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런던 빅토리아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역 여행정보센터, 13분 거리에는 버킹엄 궁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세인트 제임스 공원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하이드 파크도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조식이 맛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세인트 제임스 코트, 어 타지 호텔, 런던
St. James' Court, A Taj Hotel,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세인트 제임스 코트, 타지 호텔, 런던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버킹엄 궁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트라팔가 광장도 있습니다.
“호텔의 일부는 업데이트되고 다른 일부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사랑스럽긴 하지만, 호텔의 오래된 부분은 확실히 곰팡이가 나기 때문에 먼지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물건을 두고 왔을 때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위치는 훌륭합니다. 버킹엄 궁전 및 빅토리아 역과 가깝습니다(런던 중심부의 대부분의 장소를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
Conrad London St. James
콘라드 런던 스트리트 제임스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세인트 제임스 공원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국회의사당도 있습니다.
“Very close to underground. Executive lounge access was especially nice and convenient.”
- 호텔
- 퀄리티 레벨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런던 글로스터 밀레니엄 호텔 및 컨퍼런스 센터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자연사 박물관 및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도 있습니다.
“위치는 진짜 좋으나 너무 더러움. 청소 상태 불량 특히 화장실이 너무 더러윰. 가격대비해 너무 관리가 않되어잇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얄 가든 호텔
Royal Garden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로얄 가든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7분이면 켄싱턴 궁, 13분이면 하이드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피카딜리 서커스도 있습니다.
“한국인 5월 솔직후기 신혼여행방문으로 런던 호텔 찾던중 좋아 보여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우선 로얄가든 별 5개부족해요.. 별 500개 드릴게요. 로얄가든호텔 덕분에 런던의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체크인 할때부터 남성직원분 너무 친절하시고 젠틀하셨어요… 신혼여행으로 방문했다고 하니 룸업그레이드도 해주시고… 룸컨디션도 같이 체크해주시고 룸소개도 직접 해주셨어요… 최고였어요.. 뷰는 진짜 그림같았어요… 창문이 아니라 액자같았어요.. 어쩜 하이드파크를 한눈에 볼수있는 뷰라니.. 머무르는 내내 너무 좋았어요.. 조식도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맛있었고.. 마지막날밤 호텔측에서 와인이랑 기념일케이크, 과일까지 준비해주셨어요… 어쩜 이리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실까요.. 덕분에 2박3일 힐링하고 갑니다.. 그리고 그 남성직원분…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했습니다. 다음번 방문때 꼭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모우브레이 코트 호텔
Mowbray Court Hotel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모우브레이 코트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 및 켄싱턴 가든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5.9km 거리에는 버킹엄 궁도 있습니다.
“저는 1인 방을 했는데, 숙소가 매우 좁다고 들었지만 정말 좁긴합니다. 복도에서 캐리어 펴면 넘어다녀야합니다. 그래도 뭐 혼자니까 나쁘진 않았어요. 매일 청소해쥬시고 물도 하루에 두병씩 넣어주셔요. 수건도 다 갈아주시고 너무 편했어요. 물 사서 다닐 필요없이 들고 나갔네요. 방음도 잘 되는 거 같고 일단 벌레도 없고 깨끗했습니다. 저는 저녁에 갔는데 비수기였어서 그런지 2층 배정 받았어요. 엘베는 당연히 있구요. 로비에서 물이나 커피는 프리입니다. 와이파이도 무료인데 잘됩니다. 밤 늦게 들어오면 가끔은 입구 문을 잠궈두는데 로비에 항시 계셔서 문 열어주셨어요. 주변에 맥날, 버거킹 등등 먹을 거 많아 좋아요 마트도 있고 스벅도 있습니다. 피카델리 라인역과 가까워서 소호에 가기엔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던 거 같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메리트 켄싱턴 호텔
Merit Kensington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메리트 켄싱턴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스탬퍼드 브리지 스타디움 및 하이드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6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피카딜리 서커스도 있습니다.
“위치: 얼스코트역 바로 근처라 지하철 이용하기는 쉬움, 근처에 마트나 빵집이 있어서 나쁘지 않음 룸컨디션: 지하층 배정과 지상층 배정 차이는 룸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듯함(인종차별 아닌 거 같음), 가격을 더 주더라도 좀 넓은 방을 예약할 것을 추천, 넓은 방은 캐리어 2개 펼칠공간 있었고 그래도 남아서 좋았음, 리모델링 해서 깨끗은한데 건설할때 생긴 먼지가 좀 있는듯 함 난방: 따뜻한지는 모르겠음 춥지도 않았음 서비스: 직원이 여러명인듯 한데 남자 직원 2명이기본적인 질문 조차도 물어보기 꺼려질정도로 정말 정말 불친절하고 4성급호텔 맞나 싶음, 여자직원은 비교적 친절했음 ⭐️⭐️제일 중요한 보증금 문제⭐️⭐️: 급하게 예약하느라 확인을 못하긴했는데 체크인할때 보증금 100파운드를 카드로 결제해야함, 호텔입장에서 보면 손님이 기물파손이나 금연룸에서 흡연을 했을 경우 등을 대비해 미리 걷어가는 것이 이해는 가지만 100파운드가 작은 돈도 아니고 보증금 제도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해줘야하는데 내가 꼬치꼬치 보증금에 대해 다 물어봐야했음 그리고 언제 돌려주는지도 여러차례 물어봤는데 직원마다 다 말이 달라서 신뢰성이 더 떨어졌음! 어떤 직원은 체크아웃할때 준다, 어떤 직원은 며칠걸린다, 어떤 직원은 말 일에 고객들한테 몰아서 준다…이렇게 중구난방식으로 대답하면 고객입장에서는 답답하고 보증금 떼일까봐 무서울수 밖에 없음..호텔 이용하는 동안 오지게 스트레스 받았음 꼭 참고하시고 이 호텔 밖에 없다하시면 예약하시길 저는 보증금 떼일까봐 노심초사하면서 원래도 깨끗하게 쓰지만 호텔에 어떤 흔적이나 파손도 없게 하려고 내 집보다 더 깨끗하게 조심히 눈치보면서 썼습니다…이게 맞는건지 원 ㅋ 요약: 리모델링 해서 룸컨디션 나쁘지않음(단 방 사이즈 커야함), 호텔 직원 서비스 불친절, 보증금 안 떼이려면 내 집처럼 깨끗하게 써야함, 무거운 캐리어 2개 들고 엘리베이터도 있는데 고장나서 3층까지 계단 오르고 힘들게 올라감 어휴 ㅋㅋ 재예약 할 의사? 당연히 없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비스 런던 얼스 코트 호텔
ibis London Earls Court
런던 중심에 자리한 이비스 런던 얼스 코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 및 스탬퍼드 브리지 스타디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5.1km 거리에는 버킹엄 궁도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객실에서 2박을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밖에 있었기 때문에 진행 중인 보수 작업 소음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오전 10시 - 오후 5시. 방은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리셉션 직원은 친절하고 친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숙박이었으며 지하철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돌아올 것이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웨스트민스터 런던,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The Westminster London, Curio Collection by Hilt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 웨스트민스터 런던, 쿠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테이트 브리튼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회의사당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2개의 지하철역 사이에 위치하여 런던의 다른 지역을 여행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지만 다른 관광 명소보다 안전하다고 느껴집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 티켓을 인쇄하는 중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Z 호텔 빅토리아
The Z Hotel Victoria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 Z 호텔 빅토리아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역 여행정보센터, 11분 거리에는 버킹엄 궁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세인트 제임스 공원도 있습니다.
“빅토리아역 바로 옆이라 어디든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룸 사이즈는 런던 표준에 적합합니다. 내 방은 6층에 있어서 밤에는 매우 추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의 에어컨 상태는 최악이었습니다! 청소가 제대로 안되어 에어컨을 열면 계속해서 지독한 냄새가 나서 닫았는데 밤이 되면 너무 추워요. 샤워기 물에도 문제가 있어서 얼어붙을 정도로 차가워졌다가 갑자기 뜨거워질 수 있어서 샤워를 하는 것이 거의 좋은 경험이 아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