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컴포트 호텔 나고야 카나야마
Comfort Hotel Nagoya Kanayama
나고야(가나야마)에 위치한 컴포트 호텔 나고야 카나야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 및 오스 상점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4.8km 떨어져 있으며, 24.4km 거리에는 나가시마 스파랜드도 있습니다.
“일단은 일반적인 비지니스 호텔보다 넓고 화장실도 뻔한스타일이 아니라 크고 좋은비데입니다. 조식은 별로지만 역하고 매우가까워서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베츠인
Hotel Route Inn Nagoya Higashi Betsuin
나고야(나카 워드)에 위치한 호텔 루트 인 나고야 히가시 베츠인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 오스 상점가,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6.2km 떨어져 있으며, 4.3km 거리에는 나고야 성도 있습니다.
“직원의 대응이 정중했습니다. 설비와 서비스도 충실하고, 쇼핑도 쉬웠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
Hotel Livemax BUDGET Nagoya
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며 객실에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의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필요와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호텔 라이브맥스 버짓 나고야에서는 가벼운 스낵과 음료를 판매하는 자판기를 24시간 운영합니다.
“호텔보단 아파트에 가까웠고 집같이 편안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카나야마
Meitetsu Inn Nagoya Kanayama
나고야(나카 워드)에 위치한 메이테츠 인 나고야 가나야마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스 상점가 및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주부전력 미라이 타워까지는 4.1km 떨어져 있으며, 6km 거리에는 나고야 성도 있습니다.
“1박동안 잘 지냈습니다! 역이랑 가까워용 좀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이온몰도 주변에 있고 역근처에 먹을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에 계신분들도 친절하셨어요! 객실 내부랑 화장실은 약간 옛날느낌 나긴 했어요 화장실은 환풍기 못쓰는거 같아서 좀 불편했네여 아침 조식도 주신다고 하셨는데 피곤해서 자느라 못먹었네요 ㅜ”
- 호텔
- 퀄리티 레벨
메이테츠 인 나고야 카나야마 아넥스
Meitetsu Inn Nagoya Kanayama Annex
나고야 중심에 자리한 메이테츠 인 나고야 카나야마 아넥스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 및 오스 상점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4.7km 떨어져 있으며, 24.3km 거리에는 나가시마 스파랜드도 있습니다.
“나고야 출장이 많아 갈때마다 이용 하는 호텔입니다. 카나야마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가고 바로 앞에 이온몰이 있어 쇼핑하기도 너무 좋아요. 조식은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텐동텐야에서 먹을 수 있고요. 카나야마 광장에 가면 스타벅스, 미스터도넛, 마츠모토키요시 등 다양한 상점이 있어 간단한 쇼핑에도 너무 편해요. 카나야마역은 메이테츠 및 JR전철과 지하철도 있어 이동도 너무너무 편리해요. 아무튼 나고야쪽 비즈니스나 여행 등으로 가면 꼭 이용해 보세요.너무 좋은 호텔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Love
Hotel Love
나고야 중심에 자리한 호텔 러브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스 상점가 및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4.9km 떨어져 있으며, 24.5km 거리에는 나가시마 스파랜드도 있습니다.
“룸서비스의 데니시계의 애플 계피를 아무래도 먹고 싶어지고 주문해 보니 생각했던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음료도 가라오케라든지 부탁하는 것보다 싸고 얼음이 들어간 음료로 여러 마시고 싶은 것을 부탁했다. 역시 이 호텔은 푸드 메뉴가 맛있다. 여배우 스기모토 아야 씨가 프로듀스했을 때가 있었던 것도 알았다. 본래 커플이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용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혼자서 말하기 어려운 일이라도 여기라고 말하면 대단히 들어 줍니다. 뭔가하기 전에 미리 연락하면 해결됩니다. 밤 8시 체크인 때 아무래도 금전 등록기가 혼잡하면 중간 열에 줄 지어있는 사람, 옆에서 줄지어있는 사람으로 열이 나뉘어 버리기 때문에 커플의 사람들은 최대한 이런 장소에서는 사람을 피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미워 역을 사 제대로 일렬에 이쪽으로 줄지 않으면 모르겠어요라고 말하면 대단히 엉망이었습니다만, 이쪽으로부터 되돌아보면 제대로 들어 주었으므로 숙박시의 PM8시의 체크인 때조차 부드럽게 가면 나머지는 괜찮습니다. 덧붙여서 그 혼잡의 원인은 외국인 관광객의 사람과의 영어로의 교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것은 보고 잡혔습니다. 그녀와 조금 험악하게 되면 푸드 메뉴 안에 있는 데니쉬의 좋아하는 맛을 부탁해 보세요. 좋아하는 여자는 정말 좋아해야합니다. 연박 때는 2일째는 8시까지 기다리지 않고 그대로 묵고 있기 때문에 짐 이동도 하지 않아 좋고 편합니다. 일단 조금만 떨어져 있지만 모스버거, 맥도날드, 스포츠 디포, 돈키호테, 스키야, 중식당, 스시 선술집, 세븐일레븐 등이 있습니다. 구입하고 방에서 즐기는 것도 있습니다. 산노에는 산노 온천 키타노유라는 슈퍼 목욕탕이 있습니다. 이쪽은 최고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아베스트 오스 카논 에키마에
Hotel Abest Osu Kannon Ekimae
나고야(나카 워드)에 위치한 호텔 아베스트 오스 카논 에키마에의 경우 오스 상점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6.1km 떨어져 있으며, 4.6km 거리에는 나고야 성도 있습니다.
“시설이 별로입니다. 문 밀면 열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리브맥스 나고야 가나야마
HOTEL LiVEMAX Nagoya Kanayama
나고야(나카 워드)에 위치한 호텔 리브맥스 나고야 가나야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스 상점가 및 나고야 콩그레스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14.3km 떨어져 있으며, 6.2km 거리에는 나고야 성도 있습니다.
“확실히 보기는 깨끗했습니다만 베팅 아래에 담배의 빨갛게 껍질이 떨어지고 있거나, 텔레비전의 뒤에 먼지가 모여 있거나 세심한 청소는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Excel Inn Nagoya Atsuta
Excel Inn Nagoya Atsuta
“レディースプラン 朝食付きで宿泊。 受付後、レディースプランの特典でアメニティーセット(バスソルト・ヘアゴム・綿棒2本・リラックスシート・WASH BALL・洗顔料1回分・クレンジング1回分・クリーム1回分)を宿泊する2日分貰いました。 ただ、部屋の洗面所にポンプ式の洗顔料が置いてあるならアメニティーセットの洗顔料の代わりに化粧水が入ってると良かったな、と思いました。(他にシャンプー・コンディショナー・ボディーソープがありました) ヘアバンドは自分で用意しておくといいです。 お風呂🛀の湯加減は熱湯と水それぞれの蛇口をひねって調節するタイプで、好みの温度にするまで時間がかかり、ちょっと面倒でした。 他の部屋は判りませんが私が泊まった部屋のベッドのヘッドボードにはコンセントがないタイプでした。 ベッドは固さも丁度良く、気持ち良くぐっすり眠れました。 朝食はパン派用とご飯派用の両方用意されていて好きなように取って食べる事が出来ます。美味しかったです。 出来るだけ宿泊費は抑えたかったのでお安い費用でありがたかったし、良いサービスが受けれて気持ち良く泊まれてとても満足しました。 また利用したいと思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