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토리피토 나하 아사히바시
Hotel Torifito Naha Asahibashi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토리피토 나하 아사히바시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국제거리 및 후쿠슈엔 정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하 크루즈 터미널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나미노우에구도 있습니다.
“🏨 1. 객실 및 시설 • 청결도: 객실, 욕실 모두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음. • 분리형 욕실: 변기와 샤워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함. • 편의시설: 객실 내 침구류, 어메니티 기본 제공되며 1층 로비에 추가 어메니티 비치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이용 가능. • TV·방음: 기본적인 TV는 있었으나 일부 후기에 따르면 넷플릭스 등 스마트TV 기능은 미지원. 방음은 양호한 편이었고 외부 소음 크게 느껴지지 않음. • 음료 서비스: 1층에 드링크바가 마련되어 있어 자유롭게 물·차 이용 가능. ⸻ 🛌 2. 위치 및 접근성 • 입지: 아사히바시역에서 도보 약 3~5분 거리로 접근성 뛰어남. • 국제거리와 거리: 국제거리까지 도보 약 15~20분 소요됨. 택시 이용 시 5분 내외. 도보 이동은 무난하나 약간 먼 느낌 있음. • 주변 편의시설: 호텔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도보권 내 대형 슈퍼(GS프레시급), 김밥류·초밥·치킨 등 다양한 음식점 다수 위치. 김치 구비된 편의점도 있어 만족도 높음. ⸻ 🍴 3. 식사 • 조식: 현장 결제 시 1,980엔, 종류는 많지 않았다는 후기 있음. 간단하게 먹기엔 무난하나 가성비는 보통 수준. • 기타: 주변에 먹거리 선택지가 풍부하므로 조식 이용은 취향에 따라 판단 가능. ⸻ 👨💼 4. 서비스 • 직원 친절도: 한국어 가능한 직원 다수 근무, 커뮤니케이션에 큰 어려움 없음. • 응대 태도: 프론트·룸 클리닝 모두 기본 이상 수준의 친절도였음. • 청소 정책: 연박 시 청소는 요청 시에만 진행되는 시스템이며, 일부 후기에 따르면 3일에 한 번 기본 청소 제공됨. ⸻ 🚗 5. 주차 및 기타 • 주차 정보: 호텔 주차장은 별도로 존재. 주변 공영주차장(24시간 운영)도 있어 차량 이용 시 불편함 없음. • 주차 요금: 호텔 주차장 1,500엔/일, 외부 24시간 기준 800엔 등 선택지 다양.”
- 호텔
- 퀄리티 레벨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
RIHGA Royal Gran Okinawa Hotel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로 오키나와 본섬의 매력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세요.차량 소유 투숙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제공됩니다.이 놀라운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세심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오실 필요가 없습니다.객실에서의 휴식을 완벽히 만들어 줄 룸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의 편안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숙소에서 할당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 일부 객실 내 제공되는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통해 다양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일부 객실에는 원할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호텔 내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숙소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식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매력적인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일행들과 숙소 밖으로 모험을 떠나는 것만큼이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키나와 지역을 처음 방문해 보았어요. 이 숙소는 객실이 참 깨끗하며 신축급은 아니지만 사이드 베이뷰의 경우 옆의 강을 바라보며 욕조에 누워 편히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나하공항(오키나와공항)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아사히바시역에서 내리면 연결통로로 호텔로 바로 연결되어 너무 편했구요. 객실도 생각보다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 근처에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편의점 다 있구요. 이코카카드 충전도 편의점 가서 차지라고 얘기하면 충전해주고요. 그 충전된 이코카카드로 편의점 결제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심 좋구요. 호텔 건너편 나하버스정류장에서 아메리칸빌리지나 국제거리가는 버스도 있어요. 뚜벅이분들 추천드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컬렉티브
Hotel Collective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컬렉티브의 경우 국제거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4분 거리에는 DFS 갤러리아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19.3km 거리에는 이온 몰 라이캄도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완벽했던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 9개월 아기와의 첫 해외여행 대성공! 9개월 아기와 함께한 첫 가족 해외여행이라 호텔 선택에 정말 신중했는데, 오키나와 콜렉티브 호텔은 그런 고민을 완벽하게 덜어준 곳이었습니다. 위치, 객실, 서비스, 부대시설까지 모두 아기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최적화되어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위치] 호텔은 국제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이동하기도 쉽고, 도보로 다닐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아 아주 편리했습니다. 근처에 돈키호테, 기념품샵도 많고 유명한 이치란라멘이 바로 맞은편이라 이용하기 좋았어요!!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보도 상태가 좋아 외출 시에도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객실 – 프리미엄 트윈룸] 저희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윈룸에 묵었어요. 객실은 일반 객실보다 훨씬 넓고 여유가 있어서 캐리어2개 편히 펼쳐두고 생활했어요! 미리요청한대로 침대는 두 개가 나란히 붙어 있었고, 아기침대도 준비해주셔서 아기가 편안하게 놀고 잘수 있었습니다! 아기욕조도 대여가 가능해서 씻기기 편했어요ㅎㅎ 그리고 청소상태도 정말 깨끗했고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 덕분에 낮에도 밝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 객실 미니바 안에있는 음료(쟈스민차, 오리온맥주)가 무료인 점도 감동이었습니다:) [서비스] 직원분들 모두 아기를 보고 먼저 웃으며 인사해주시고, 체크인 시에도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안내를 먼저 챙겨주는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주차안내부터 친절하고 꼼꼼히 해주시고 짐도 객실까지 직접 가져다주시고, 객실 내 요청사항도 빠르게 응대해 주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기 전용 베개나 요청 가능한 용품들도 잘 준비되어 있어 기본만 챙겨와도 여행이 수월했어요. [부대시설] 제가 이용한 부대시설은 대욕장인데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게 관리되어 뜨끈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여행피로풀기 딱 좋았습니다. 시간관계상 헬스장과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지나가면서 봤을때 시설이 깨끗해 보였습니다. [라운지 이용] 13층 프리미엄 객실 투숙객 전용 라운지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아기동반이 가능한 라운지라 교대로 이용하지 않고 함께 들어가서 티타임, 해피아워를 즐겼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모노레일뷰도 훌륭했어요!! 라운지 음식중 특히 딤섬과 초밥이 훌륭했습니다👍 [키즈룸] 4층에 위치한 키즈룸은 말 그대로 아기 천국이었어요. 깨끗하게 관리된 매트 위에서 아기가 마음껏 기어다니고 놀 수 있었고, 볼풀장 미끄럼틀 등도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햇빛이 너무 강한 날이나 비 오는 날, 혹은 외출을 줄이고 싶을 때 호텔 내에서 아기와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장점인지 직접 느꼈습니다. [총평] 시설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세심하게 관리되어 있고, 가족 단위 여행객, 특히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 스며든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선택이 여행 전체의 만족도를 좌우한다는 말, 이번에 확실히 체감했어요. 다시 오키나와를 간다면 망설임 없이 다시 이곳으로 예약할 것 같고, 영유아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네스트 호텔 나하 니시
Nest Hotel Naha Nishi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 나하니시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3분이면 나하 크루즈 터미널에, 9분이면 국제거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나미노우에 비치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도 있습니다.
“숙소가 그동안 일본여행 하면서 묵었던 곳들중 제일 넓고 쾌적했어요! 주차는 1일 1500엔인데 근처에 공영주차장 이용시 900엔에 이용할수 있지만 자주 들락날락 하실분들은 호텔주차장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카운터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고 특히 화장실 이렇게 넓은곳 처음봄.. 패밀리룸은 커넥팅룸으로 방두개 연결되있으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국제시장이랑은 도보 15분~20분? 생각하셔야되고 모노레일타러 가는건 8분정도 생각하시면 될거같어요! 근처 편의점은 3개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
Hotel Gracery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그레이서리 나하의 경우 국제거리에서 가까우며 차로 3분 거리에는 나미노우에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5km 거리에는 나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국제거리 가운데 있기 때문에 입지는 매우 좋습니다. 시장이랑 편의점 돈키호테 이용에 엄청 가까워서 편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기 때문에 체크인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기에 만족스러웠고,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많지 않아 가성비로 좋았습니다. 일본 호텔 특징 그대로 객실은 약간 좁습니다. 큰 캐리어를 바닥에 펼쳐 놓으면 지나가기 복잡한 정도? 욕조도 있고, 목욕탕 처럼 구성된 샤워시설이 특이하면서 사용에는 편리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JAL 시티 나하
Hotel JAL City Naha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호텔 JAL 시티 나하의 경우 국제거리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14분 거리에 요기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3.9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나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이번 오키나와는 부모님과 아이들이랑 함께한 여행이라 방을 두개 잡고 1박했어요~주차장은 호텔 뒤쪽으로 가면 있었고 직원분이 발렛해주셔서 편했습니다. 프론트에도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좋았어요! 대욕장이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 호텔 바로 나가면 국제거리, 돈키호테가 있는게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공항이랑도 가깝고 남부에서 1박정도 묵기에는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룸컨디션도 괜찮았고 조식도 먹을만했어요~~ 다음에 또 오키나와 가게되면 머무를 생각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키나와 하버뷰 호텔
Okinawa Harborview Hotel
나하 중심에 자리한 오키나와 하버뷰 호텔의 경우 차로 1분 거리에는 국제거리, 9분 거리에는 세나가 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7.8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아시비나 아울렛도 있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알몬트 호텔 나하-겐초마에
Almont Hotel Naha Kenchomae
나하 중심에 자리한 알몬트 호텔 나하 켄초마에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오키나와 아시비나 아울렛 및 슈리 성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오키나와 월드까지는 14.7km 떨어져 있으며, 16.6km 거리에는 히메유리 평화기념자료관도 있습니다.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숙소 사진을 못찍었네요.. 일단 일본 숙소답게 대욕장(큰 탕한개랑 샤워시설있음)이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방 크기는 큰 침대하나랑 간단한 책상이랑 바닥에는 24인치 캐리어 1개정도 펼칠수 있는 공간이라 그리 크지않았고 뷰도.. 회사뷰? 여서 커튼치고 살았지만 크기 제외하고서는 화장실이나 수압, 수건 리필 등 만족했고 위치도 국제거리에서 멀지않고(5분 정도?) 바로 옆에 경전철이랑 류보백화점이 있어서 버스투어 하는 곳 1분 컷이었어요!! 1층에 편의점도 있고 로비에서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 보관도 해주는 거 같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갑 호텔입니다!! 추천해용”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레솔 트리니티 나하
Hotel Resol Trinity Naha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레솔 트리니티 나하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국제거리, 9분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17.5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일단 조용하고 가까운곳에 돈키호테 나하점이 있습니다 모노레일이랑 가깝고 좋왔어요 2시반정도부터 체크인 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나하 도큐레이 호텔
Naha Tokyu REI Hotel
나하 도쿄 REI 호텔의 경우 나하에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국제거리, 차로 3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슈리 성까지는 6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세나가 섬도 있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예약했어요! 이 숙소를 택한 이유는 돈키호테가 가까이 있고, 유이레일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갈수있고, 류보백화점, 국제거리등 도보로 이용 가능하기에 예약했어요! 호텔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있어서 어디 멀리 이동하기에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 근처 돈키호테는 작고 물건이 많지가 않았어요. 갈때마다 사고싶은게 하나씩 있던가 없던가 해서 마지막날은 국제시장 돈키호테 갔는데 어마무시하게 크고 물건 종류도 다양하고 사람도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국제시장까지 걷기에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가는거까지는 괜찮은데 안에서 돌아다니고 다시 숙소로 걸어오기엔 조금 멀다. 그리고 호텔 입구 문이 큰 길가가 아니라 뒷길 쪽에 있어서 저는 조금 무서웠어요. 세븐일레븐서 나와서 주차장 같은곳을 가로 질러서 갈 수 있기는 하던데 밤 늦게 돌아다니기엔 좀 어둡고 한적했어요! 대신 호텔은 조용했어요! 복잡하고 시끄러운거 싫으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그 외 냉장고가 작고 별기능을 못 한다. 그래도 없는거 보단 낫다는 생각으로 쓰면 좋아요. 4층 로비 안쪽으로 얼음이랑 커피, 차, 있어서 얼음으로 시원함 대신했어요! 매일 아아 한잔, 얼음컵 하나 이렇게 들고 와서 맥주 마셨어요. 한줄요약. 적극 추전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