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라 젠트 호텔 교토 니조
La'gent Hotel Kyoto Nijo
교토 중심에 자리한 라젠트 호텔 교토 니조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텐류지 및 토게츠쿄 다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후시미 이나리 신사까지는 8.3km 떨어져 있으며, 11.1km 거리에는 루리코인사도 있습니다.
“프론트에 한국인분 있어서 소통이 편해요! 방 컨디션도 좋고 일본숙소치고 넓어서 넘 좋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걸어서 5분거리에 큰마트랑 편의점있어서 아주편해용 굿!”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먼데이 교토 카라스마니조
hotel MONday Kyoto Karasuma Nijo
교토(교토의 번화가)에 위치한 호텔 먼데이 교토 가라스마 니조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이면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가와라마치도리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교토고쇼도 있습니다.
“가격대기 완전강추합니다. 깨끗하고 . 다만 관광지에서 어느정도 떨어져있어 이동시 택시는 필수.”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먼데이 교토 마루타마치
hotel MONday KYOTO MARUTAMACHI
호텔 먼데이 교토 마루타마치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호텔 먼데이 교토 마루타마치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투숙객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숙소의 전 구역에서는 흡연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호텔 먼데이 교토 마루타마치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쾌적한 숙박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경우 객실 내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먼데이 교토 마루타마치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휴가의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숙박 기간에 매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식사 때문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요리를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한국어 가능한 직원분도 계시고 한국어가 불가능하더라도 영어로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숙소 상태도 매우 좋고 직원 분들도 전부 귀엽고 친절하십니다! 재방문하겠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노쿠 교토
Noku Kyoto
교토(교토의 번화가)에 위치한 노쿠 교토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교토고쇼 및 가와라마치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기요미즈데라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13.6km 거리에는 비와 호수도 있습니다.
“겨울에는 두 가지 선택밖에 없습니다. 1. 난방을 켜세요. 하지만 가장 낮은 설정으로 돌려도 오븐처럼 뜨겁고 건조합니다. (의견 반영 후 호텔 측에서 난방을 끄자고 제안함) 2. 난방을 끄니 신선한 공기는 없고 방향제만 있고 공기가 탁한 느낌이다. 게다가 방향제 사용 시 소음도 많이 나고 조용하지도 않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교토 브라이튼 호텔
Kyoto Brighton Hotel
교토 중심에 자리한 교토 브라이튼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교토고쇼 및 니조 성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가와라마치도리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7km 거리에는 니시키 시장도 있습니다.
“최고였습니다. 4인 가족 숙박했었는데 슈퍼싱글 두개와 엑스트라베드 두개, 테이블하나, 배치되어 넓은 편이였고, 엑스트라베드임에도 편했어요. 에너미티도 휼륭하고 서비스 또한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위치가 초등학교, 중학교 근처라 안전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한적한 분위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꺼 같아요. 200미터 걸어가면 세븐일레븐 있고, 교토고엔도 걸어서 3분이내에 있기 때문에 아침에 산책하기에도 최고였어요. 다음에 다시 교토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재이용하고 싶네요. 가라스마오이케역 왕복셔틀이 20분마다 있어서 시내 나가기도 편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