
4,843명 평가
최대 4% 쿠폰

나하 중심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코쿠사이 도리, 차로 2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2명에 만5세 2명 만1세 한명 이렇게 5명 숙박했습니다. 엑스트라베트추가했고 이메일로 인원고지 컨펌 받았습니다. 일본은 어린 자녀는 곁잠을 무료로 해주니 참고하시고 이메일로 혹은 전화를 컨펌 받으시기 바랍니다. 조식 2820엔이며 미취학아동(초등전)은 성인1명당 무료입니다. 세미뷔페이고 퀄리티 좋습니다. 친절하고 5성급 서비스 생각하시면됩니다. 층마다 코인세탁(건조포함) 1대씩 있습니다. 전층은아니였습니다. 국제거리 가깝습니다. 택시잡고 공항가시면 좋습니다. 택시 잘잡아줍니다”

225,373
1225,373(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휴이트 리조트 나하

Hewitt Resort Naha

아사토
8.6
8,412명 평가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Hewitt Resort Naha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8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14.4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호텔위치는 국제거리 초입으로 5~10분정도 걸어가면 바로 국제거리가 나옵니다 모노레일도 바로 근처에 있어 렌트카가 없어도 접근은 용이합니다 호텔타워 주차이용시 1800엔 내야 되어서 좀 마이너스 요인이긴 하나 조식이 맛있어서 넘어가줍니다. 4인가족 한방에 침대 3개방 했는데 두개 붙이고 하나 빼는게 방 넓게 쓰긴 더 좋을듯 했습니다. 이 호텔은 사실 조식하나 보고 예약했는데 정말 식사 잘 나옵니다. 지금까지 다녔던 호텔 중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호텔 조식이 약간 돈아까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여긴 진짜 돈이 아깝지 않으니 꼭 조식 추가하시길”

145,367
1145,367(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오키나와 히노데 리조트 앤드 핫 스프링 호텔

Okinawa Hinode Resort and Hot spring Hotel

마키시
9.0
2,731명 평가

오키나와 히노데 호텔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활용하여 오키나와 본섬의 매력을 더욱 편하게 즐겨보세요.차량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투숙객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리셉션 서비스가 투숙객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오키나와 히노데 호텔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숙소의 룸서비스는 객실에서의 휴식을 위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투숙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는 허용됩니다. 오키나와 히노데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편의 시설 및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 손쉽게 목을 축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오키나와 히노데 호텔 내 식당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로 스트레스 없이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키나와 히노데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오키나와 히노데 호텔에는 투숙객의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물살을 가르며 활력을 되찾고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내보세요.

“여기 호텔 진짜 가성비 최고에요!! 일단 국제거리까지 도보로 진짜 한 5분? 쫌 걸어서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끝이라 넘 편했어요~ 아메리칸 빌리지 가는 버스도 근처에서 탈 수 있고 공항가는 모노레일도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으로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그리고 신상 호텔이라 그런지 호텔 상태가 정말 좋았고 저녁마다 라멘을 제공해주셔서 매일 먹었네요~ 라멘뿐만 아니라 술이랑 아이스크림도 있으니까 꼭 드세요!! 또 방이 너무 시내에 있어서 뷰는 기대 안했는데 탁 트인 시티뷰라서 뷰도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sns 호텔 공유도 하면 에코백이나 파우치 주시니까 꼭 참여하세욥!!”

189,471
1189,471(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노보텔 오키나와 나하

Novotel Okinawa Naha

마쓰가와
8.4
1,441명 평가

나하 중심에 자리한 노보텔 오키나와 나하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슈리킨죠쵸 이시다다미미치 및 코쿠사이 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류탄 사이트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1. 위치 나하 시내 슈리성 쪽에 위치해있고 주변에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변에 이자카야나 스시집이 있어서 근방에서 저녁을 해결하기에는 좋습니다. 차가 많아 체크인할때 길이 좀 막혔네요 2. 주차 주차장이 4개가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차량으로 로비쪽 로터리 이동하고 체크인한다고하면 가방을 미리 내려줍니다. 객실까지 가져다 주시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네요ㅎㅎ 주차하고 체크인하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스탠다드에서 이그제티브로 객실 변경해주셔서 고층에서 편하게 묵었습니다. 간단한 영어로 충분히 대화 가능했습니다. 4. 내부시설 로비 층에 카페와 패밀리마트가 입점해있습니다. 간단하게 커피나 요깃거리 사는데 충분했구요 안쪽으로는 일식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지하 1층에서 하시면 되고 2층에 조식뷔페 식당이 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3층에 바베큐 테이블 및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23~25도 정도라 춥지 않을까했는데 들어갈만 했습니다. 물은 차갑습니다ㅠ 5. 단점 노보텔이라 그런지 단체로 오신분들이 꽤나 있어서 그런지 엘리베이터가 3대임에도 꽤나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나는진 모르겠지만 쿵쿵거리는 소음이 자주 들립니다ㅠ 방은 제 기준에는 충분했지만 작은 편이구요 6. 나하 시내에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할만한 서비스였다고 생각하고 실내 수영장은 없지만 야외 수영장도 충분히 즐길만했습니다. 오키나와에 다시 여행한다면 재방할 듯 합니다.”

82,982
182,982(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컬렉티브

Hotel Collective

Matsuo
9.3
6,248명 평가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컬렉티브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4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19.3km 거리에는 이온 몰 라이캄도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완벽했던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 9개월 아기와의 첫 해외여행 대성공! 9개월 아기와 함께한 첫 가족 해외여행이라 호텔 선택에 정말 신중했는데,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은 그런 고민을 완벽하게 덜어준 곳이었습니다. 위치, 객실, 서비스, 부대시설까지 모두 아기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최적화되어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위치] 호텔은 국제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이동하기도 쉽고, 도보로 다닐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아 아주 편리했습니다. 근처에 돈키호테, 기념품샵도 많고 유명한 이치란라멘이 바로 맞은편이라 이용하기 좋았어요!!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보도 상태가 좋아 외출 시에도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객실 – 프리미엄 트윈룸] 저희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윈룸에 묵었어요. 객실은 일반 객실보다 훨씬 넓고 여유가 있어서 캐리어2개 편히 펼쳐두고 생활했어요! 미리요청한대로 침대는 두 개가 나란히 붙어 있었고, 아기침대도 준비해주셔서 아기가 편안하게 놀고 잘수 있었습니다! 아기욕조도 대여가 가능해서 씻기기 편했어요ㅎㅎ 그리고 청소상태도 정말 깨끗했고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 덕분에 낮에도 밝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 객실 미니바 안에있는 음료(쟈스민차, 오리온맥주)가 무료인 점도 감동이었습니다:) [서비스] 직원분들 모두 아기를 보고 먼저 웃으며 인사해주시고, 체크인 시에도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안내를 먼저 챙겨주는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주차안내부터 친절하고 꼼꼼히 해주시고 짐도 객실까지 직접 가져다주시고, 객실 내 요청사항도 빠르게 응대해 주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기 전용 베개나 요청 가능한 용품들도 잘 준비되어 있어 기본만 챙겨와도 여행이 수월했어요. [부대시설] 제가 이용한 부대시설은 대욕장인데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게 관리되어 뜨끈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여행피로풀기 딱 좋았습니다. 시간관계상 헬스장과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지나가면서 봤을때 시설이 깨끗해 보였습니다. [라운지 이용] 13층 프리미엄 객실 투숙객 전용 라운지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아기동반이 가능한 라운지라 교대로 이용하지 않고 함께 들어가서 티타임, 해피아워를 즐겼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모노레일뷰도 훌륭했어요!! 라운지 음식중 특히 딤섬과 초밥이 훌륭했습니다👍 [키즈룸] 4층에 위치한 키즈룸은 말 그대로 아기 천국이었어요. 깨끗하게 관리된 매트 위에서 아기가 마음껏 기어다니고 놀 수 있었고, 볼풀장 미끄럼틀 등도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햇빛이 너무 강한 날이나 비 오는 날, 혹은 외출을 줄이고 싶을 때 호텔 내에서 아기와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장점인지 직접 느꼈습니다. [총평] 시설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세심하게 관리되어 있고, 가족 단위 여행객, 특히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 스며든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선택이 여행 전체의 만족도를 좌우한다는 말, 이번에 확실히 체감했어요. 다시 오키나와를 간다면 망설임 없이 다시 이곳으로 예약할 것 같고, 영유아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194,888
1194,888(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JR KYUSHU HOTEL Blossom Naha

JR KYUSHU HOTEL Blossom Naha

마키시
9.1
9,077명 평가

나하 중심에 자리한 JR KYUSHU HOTEL Blossom Naha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돈키호테 국제거리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키나와 나하에 있는 블로섬 호텔에 머물렀어요. 제 후기가 호텔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호텔 가는 법 일본에서 처음으로 모노레일을 타봤어요. 나하공항에 도착하면 2층으로 올라가셔서 모노레일 모양을 따라 걷다가 왼쪽 바깥으로 나가시면 외부에 모노레일타는 곳이 있어요. 미에바시역을 선택하시면 요금은 320엔이에요. 사진으로 올렸지만 모노레일은 각도착지에 번호가 있어요. 8번 미에바시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역에 내리셔서 1층에서 횡단보도 건너시고 오른쪽으로 죽 가면 호텔입니다. 국제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이 호텔은 위치가 깡패입니다. 2. 근처정보 호텔 바로 옆에 유명한^단보라멘^집이 나와요. 정말 작은 가게인데 항상 줄이 서 있어요. 새벽2시까지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호텔을 나와서 단보라멘집은 오른편, 왼편으로 가면 국제거리인데요. 횡단보도 건너기 전에 ^규카츠 모토무라^점이 있어요. 이곳도 항상 줄이 있지만 한번 드셔보세요. 작은 화로에 구워먹는 소고기 구이인데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바로 옆이 스타벅스예요. 스타벅스는 밤 11시까지 해요. 스타벅스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시장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죽 가면 돈키호테가 있으니 참조하세요. 시장에서는 시식도 많이 해요. 유명한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3. 호텔내부 트윈객실이라 넓고 쾌적해요. 청소도 매일 해줍니다. 어떤 호텔은 10시경에 노크를 하고 청소여부를 묻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요. 청소해달라는 자석을 오후 1시30분까지 밖에 붙이면 되는데 깜박잊고 안붙인 날이 있었는데 청소를 말끔히 해놓았어요. 이 호텔은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보통 화장실이 분리되어있는데 욕조가 있는 욕실문이 따로 있어서 목욕하기 좋습니다. 대욕장이 없으므로 문닫고 쾌적하게 탕목욕을 즐길수 있어요. 꽤 넓어요. 4. 어메니티 및 시설 1층로비와 엘레베이트 앞에 머리빗, 머리끈, 녹차같은 티백, 면봉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양껏 가져가시면 되고요. 1회용 치약 치솔은 객실에 있습니다. 물2병은 서비스입니다. 매일 리필됩니다. 7층과 11층, 13층에 세탁실 및 얼음과 라운지 등이 있다고 하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보려고요. 5. 오키나와의 볼거리 아메리칸빌리지와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들어가기 전 오후1시에 돌고래쇼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돌고래들 재롱이 너무 귀여운데 마음이 아팠어요. 쇼 끝나고 수족관안에 서서 입 벌리고 웃으며 사진을 찍어줘요. 아이들은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았어요. 6. 조식 조식은 깔끔하지만 별로였어요. 그 돈으로 나가서 사드세요. 국제거리라 맛있는 먹거리가 정말 많아요. 오키나와블로썸 호텔은 국제거리에 있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오키나와 나하공항과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위치도 좋고 호텔도 깔끔해요. 호텔예약은 미리 해두세요. 가까운 일정에 예약하면 많이 비싸집니다. 제 후기로 재밌고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130,508
1130,508(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JAL 시티 나하

Hotel JAL City Naha

마키시
8.7
14,754명 평가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호텔 JAL 시티 나하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14분 거리에 요기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3.9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나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이번 오키나와는 부모님과 아이들이랑 함께한 여행이라 방을 두개 잡고 1박했어요~주차장은 호텔 뒤쪽으로 가면 있었고 직원분이 발렛해주셔서 편했습니다. 프론트에도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좋았어요! 대욕장이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 호텔 바로 나가면 국제거리, 돈키호테가 있는게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공항이랑도 가깝고 남부에서 1박정도 묵기에는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룸컨디션도 괜찮았고 조식도 먹을만했어요~~ 다음에 또 오키나와 가게되면 머무를 생각있습니다~”

98,675
198,675(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

Hotel Gracery Naha

Matsuo
8.9
8,476명 평가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그레이서리 나하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3분 거리에는 나미노우에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5km 거리에는 나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4박5일 중 후반부 2박을 그레이스리나하에서 지냈어요 나하 국제거리 초입이라 모노레일 겐초마에역과 가까워서 출국하는날 공항 이동하기 참 좋았구요 총 30분 정도 소요된듯 하네요 그레이스리 나하호텔 체크인 하는날 프론트에 한국인 직원분 계셔서 체크인 할때 소통하기도 편했구요 세탁기랑 건조기 있어서 마지막날 빨래 다 돌려서 짐 싸니 집에 와서 할일이 줄었네요 조식은 포함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리뷰에서 평이 좋은편이더군여 1인 1800엔 내고 먹어볼까 했는데 호텔 주위에 워낙 맛집들이 많아 결국 못먹고 왔네요 호텔 입구를 나가면 걸어서 돈키호테, 블루씰아이스크림, 편의점 등등 없는게 없어요 저희는 2박3일동안 대부분 도보권으로 맛집 이동 가능했구요 쇼핑하고 무거울땐 호텔에 넣어두고 다시 나가기에도 참 좋은 위치였네요 주차장도 지정주차장에 주차시 일부 지원해 주시던데 저희는 렌트카 반납하고 체크인을 해서 해당되지 않습니다 후반부 2박을 글이스에서 한건 좋은 선택이었다 싶네요”

118,338
1118,338(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하 - 고쿠사이도리

Daiwa Roynet Hotel Naha - Kokusaidori

아사토
8.7
5,854명 평가

나하 중심에 자리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하 - 고쿠사이도리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5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4.7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위치는 모노레일 아사리역 직결로 매우 편리합니다. 국제 촬영도 곧바로 매우 편리. 1층의 아침 식사는 오키나와 요리도 많아 맛있었습니다. 아와모리도 아침부터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와 망고 프렌치 토스트도 있으며,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입니다. 1500엔은 매우 코스파가 좋다. ”

106,990
1106,990(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네스트 호텔 나하 구모지

Nest Hotel Naha Kumoji

쿠모지
8.9
4,925명 평가
최대 4% 쿠폰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 나하 쿠모지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도마리 항구 및 코쿠사이 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6.5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작년 가을 오키나와여행에서도 여기호텔 이용했었고, 이번 오키나와여행에서도 여기 네스트호텔 쿠모지점을 이용했네요 ㅎ,ㅎ 국제거리와는 아주 가까운 거리이기도하고 호텔 바로 옆에는 로손편의점이 있어 아주 좋았답니다 ! 침구도 푹신하고 깔끔해서 머무른동안 너무 잘쉬었네요 그리고 이렇게 깔끔하고 객실이 넓은편인데 가격이 일단 너무 저렴해요 ㅠㅠㅠ 시내위치에 있는데 1박에 10만원의 가격이라니 말모말모 ! 방음도 잘되는것같아서 별문제없이 여행동안 숙면취했습니다^^^^”

107,305
1107,305(세금 포함)

나하 근처 도시

오키나와(현) 인기 도시

일본 인기 여행지

나하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