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
Quintessa Hotel Fukuoka Hakata Relax&Sleep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장점은 깨긋하고 조용한 점 근데 역에서 걸어서 십분 ? 여기저기 돌아다니기에 가깝다면 가깝고 멀다면 먼 거리 방은 생각보다 좁았음 서비스는 친절 공항갈때 택시 예약해주는데 이른 주말 아침엔 2000엔 안나옴”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라 포레스타 바이 리그나
Hotel La Foresta By Rigna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호텔 라 포레스타 바이 리냐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캐널시티 하카타 및 하카타자 극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마린 메쎄 후쿠오카까지는 3km 떨어져 있으며, 3.2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일단 호텔 직원분들 엄청 친절합니다. 짐이 많아서 체크인전에 짐을 맡겨야 하는상황이였는데 짐보관 무료로 해주세요 토요일 주말인데도 2시 체크인인거 너무 좋아요 복도식으로 되어있어서 외부는 맨션느낌이고 객실은 많이 좁긴 했어요 침대는 의외로 방크기에 비해괜찮았음 욕실은 화장실과 붙어있고 일단 좁고 욕조가 살짝 높아서 불편했었던 기억이..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고요 다음날 공항을 택시로 이동했는데 택시로 10분정도 걸렸던것같네요 위치 굿굿”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포르자 하카타에키 치쿠시 - 구치 II
Hotel Forza Hakataeki Chikushi - Guchi II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호텔 포르자 하카타에키 치쿠시 - 구치 II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1km 떨어져 있으며, 4.4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첫 일본여행이여서 많이 고민하고 가성비따지고 많이알아보고 후기도 좋고 깨끗해보여서 예약했는데 생각대로 너무좋았습니다 커피도 계속 무제한으로 먹을수있구요.와인도 1인1회 공짜에요!무엇보다 원래 일본숙소가 작다는데 여기는 캐리어를 펴도 넉넉하고 침대도 크고좋아요 그리고 하카타역근처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매우 끈내줍니다!!다음번에 후쿠오카를 오게된다면 또 들릴것같아요~최고입니당!!!!추천이에요!!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최고최공!!!”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파 호텔 하카타에키 치쿠시구치
APA Hotel Hakataeki Chikushiguchi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APA 호텔 하카타에키 치쿠시구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1km 떨어져 있으며, 4.4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후쿠오카 여행을 한번더 하기위해 두달만에 다시 아파호텔을 선택해수 오게되었어요 역시나 제 선택은 옳았구요 덕분에 후쿠오카 마스터 하고가는기분입니다 이번에 호텔 뒤쪽에 맛집거리가있다는걸 알되었어요 ㅎㅎ 진짜 많아요 술집도 많고 맛집도 많고 정말 최고 그잡채 ㅎㅎ 그중 하나 소개해쥬자면 하카타 가푸도 라는곳이있는데 한국꺼 네네치킨전문점인가봐요 근데 저는 거기서 모츠나베 된장맛 추천드려요 진짜 레알 맛있음 왠만한 모츠나베 전문점 저리가라구요 죽세트로 꼭 드셔보세요 최고임 ㅎㅎ조만간 또올게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몬탄 하카타
Montan Hakata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몬탄 하카타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다시 가면 꼭 예약하겠습니다 위치도 좋고 친절하시고 방도 넓고 욕실도 넓어서 좋아요ㅎ 특히 1층이 젤 맘에 들었는데 사진이 없는.. 완전 맘에 들어용 아기를 데리고 갔는데 1층에 좌식 아기의자도 있었어요 하카타역까지 도보로 몇분 안걸리고 주변에 식당도 많아요 캐리어 큰거 두개 펼쳐놔도 공간도 넓고 침구 깨끗하고 다다미방이라 아기랑 자기에도 편했어요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택시비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안에 생수도 구비되어 있구 여러모로 편하게 이용했습니당”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야코 호텔 하카타
Miyako Hotel Hakata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미야코 호텔 하카타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8.1km 떨어져 있으며, 4.4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골든위크 기간에 3박으로 다녀왔습니다. 일단 하카타역 지하를 통해 입출입이 가능한점이 아주 큰 장점이에요, 위치가 깡패입니다. 베드도 적당히 푹신해서 무난무난하구요,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잠옷이랑 가운 두가지를 다 따로 주는데 잠옷은 옷장 서랍장안을 확인하셔야 찾을 수 있어요 저희도 안찾아봤다가 둘째날부터 입었습니다. 수영장은 낮에는 사람많을 거 같아서 밤에 이용했는데 한적하고 온수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저희는 수영복가져갔는데 대여할수 있는 수영복이 종류도 많고 저렴하더라구요. 담번엔 빌려서 이용할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서비스 좋은 호텔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도요호텔
Toyo Hotel
토요 호텔의 경우 후쿠오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도초지 및 캐널시티 하카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구시다 신사까지는 1.4km 떨어져 있으며, 3.2km 거리에는 후쿠오카현립미술관도 있습니다.
“방은 진짜 작은데 위치도 좋구 깨끗 소음있다고 했는데 1도 모르고 꿀잠 잤네요 혼자 5박했는데 누가 제 방 들어오는거 싫어해서 청소 요청 안했는데 수건이랑 이것저것 앞에 놔주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만족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윙 인터내셔널 하카타 신칸스
Hotel Wing International Hakata Shinkansenguchi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윙 인터내셔널 하카타 신칸스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아무 플라자 하카타 및 캐널시티 하카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야나기바시 연합 시장까지는 2km 떨어져 있으며, 3.3km 거리에는 마린 메쎄 후쿠오카도 있습니다.
“윙 신칸센구치를 2번째 방문했네요. 트윈베드도 있고 깨끗해서 여기가 참 마음에 들어요. 어차피 방은 일본은 다좁아요~윙은 침구도 깨끗하고 방에서 굽굽한 냄새도 안나고 로비에 커피랑 차도 있고 조식도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강추합니다. 특히 하카타역이 3분거리라 진짜 편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TKP 선라이프 호텔
TKP Sunlife Hotel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TKP 선라이프 호텔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도초지 및 캐널시티 하카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구시다 신사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3.3km 거리에는 후쿠오카현립미술관도 있습니다.
“원래 다른호텔을 2박을 예약했다가 선라이프 호텔이 6만5천원정도 더 저렴해서 변경을 했습니다. 숙소비 아껴서 맛난거 사 먹을려구요ㅋ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하카타역 바로 맞은편이라 찾기도 쉬워요. 지하철 이용도 편하고 공항버스도 바로앞(길건너)에서 정차합니다. 그런데 룸 크기가 충격적으로 작았어요. 일본여행 자주 다녀서 일본호텔 룸 작은건 많이 겪었는데 그중 젤 작았어요. 특히 침대가 너무 작아서 덩치큰 남편이랑 낑겨서 잤네여ㅎ거의 싱글침대 크기입니다. 화장실도 심하게 좁아서 움직일때 마다 여기저기 부딪혀서 씻을때 좀 불편했습니다. 근처 호텔들 중 제일 저렴해서 선택했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좀 고민 될 것 같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THE BASICS FUKUOKA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페이페이 돔까지는 7.9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방넓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욕조도큼 아주좋음 아이둘 데리고 하카타역 근방에서만 숙박했는데 넘좁고 그래서 좀 떨어진곳 택했는데 다 좋은데 자주 하카타역으로가실분은 비추 입니다 생각보다걸어다니기 만만치 않아요 유모차 밀고다니기에도 불면하고 택시타자니 거리가 애매하고 애들이랑 가기엔 거리상 멀어요 어른들은 충분히 걸어다녀도 괜찮을거같아요 스탭분들 엄청친절 하긴한데 새벽도착해서 쉴곳이없어 미리 투숙하고싶다하니 1시부터는 가능하나 1시간에 2천엔 이라고 안내 받았어요 알짤없습니다 4천엔 에 투숙세 4백엔 냈어요 좀특이한 호텔이고 암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