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토리피토 나하 아사히바시
Hotel Torifito Naha Asahibashi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토리피토 나하 아사히바시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국제거리 및 후쿠슈엔 정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하 크루즈 터미널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나미노우에구도 있습니다.
“국제거리 부근으로 4인 가족 예약하여 1박 숙박하였습니다. 1. 우선 저희가 주요하게 고려한 잠자리... 2층 침대 1개에 더블침대2개, 2층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성인 2명 + 초등1명 + 유아1명 넓찍이 잤습니다. 만족했어요. 2. 화장실, 욕실은 분리형으로 역시나 일본이기이 좁았지만 큰 불편함 없었습니다. 3. 국제거리까지의 거리가 꽤 됩니다. 1.3km 쯤 이었던 것 같고, 저희가족은 갈땐 택시 올 땐 도보로 25분쯤 걸린 것 같네요. 숙소의 퀄리티를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잠자리 (침대 넓거나 여유있는게) 중요하신 분은 추천드립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네스트 호텔 나하 니시
Nest Hotel Naha Nishi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 나하니시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3분이면 나하 크루즈 터미널에, 9분이면 국제거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미노우에 비치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도 있습니다.
“숙소가 그동안 일본여행 하면서 묵었던 곳들중 제일 넓고 쾌적했어요! 주차는 1일 1500엔인데 근처에 공영주차장 이용시 900엔에 이용할수 있지만 자주 들락날락 하실분들은 호텔주차장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카운터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고 특히 화장실 이렇게 넓은곳 처음봄.. 패밀리룸은 커넥팅룸으로 방두개 연결되있으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국제시장이랑은 도보 15분~20분? 생각하셔야되고 모노레일타러 가는건 8분정도 생각하시면 될거같어요! 근처 편의점은 3개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
RIHGA Royal Gran Okinawa Hotel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로 오키나와 본섬의 매력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차량 소유 투숙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제공됩니다.이 놀라운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세심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객실에서의 휴식을 완벽히 만들어 줄 룸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의 편안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흡연은 숙소에서 할당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 일부 객실 내 제공되는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통해 다양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일부 객실에는 원할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 내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식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매력적인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일행들과 숙소 밖으로 모험을 떠나는 것만큼이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키나와 지역을 처음 방문해 보았어요. 이 숙소는 객실이 참 깨끗하며 신축급은 아니지만 사이드 베이뷰의 경우 옆의 강을 바라보며 욕조에 누워 편히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나하공항(오키나와공항)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아사히바시역에서 내리면 연결통로로 호텔로 바로 연결되어 너무 편했구요. 객실도 생각보다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 근처에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편의점 다 있구요. 이코카카드 충전도 편의점 가서 차지라고 얘기하면 충전해주고요. 그 충전된 이코카카드로 편의점 결제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심 좋구요. 호텔 건너편 나하버스정류장에서 아메리칸빌리지나 국제거리가는 버스도 있어요. 뚜벅이분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