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레오네
Hotel Leone
베네치아(칸나레조)에 위치한 호텔 레오네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피아잘레 로마 및 대운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구글리에 브리지 및 베니스 유대인 박물관도 있습니다.
“📍 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요 역에서 걸어가면 다리 하나 건너야하긴 하지만 작은 다리라 괜찮아요. 그리고 숙소 바로 앞에 바포레토 정류장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 이름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leone hotel로 변경된 것 같아요,, 조식은 이용하지 않았는데 근처에 맛집이 있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침구도 편안했고 공용 로비도 깔끔했어요. 👍🏻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만 11월 초에 방문하면 시기가 만조때라 숙소에서 나오니 물이 살짝 차있었어요. 방수가능한 신발이라 젖지 않았지만 베네치아가 물의 도시인만큼 어느정도 유의하시고 방문하세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카날 앤 월터
Hotel Canal
베네치아(산타 크로체)에 위치한 호텔 카날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피아잘레 로마 및 대운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베네치아 항구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트롱체토 워터버스 정류장도 있습니다.
“매우 좋은 위치, 친절하고 친절하며 웃는 직원. 작고 깨끗한 호텔, 아침 식사는 다양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채식주의자를 위한 선택이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숙박 ”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안티체 피겨
Hotel Antiche Figure
베네치아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안티체 피겨의 경우 카 페사로 국제 현대 미술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키에사 디 산타 마리아 디 나자렛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스쿠올라 그란데 디 산 로코까지는 10.9km 떨어져 있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숙소 상태도 좋았습니다 특히나 위치가 역 바로 앞이라서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 인
산 테오도로 팰리스 럭셔리 아파트먼트
San Teodoro Palace Luxury Apartments
베네치아 중심에 자리한 산 테오도로 팰리스 럭셔리 아파트먼트의 경우 리알토 다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산 마르코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산마르코 대성당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라 페니체 극장도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과 함께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머물기에 완벽한 부동산이지만 전망은 없고 이웃들은 불친절했습니다. 우리가 경험한 또 다른 점은 여권과 도시 세금에 대한 세부 정보를 미리 제공하겠다는 사전 연락이 없었고, 장소를 찾는 구체적인 방향도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베니스에 도착했을 때 기차와 수상 택시에 꽤 지쳐서 리셉션이 없고 왓츠앱으로 연락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후에 여권을 제공하고 도시 세금을 내야 아파트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는데, 매우 무례하고 비참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피곤하고 울고 있었습니다. 저는 바닥에 앉아서 네트워크가 느려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했고, 체크인만 하는 데 거의 45분이 걸렸습니다. 한 번은 이런 문제를 겪었는데, 장소는 훌륭했고 체크아웃을 한 시간 늦게 하는 것도 허용해주었습니다. ”
- 아파타카메레
Cà dell'Arte Palace
Cà dell'Arte Palace
베네치아 중심에 자리한 Cà dell'Arte Palace의 경우 리알토 다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산 마르코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 아피타카메레에서 산마르코 대성당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도제의 궁전도 있습니다.
“리알토 도보 5분이내 위치 위생 친절 모두 굿”
- 호텔
- 퀄리티 레벨
가디나 호텔
Gardena Hotel
베네치아 중심에 자리한 가디나 호텔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피아잘레 로마 및 대운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베네치아 항구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트롱체토 워터버스 정류장도 있습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큰 다리가 보였어요. 로비도 정말 멋졌고요. 아침 식사도 맛있었고, 객실도 잘 꾸며져 있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택시 보트나 짐 운반 서비스가 필요 없어요. 짐이 너무 무겁지 않다면 두 개의 다리를 통해 직접 운반하실 수 있어요. 산 마르코 주차장에서 도보로 7~9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