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

Camplus Hotel Roma Centro

무니치피오 I
8.7
2,045명 평가
최대 4% 쿠폰

로마 중심에 자리한 카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비아 나치오날레 및 비아 베네토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로만 포룸까지는 2.3km 떨어져 있으며, 2.4km 거리에는 스페인 광장 계단도 있습니다.

“일단 위치가 너무 좋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안전하고 로마 치안이 안좋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 없이 다닐 수 있을 정도 로 너무 좋았어요!!! 근처에 마트도 있고 테르미니역이 가까워서 공항가기도 좋았습니다. 여기저기 다니기에도 불평함이 없었고 거리로는 걸어서도 다녀도될만큼 좋았어요 최고최고!! 일단 위치가 너무 좋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안전하고 로마 치안이 안좋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 없이 다닐 수 있을 정도 로 너무 좋았어요!!! 근처에 마트도 있고 테르미니역이 가까워서 공항가기도 좋았습니다.”

415,536
1415,536(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로열 산티나

Best Western Premier Hotel Royal Santina

무니치피오 I
8.3
910명 평가

로마(로마 도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로열 산티나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비아 나치오날레 및 비아 베네토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로만 포룸까지는 2.7km 떨어져 있으며, 3.1km 거리에는 스페인 광장 계단도 있습니다.

“로마 메인역인 Termini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주요 스팟 접근성이 좋습니다~ 주요 관광지까지 M 메트로로 편하게 이동가능했으며, 도보로 트레비 분수와 스페인 계단 방문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사진 이미지에서 보 듯 룸은 더블베드가 차지하고 있어서 다소 비즈니스 호텔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옷장, 냉장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은 비치되어있으며, 칫솔, 면도기 등은 없습니다. 샤워가운, 슬리퍼 등은 비치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편이며, 방음은 다소 안됩니다. 여행다니며 피곤해서 잠은 편하게 잤어요~”

467,902
1467,902(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이큐 호텔 로마

iQ Hotel Roma

무니치피오 I
9.2
1,751명 평가
최대 7% 쿠폰

로마 중심에 자리한 iQ 호텔 로마의 경우 비아 나치오날레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5분 거리에는 트레비 분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비아 베네토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로만 포룸도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한 숙소입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세련되었으며, 직원들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위치가 좋아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객들에게 편리합니다. 조식도 다양하고 맛있어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조식이 진짜 맛있습니다. 바로 앞에 오페라 하우스가 있어서 치안도 괜찮은 편이구요~~~~ 주변에 맛집이 많은게 최대 장점입니다~~ 매일매일 물고 챙겨주세요”

553,011
1553,011(세금 포함)
  • 호스텔

더 로마헬로

The RomeHello - Hostel

무니치피오 I
9.2
2,682명 평가

로마 중심에 자리한 더 로마헬로 - 호스텔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비아 나치오날레, 14분 거리에는 트레비 분수 등이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비아 베네토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로만 포룸도 있습니다.

“테르미니에서 약 15분 걸어서 도착. 직원들 친절하고 좋았으나, 침대에서 삐그덕 소리가 좀 나서 신경이 거슬렸습니다.”

311,310
1311,310(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어 룸스 로마 공항 바이 헬로스카이

Air Rooms Rome Airport by HelloSky

7.9
729명 평가

피우미치노에서 공항과 연결에 위치한 에어 룸스 로마 공항 바이 헬로스카이의 경우 차로 3분 거리에는 포르토 디 트라이아노, 6분 거리에는 Teatro Traiano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넵튠 목욕탕까지는 9.2km 떨어져 있으며, 12.4km 거리에는 쿠르살 빌리지도 있습니다.

“편리한 위치, 친절한 직원. 더 깨끗할 수 있었는데, 욕실에서 머리카락을 발견했습니다. 욕실 바닥은 구석구석이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침구는 2성급 모텔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피곤했습니다. 욕실과 샤워실에 거꾸로 매달아 놓은 비누병은 어떻게 된 걸까요?”

417,843
1417,843(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소셜 허브 플로란스 라바니니

The Social Hub Florence Lavagnini

산 로렌조
8.7
249명 평가
최대 8% 쿠폰

더 소셜 허브 플로란스 라바니니의 경우 피렌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피렌체 아카데미아 갤러리 및 피렌체 세례당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시뇨리아 광장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2.9km 거리에는 바르젤로도 있습니다.

“신혼여행 때 이용한 숙소입니다. . 산타마리아노벨라 역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립니다.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가신다면 다른 숙소를 고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학교 기숙사랑 같이 쓰는 시설이라서, 구조가 조금 복잡하고 방 안이 뭔가 어수선합니다. 좋게 말하면 MZ 스타일이고, 안 좋게 말하면 정신이 없습니다. . 조식은 괜찮습니다. 과일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 빨래가 무료로 가능합니다 (대만족). 긴 유럽여행에서 자유롭게 빨래를 할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 앱으로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루프탑에서 두오모 성당 뷰를 볼 수 있습니다. . 피렌체 내 관광지까지 도보로 20분은 넘게 걸립니다.”

569,405
1569,405(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아프로디테

Hotel Aphrodite

무니치피오 I
7.8
1,028명 평가

로마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아프로디테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로만 포룸 및 콜로세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비아 나치오날레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3.1km 거리에는 스페인 광장 계단도 있습니다.

“로마 테르미니 역 주변에 있는 호텔 중에 제일 저렴한 4성급 호텔이라서 예약을 했었습니다. 4박 숙박을 해야해서 고심해서 골랐는데, 장단점이 아주 확실한 숙소였습니다. 1.위치+가격(장점) 4박 일정으로 예약했는데, 이탈리아 희년에 부활절 기간을 정통으로 통과하는 큰 연휴에 1박에 20만원대 후반으로 예약할 수 있었던건 큰 장점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기차역 출구로 나오면 호텔간판이 바로 보일 정도로 역과 가까운데, 바로 길건너 역 건물에 tigre 슈퍼마켓이 있고, 기차역 메인 출입구로 가서 에스컬레이터타고 내려가면 바로 conad슈퍼마켓 매장이 있어서 기념품 쇼핑하기엔 최적의 위치입니다. 2. 객실의 장단점 침구는 무난했습니다. 타이틀은 4성급인데, 3성급 정도겠다, 싶은 수준. 짐 펴놓을 공간은 넓었고, 바닥은 슬리퍼가 있으면 좋을 재질이었는데 슬리퍼는 따로 없었습니다. 무료 물이 하나 있었는데, 냉장고에 음료수도 채워져 있어서 프런트에 물어보니 무료물은 매일 채워주지 않고 냉장고 미니바도 무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치우고 싶었지만 그냥 뒀습니다. 호텔 인스타 팔로우하면 음료 한 캔 받을 수 있으니 그거라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냉난방기 조절도 어려웠는데, 켰다껐다 할 수 있는건 되는데, 냉방, 난방 조절은 중앙에서 하는가 보더라고요. 냉방이 안켜져서 난방을 한 5도쯤으로 놓고 켰는데 송풍 느낌인데 소리만 요란했습니다. 더운 여름엔 모드를 바꿀순 있겠지만, 애매하게 더운 날씨는 좀 더우실 수도 있어요. 3. 욕실 제일 큰 단점은 욕실 샤워부스가 너무너무 작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덩치있는 큰 키다보니, 씻을때 비누칠하거나 하는 움직임이 제약이 될 정도로 너무 작았습니다. 4일동안 필터 껴서 썼는데 큰 변화는 없었고, 샤워부스 수압은 정말 좋았는데, 대신에 배수구가 그 수압을 수용하질 못했습니다. 머리카락 망이 물빠짐을 많이 늦추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세게 틀고 껐다가 켰다가 하는걸 반복했습니다. 4.조식 조식은 아침7시입니다. 오픈런해야 하는 날 있어서 한 15분 일찍 가보니 문 걸어잠그고 있더라고요. 대신에 전날에 프런트에 미리 말하면 크로아상과 커피정도를 포장해준다고 합니다. 식사는 4일동안 변화없는 식사가 계속 제공되었는데, 이탈리아 여행을 하면서 숙박한 여러 호텔 중에서는 제일 부실한 편이었습니다. 빵이랑 커피 좀 마시면서 계란요리, 간단한 과일 정도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뷔페에 나와있는데, 테이블 치우러 나오는 직원한테 부탁하면 주방에 있는 기계로 새 커피 내려줍니다. 총평 트레미니역을 벗어나면 좋은 호텔이 많지만, 벗어나면 이동의 불편함이 생깁니다. 기차역 주변이 우범지역이 많은데, 그래도 겨우 길건너라서 밤낮으로 다닐때 그렇게 위협적인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로마도 숙박비가 너무 오른터라, 숙소 고르기가 참 힘든데, 대락 유럽3성급 수준의 호텔에 좋은 위치의 숙소를 비교적 가성비 있게 찾는다고 한다면 충분히 고려할 수 있습니다.”

346,944
1346,944(세금 포함)

이탈리아 인기 여행지

이탈리아 인기 도시

이탈리아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