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톤 컬러의 모던하고 차분한 공간에 위트 있고 감각적인 요소들로 시니컬한 반전 매력을 표현한 공간입니다
단조로울 수 있는 무채색의 객실에는 유기적인 형태의 가구를 배치하여 현대적인 도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대구에는 갈 때마다 4인식구가 이용할 수 있는 숙소 찾기가 쉽지 않아 항상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차 정비때문에 갔다가 혹시 당일 차를 못 찾을 것 같아서 숙소를 찾았어요.
4인 식구가 이용할 수 있고, 너무 모텔은 또 비선호라 모텔은 제외하고 찾다보니 몇 없었지만_ 외관사진으로 봤을 때 꽤 커보였고 내부도 깨끗해보여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위치
대구 서구 비산동 451-13
대구에 가면 서문시장에도 가는 편이라, 서문시장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지 않을까 했는데(도보20분정도 걸릴 듯) 날이 너무 더워서 차량이용이 맞는것 같았어요.
날이 선선할 때는 달성공원(차량4분) 도보로 움직여도 되겠다 싶었고요.
숙소 바로 앞에는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이 있어서 먹거리도 걱정없었답니다.
🏩 외관 & 로비
다행이 차 정비를 마치고 입실을 할 수 있었는데, 사진에서봤던 외관보다 낡고 작아보여서 살짝 실망을 했었답니다. 주차장도 지하인데 어둡고 해서 좀…
그래서 크게 기대 안하고 로비층으로 올라왔는데, 반전!!
일단 로비는 밝고 깨끗했어요. 바로 옆에는 조식이용할 수 있는 곳도 있었고요.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면 바로 안내실인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짐 두고 저녁 먹으러 나가는데도 주변 맛집 안내도 해주셨어요.
✔️객실
6층 트윈룸이 있는 곳에 안내를 받았어요.
엘리베이터도 복도도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했답니다.
저희가 이용한 방은 침대 2개로 싱글 + 더블이였지만 라직 아이들이 어려 같이 자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전면 창이 있어서 개방감도 있고 밝았어요.
침대 폭신하고 침구류들도 깨끗했어요.
컴퓨터책상도 있고 작은테이블도 있어서, 야식 먹을때도 좋았답니다.
🚻 욕실 및 화장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있어요.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는데, 욕조에 샤워기는 없어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일회용 어메니티는 안내실에서 따로 구입하라고 (앱에서는) 안내되어있지만, 수건위에 셋트로 올려져있어서 그냥 사용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다회용으로 비치되어 있어요.
수압도 좋았답니다.
✔️ 객실기타
스타일러가 있는데, 아주 잘 이용했답니다.
컴퓨터는 있지만, 사용은 안되는 듯..?
🍽️ 조식
조식이용금을 따로 지불하고 이용했어요.
아침 ?-9시까지 이용가능한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한식위주의 국, 찬들과 빵 과일 시리얼도 있었어요.
라면기계도 있습니다.
음식들을 거의 즉석에서 계속 조리 해서 보충해주시던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사실 조식먹으러 또 가고 싶습니다. 👍
🤩 주변환경?!
숙소 바로 옆 마트있어요.
맞은편에는 콩나물국밥집도 있고요.
길 건너면 서부시장이라 먹거리 천국 이였어요.
(고갈비, 석쇠불고기, 조개구이, 치킨, 막창구이 등등 입맛대로 찾아먹으면 될 것 같아요.)
⭐️ 총평 : 외관보고 실망했지만, 그 외관따위는 다 잊혀질만큼 내부는 진심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맛있고…
대구에 갈 일이 있으면 무조건 고민없이 여기로 재방문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