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이시가키지마
Grandvrio Resort Ishigakijima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이시가키지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후사키 해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리조트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5.6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후사키 카논도 사찰도 있습니다.
“아이도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대욕장도 깨끗했고, 아침 뷔페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다음 번도 이용하려고 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로얄 마린 팰리스 이시가키지마
Hotel Royal Marine Palace Ishigakijima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호텔 로얄 마린 팰리스 이시가키지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에, 8분이면 후사키 해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5.1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아와모리 박물관도 있습니다.
“2 bed room x2 + 리빙 다이닝의 방을 3명으로 이용했습니다. 욕실과 화장실은 별도로 화장실의 공간도 나름대로 넓고, 각 방에 에어컨과 수납이 있기 때문에, 5박의 체재로 짐도 많았습니다만, 거실 등의 생활 공간에 물건을 두지 않고 스미라 거실의 소파나 식탁에서 느긋하게 하는 시간도 느긋하게 보낼 수 있어 쾌적했습니다. 방의 출입에는 외 복도를 지나기 때문에, 작은 도마뱀이나 벌레에는 몇번이나 만났습니다. . 아침 식사는, 일본과 서양 이외에 고야 챔프 등의 일일 메뉴도 있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받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리틀 머메이드 호텔 이시가키지마
Little Mermaid Hotel Ishigakijima
이시가키에 위치한 리틀 머메이드 호텔 이시가키지마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4km 떨어져 있으며, 14.8km 거리에는 카비라만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시라호 비치까지는 15.5km 떨어져 있으며, 19.4km 거리에는 요네하라 비치도 있습니다.
“이틀 동안 신세를졌습니다. 직원이 부드럽게 정중하고 근처에 무엇이 있는지, 추천 장소 등 가르쳐 주셨습니다. 동물이 있고 만질 수있는 것도 매우 좋았습니다! 밤이 되면 가로등이 없고 어둡기 때문에 별이 매우 깨끗하게 보입니다. 또한 이시가키 섬에 오면 묵고 싶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비치 테라스 호텔 AO 이시가키
The Beach Terrace Hotel AO Ishigaki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비치 테라스 호텔 AO 이시가키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에, 7분이면 후사키 해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아와모리 박물관도 있습니다.
“2泊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が大変満足です。ロケーションも良く雰囲気は最高でした。 要望があるとしたらシャワーの温度調整が固く動かしにくかったです。 スタッフの皆さん丁寧に応対してくださりました。 石垣島に行く際にはまた宿泊したいです。”
- 펜션
- 퀄리티 레벨
Wellness pension Coco
Wellness pension Coco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웰니스 펜션 코코에 머무실 경우 차로 1분이면 후사키 해변에, 8분이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펜션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4.3km 떨어져 있으며, 0.1km 거리에는 토진바카도 있습니다.
“우리는 후사키 해변을 즐기러 왔습니다. 펜션 코코는 후사키 리조트를 통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이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기타 서비스도 즐길 수 있지만 물론 해변만 무료입니다). 근처에 여러 버스가 지나다니기 때문에 이 지역을 방문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침 식사는 매우 좋았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협조적이었습니다. 작은 테라스도 있어 좋습니다. ”
- 콘도 리조트
- 퀄리티 레벨
비보비바 이시가키지마
VIVOVIVA ISHIGAKIJIMA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비보비바 이시가키지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 및 후사키 해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콘도 리조트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5.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후사키 카논도 사찰도 있습니다.
“11월말에 3박했습니다. 스탠다드 룸 아침 식사 첨부 오션 뷰 41050엔 ※체재 기간중 호텔 렌트카 이용 다른 분의 리뷰와 공식 홈페이지인 어느 정도 아래 조사하고 있었으므로, 불편 없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올해 개업한 만큼 있어 시설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합니다. 호텔 주변에는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미리 구입하고 나서 호텔로 향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약간의 음료, 스낵, 컵라면 등은, 프런트 근처의 매점에 있습니다. 매점 근처에 제빙기를 가지고 있지만 방에 아이스펠은 없기 때문에 제빙기 위에 놓여있는 컵을 이용합니다. 프라이버시의 관점에서 체재중의 방 청소는 없고, 타월 교환, 쓰레기 정리만입니다 타월 교환 타이밍은 체크인시에 건네지는 QR코드로, 전날 21시까지 사전 신청이 필요. 사전 신청이 없는 경우는, 호텔측의 좋은 타이밍에 입실이라고 했습니다. 간이 주방을 사용했습니다. 식기류, 냄비, 프라이팬, 도마, 식칼, 조리 젓가락, 집게, 옥, 껍질 벗기기, 식기용 세제, 스폰지, 바구니 등등은 엘리베이터 플로어의 흰색 선반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 만약을 위해 사용하기 전에 씻었습니다. ※포건은 없기 때문에, 자취되는 분은 키친 페이퍼가 있으면 됩니다. ※조미료나 기름은 두고 있지 않습니다. 냉장고가 크고 냉장과 냉동이 상하로 나뉘어져 있는 타입이므로 냉동물을 사도 괜찮습니다. 전자 레인지는 해동 기능 있어, 따뜻해도 500W까지 대응하고 있으므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세탁기는 화장실 문 뒤쪽에 있습니다. 문으로 숨어 있기 때문에 찾을 때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 분말, 액체 어느 세제도 사용할 수있는 세탁 건조기입니다. 방은 바다 전망을 지정했습니다. 2층의 방에서 테라스에 나오면 바다와 다케토미시마가 깨끗하게 보입니다. 방에 들어간 순간 텐션이 올라갑니다. 테라스에는 테이플과 의자, 외부 착용 슬리퍼가 있습니다. 테라스에서는 방파제를 따라 걷고 있는 사람, 낚시꾼과 눈이 맞습니다… 또, 테라스에서 1층의 방의 수영장이 둥근 보입니다… 현관도 넓고 신발 선반에는 클락스와 슬리퍼가 4인분은 들어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C 타입)은 놓여 있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충전 케이블을 사용했습니다. iPhone의 라이트닝 충전구에서 사용 가능한 TV에 비추는 케이블이 있었습니다. TV는 로그인하면 이용 가능한 유료 채널(프라임 비디오, Netflix)과 무료로 볼 수 있는 youtube도 있습니다. 아침 식사 첨부 푸란 이었기 때문에 3 일간 이용했습니다. 구운 생선 이외는 모두 같은 메뉴였습니다만, 맛있게 받았습니다. 한산기에 싸게 이용할 수 있어 천천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비치 호텔 썬샤인 이시가키지마
Beach Hotel Sunshine Ishigakijima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비치 호텔 썬샤인 이시가키지마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후사키 해변 및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5.8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후사키 카논도 사찰도 있습니다.
“위치좋고수영장있어서최고입니다”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후사키 비치 리조트 호텔 앤 빌라
Fusaki Beach Resort Hotel & Villas
이시가키(신카와)에 위치한 후사키 비치 리조트 호텔 & 빌라에 머무실 경우 차로 1분이면 후사키 해변에, 8분이면 이시가키지마 페리 터미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리조트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14.2km 떨어져 있으며, 0.3km 거리에는 토진바카도 있습니다.
“처음 사용했습니다. 매우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장바구니 이용에 대해서는 체크인 시 설명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응한 분에 의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은 별로 나오지 않는 것 같았고, 그곳은 어깨 워터 마크였습니다. 식사도 오키나와 감을 거기까지 내는 느낌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평가는 5⭐️이었습니다. 온수 수영장이나 대욕장, 입지의 장점, 아이 동반 여행에서는, 아무런 부자유도 없이 좋은 체험이 되었습니다. 다시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