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
Hotel Monte Hermana Fukuoka
후쿠오카(주오구)에 위치한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캐널시티 하카타 및 오호리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카타 항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3.3km 거리에는 마린 메쎄 후쿠오카도 있습니다.
“당일에 급하게 예약해야 했는데 다행히도 금연실과 룸이 남아있어서 바로 예약한 숙소입니다. 저는 여행에서 숙소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여기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는 위치, 룸컨디션, 가격을 모두 만족한 숙소입니다! 일단 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 너무 편했구요. 룸컨디션도 일본 호텔치고 넓고 쾌적했습니다. 화장실도 약간 특유의 냄새가 있긴했으나 불편할정돈 아니었어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었습니다. 보안도 잘되어있고 층마다 흡연실이 있어서 같이 다녀온 흡연자 친구가 만족했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토리피토 하타카 기온
Hotel Torifito Hakata Gion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토리피토 하카타 기온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도초지 및 구시다 신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캐널시티 하카타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2km 거리에는 마린 메쎄 후쿠오카도 있습니다.
“좋았던 점. 1. 한국인 직원이 계셨다. ㅡ 항상 계시진 않지만 3일 중 2일을 계셨음. 아마 낮시간에는 한국인이 계신듯합나다. 2. 시설이 굉장히 깨끗했다. ㅡ 조금 더 번화가 쪽은 같은 가격대 기준으로 하면 더럽다는 리뷰가 너무 많아서 여기로 예약했는데 만족스러움. 3. 2층 대욕장이 탕은 하나지만 있어서 좋았다. ㅡ 별 거 아닌데 온천을 일정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뜨끈한 탕에 몸을 지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건 생각보다 위치가 중요하다 정도인 듯 걸어서 7ㅡ8분 거리 별거 아니라 생각했는데 더운 날씨에 힘들긴 한듯... 하지만 감안하고 갔던거라 말그래도 아쉬운거지 굉장히 만족스러움”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츠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
Mitsui Garden Hotel Fukuoka Gion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기온의 경우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2분 거리에는 하카타자 극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마린 메쎄 후쿠오카까지는 2.7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하카타 항도 있습니다.
“하카타역에서 도보로도 충분히 이동가능한 거리입니다. 호텔 길건너 편에 바로 세븐일레븐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아침 조식을 일찍 먹는 A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마지막 숙소로 선택했는데 하카타역으로 가서 전철로 두정거장만 가면 후쿠오카공항이고 무료셔틀 버스타고 국제선으로 금방 갈수 있습니다. 방은 살짝 좁긴한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한 대욕장이 괜찮아보이던데 시간이 부족해서 가보지 못해서 좀 아쉽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Oriental Hotel Fukuoka Hakata Station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초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마이즈루 공원까지는 4.1km 떨어져 있으며, 4.9km 거리에는 오호리 공원도 있습니다.
“장점 - 위치가 굉장히 좋음. 치쿠시구치에서 도보 1분 - 지하철역 E4출구와 직결 - 1층에 로손 편의점 도보 3분 내에 패밀리마트 조금 더 걸어가면 세븐일레븐 - 5층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가든과 헬스장이 있음 - 트윈룸은 도로나 하카타역을 바라보는 방이어서 개방감이 있음 단점 - tv가 미러링이 안되는 방이 꽤 있음 ( 물어보니 플랜에 따라서 스마트TV가 있는 방이 있고 없는 방이 있다고 함) - 조식을 먹을 때 굉장히 붐빔 - 환기가 어려워서 공기청정기 필수 - 프런트에 전화를 해도 받지 않는 경우가 종종있어 직접 찾아가야함 위치가 매우 좋아서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이 처음이시거나 하카타에서의 일정이 긴 분들은 매우 만족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가능하면 더블룸 보다는 트윈룸을 추천합니다. 조금 더 넓고 개방감이 있어 편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
Quintessa Hotel Fukuoka Hakata Relax&Sleep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릴렉스&슬립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카타 항까지는 4.5km 떨어져 있으며, 8.2km 거리에는 페이페이 돔도 있습니다.
“비가와 저녁식사하러 나가기 어려웠는데 로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아이랑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체크인할 때 한국어 하시는 여자지원분이 친절하게 예약때 방2개 (어른2아이1명씩)이었는데 아이가 엄마랑 같이 자고 싶어해 문의하니 어른2 아이2명 자도 된다고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다음날 새벽에 일찍 공항 출국예정이라 택시 예약 문의하니 여러군데 직접 전화로 문의 해 주시고 후쿠오카에 묶었던 그 어떤 곳 보다 응대가 친절해서 별5개도 부족해요~!! 다음에 후쿠오카 간다면 무조건 여기 갈 예정입니다 ^^ 시설도 깨끗하고 방도 이층침대에 어른하나 더블침대에 아이2명 어른1명 충분히 잘 수 있고 욕실 ,화장실이 넓어 캐리어3개 펼치고 짐정리 가능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Canal City Fukuoka Washington Hotel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커낼 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의 경우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 구시다 신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텐진 지하상가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2.8km 거리에는 마린 메쎄 후쿠오카도 있습니다.
“✔️ 타호텔보다 체크인 시간이 빠릅니다.(2시) ✔️ 한국인 직원계시고, 모든 직원이 친절합니다. ✔️ 로비에 흡연실이 있어서 담배냄새가 나지만 그곳만 나고 객실에서는 전혀 안납니다. 단, 금연객실만요. ✔️ 어메니티 제품좋구요. 객실은 좁아요. 서양인은 답답할꺼예요. 하지만 한국기준 성인 2명 많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캐리어 하나 펼칠정도는 됩니다. ✔️ 욕실은 좁아요^^욕조가 있지만 성인남성은 반신욕 불편할것같고, 성인여자나 아이들은 반신욕 가능이요. ✔️ 객실에서 쇼핑몰 이동이 편합니다. ✔️ 커넬시티 분수쇼때문에 시끄럽다는 리뷰바 있었지만, 밤새 하는게 아니라 잠을 못잘정도는 아닙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프린스 스마트 인 하카타
Prince Smart Inn Hakata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프린스 스마트 인 하카타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캐널시티 하카타,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마린 메쎄 후쿠오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카타 항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6.6km 거리에는 페이페이 돔도 있습니다.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관광객을 위한 맞춤형 시스템이 있어요! 프론트에 사람이 있지만 셀프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기계가 있고 한국어 버전도 지원됩니당 또한, 체크인 시간 전에 캐리어를 맡길 수 있는데 제일 큰 28인치는 한 쪽에 따로 맡아주고 그 외의 크기는 라커룸에 보관해주기도 해용 라커룸도 셀프로 하기 쉽고 한국어가 지원됩니당. 귀중품이 있다면 여기 맡기는게 더 안심되겠죠?ㅎㅎ 그 외의 서비스 시설로 로비에 세탁기, 전자레인지, 제빙기가 있고 칫솔, 우산, 빗 등 기본 어메니티는 무료로 무제한 제공돼용 룸은 아쉽게도 캐리어 두 개 펼치기는 약간 좁았어용! 작은 캐리어만 가능할 정도~ 다른 호텔은 보통 샤워기,변기,세면기가 화장실에 다 있는데 여긴 나눠져 있었어요. 하나씩 깔끔하게 나눠진 대신 캐리어를 여유롭게 펼칠만한 공간은 부족했네용 세면기와 침실이 커튼 하나로 나뉘고 침대 바로 밑에 캐리어를 펼쳐야해서 세면기를 쓸 때는 물이 안튀게 커튼을 쳐야 했어용 수압 좋았고 침대도 푹신푹신, 와이파이 제공도 되고 다른데는 안주는 무료 물도 주고 캐리어 펼칠 공간이 부족한 것 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당!! +숙소와 가까운 곳에 맛집이 꽤 있어요☆ 사진 속 이자카야는 무 가라아게가 특히 맛있는 집이었는데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고 치킨 난반도 너무 부드러운게 그냥 가라아게 맛집인듯요.. 이미 리뷰가 많은 유명한 집이던데 못가본 분들께 추천합니당☆”
- 호텔
- 퀄리티 레벨
컴포트 호텔 하카타
Comfort Hotel Hakata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컴포트 호텔 하카타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캐널시티 하카타 및 후쿠오카 호빵맨 어린이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카타자 극장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2km 거리에는 아크로스 후쿠오카 심포니 홀도 있습니다.
“바퀴벌레 나왔다고 누가 리뷰 썼길래 넘넘 걱정했는데 안나왔어용 에어컨도 틀 수 있었어요🤔 제법 깨끗함!! 조식도 기대안하면 꽤나 맛있음🩷 전신거울 있어서 맨날 오오티디 찍음!! 이게 넘 장점!! 침구도 하얗고 깨끗해서 선물받은거 두고 찍기 좋고 (사진만 찍는..^^) 위치도 넘 최고!! 놀기도 좋고 집 돌아갈때도 공항 십분컷 직원분들 친절하심 한시까지 청소하셔서 그전에 나가면 돼용~~~ 티비 있어서 일본어 공부하기 좋음 체크아웃은 열시!!! 방음이 좀 안되어서 아침에 깨긴 했어요ㅠㅠ 그리고 화장실은 노후되어서 별로긴 했지만 윽 드러 이정도 아니예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저는 나쁘진않았어용 가성비 숙소로 생각하시면 돼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네스트 호텔 하카타 스테이션
Nest Hotel Hakata Station
네스트 호텔 하카타 스테이션의 경우 후쿠오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가쿠에지 절, 6분 거리에는 젠쇼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무 플라자 하카타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조텐지도 있습니다.
“하카타역 기준으로 서쪽에 위치해있고 하카타역 바로 앞 스타벅스 기준으로 모퉁이 돌아서 주차타워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틀어 7분정도 걸어가면 좌측에 네스트호텔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기준으로 위쪽엔 세븐일레븐 왼쪽으로는 로손이 있었는데 사람은 많이 있는 편이었고 버스투어가 예약되어 있으신분들이라면 하카타역 안으로 들어가서 쭉 걸어가기만 하면 바로 집결지로 갈 수 있습니다 버스터미널이랑도 근접이라 라라포트를 가신다거나 버스 탈 일이 많은 경우 아주 유용하게 이용가능하고 버스터미널 아래에 식당 이용하기도 편리했습니다 나카스 강에서부터 호텔까지 걸어오는데 정확히 22분 정도 걸렸구요 청소하지말아달라고 문패 붙이니 숙소 문 앞에 검정색 가방안에 수건 잔뜩 챙겨서 놓아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어메니티는 1층 조식 또는 야식 먹을 수 있는 곳 옆에 위치해있고 엘레베이터는 총 2대이고 1층 프론트 옆 좌측에 화장실도 있어서 체크인,아웃 하실 때 편리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숙소는 정말 좋은 편이었고, 높은 층을 선호한다고 프론트에 말해주면 고층으로 배정해줍니다 저도 요청사항에 쓰긴 했지만 한번 더 말하니 10층으로 배정해주셨어요 냉 온수 모두 잘나오고 냉장고도 작동 잘됩니다 다만 냉동실은 없습니다. 아이스크림 같은 거 사오면 바로드셔야 하고 에어컨 틀면 꿉꿉한 냄새 엄청 납니다 창문 활짝 여시고 10분정도 틀었다가 닫으시는 거 추천드리고 방은 진짜 조용해서 꿀잠각입니다 딱딱한 베개와 저세상만큼 푹신한 베개가 있는데 푹신한 걸 받치고 그 위로 딱딱한 걸 베고 자면 잘만합니다 방안에 배치되어 있는 샴푸로 머리감으면 빗자루마냥 딱딱해지는데 컨디셔너가 저세상감입니다 냄새도 좋은데 그거 바르면 머리카락이 부들부들 해집니다 QR코드로 룸서비스도 가능하고 문열고 들어가면 옷걸이랑 섬유유연제 비치되어 있는데 냄새 진짜 짱 좋습니다 ㅠㅠㅠㅠㅠ뿌리고 계속 킁카킁카 했네요 고기먹고 온 날 꼭 뿌려두세요 냄새 싹 사라집니다 이상 2박 3일 묵은 생생후기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파 호텔 하카타 에키마에 3 초메
APA Hotel Hakata Ekimae 3chome
후쿠오카(하카타구)에 위치한 APA 호텔 하카타 에키마에 3초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카타 항까지는 3.2km 떨어져 있으며, 6.8km 거리에는 페이페이 돔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하면 하카타! 간단하게 말하면 이 호텔 장점 단점으로는! 장점 1. 하카타역 & 캐널시티 도보 10분 정도 2. 근처에 맛집 또는 쇼핑할 수 있는 곳 ok 3. 기대 안했는데 호텔이 이쁨 4. 셀프 체크인이라서 편함 (직원분 옆에서 도와줌) 5. 다른 호텔은 물 안줌, 여긴 한개 줌! 개꿀👏🏻 6. 편의점 및 마트도 가까워요 단점 1. 객실이 작다(일본 호텔 특성_혼자 여행이라면 굿) 2. 셀프 체크인이 어려울 수 있어요 3. 객실 청소는 원하면 해줌(장단점?) 장단점 - 밖에 흡연장소가 있어서 흡연자는 굿 (피해주는 정도는 아니라서 비흡연자들도 별말 안함) - 체크인 기계 2개라서 앞사람 느리면 꽤 걸림 나중에 또 여행 + 하카타 + 캐널 계획 생기면 또 예약할겁니당. 저는 세상 만족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은 여행되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