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시티 스위트 - 베이먼
City Suites - Beimen
- 8.55,349명 평가
25살 한국인 여자 혼자 첫 대만여행 동안 3박 4일 머무른 후기 저는 청결 민감, 벌레 극혐, 겁 없음의 인간임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라며 🤍장점 1. 침대 넓고 여유공간 많고 식탁 넓어요. 혼자 묵기엔 너무너무 커서 만족스러웠고 둘이 묵어도 충분할듯. 다만 둘이서 식탁에서 밥 먹으려면 조금 불편할지도 2. 골목길이 좀 으슥하고 어쩌구 밤 늦게 다니지 말라는 후기 많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저는 3일 내내 밤 10시-11시까지 돌아다니다 숙소 들어갔지만 숙소 가는 길이 무섭다거나 치한 걱정된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거 없으니까 주의하시길. 3. 숙소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대각선 방향으로 패밀리마트 있어요. 4. 숙소 바로 왼쪽 2분 거리에 크게 경찰청? 지구대? 같은 곳도 있어요. 나름 안심돼요. 5. 교통접근성이 너무너무너무 말도 안되게 좋아요. 걸어서 5분거리에 베이먼역, 바로 그 앞에 버스정류장, 루이팡역으로 가는 시외버스도 정차하고 무엇보다 타이페이 메인역까지 지하로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서 기차 타기도 좋았어요. 공유 자전거 정류장도 다 그 근처에 몰려있어서 이동에는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어딜 가도 도보로 다니기에도 나쁘지 않은 위치였음. 6. 벌레가 하나도 없었어요. 대만에는 바퀴벌레가 많다고 했는데 호텔 로비, 복도, 방 어디에서도 바퀴벌레는 무슨 벌레 털 끝도 못 봤음. 7. 에어컨 시원하고 관리 잘 된 느낌. 기관지가 예민하고 좋지 않아 에어컨 청소가 안되어있거나 오래 됐다면 목 칼칼해지면서 바로 열나는 타입인데 4일내내 에어컨 풀가동 시켰는데도 몸 컨디션 좋았어요. 8. 침구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여행 내내 9시간씩 꿀잠 잤음. 9. 방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음. 운이 좋았던건지는 몰라도 3박 묵는 동안 다른 객실 소음은 들린적이 없으며 복도에 지나가는 사람들도 가족단위 투숙객들이 크게 말하는 거 아닌이상 다른 소음은 들은적이 없어요. 10. 수질 좋음. 대만 수질이 악명높길래 걱정돼서 한국에서 샤워기 필터 챙겨가서 매일매일 씻었는데도 4일차 체크아웃 전에 필터 보니까 멀쩡했어요. (마지막 사진 참고) 11. 저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건데 숙소 뒤편에 야시장 있어요.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듯. 망고 맛있으니까 많이 드세요. 12. 침대 위 조명걸이, 전화기에 먼지 쌓인게 보였으나 감안 가능한 청결 수준이었음. 그 외 화장실이나 욕실, 침대는 아주 깔끔. 13. 청소해달라는 버튼 누르고 가면 싹 청소해주시고 수건 새로 구비해주셔서 좋음. 일회용품 쓰다 남은거 세면대 옆에 고이 올려놨는데 버리면 어쩌지 싶었으나 안 버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쓸데없는 청소 안 하고 쓰레기통 비우기, 수건 가져가고 새로 채우기만 해주시는 느낌이라 저는 대만족. 🤍단점 1. 창문이 없어서 외로움 많이 타시는 분들은 혼자 여행하면 정신병 걸릴 수 있음. 저는 친구나 애인 혹은 가족이랑 밤마다 전화하며 잤어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아침이라는 느낌이 안 들어서 참 어색했지만 그래서 그런지 개꿀잠 가능. 생각보다 창문 유무가 미치는 영향이 커요. 2. 스위트 베이먼 호텔은 체인점이기에 구글에 ‘시티 스위트 베이먼’ 검색해도 같은 지역에 있는 다른 숙소를 안내하니 꼭 ‘Citysuites Beiman Branch’로 구글 검색해서 가세요. 혼자 여행가서 걱정 많으신 분들 계실까봐 길고 자세하게 작성했어요. 저는 다시 대만 방문한다면 꼭 여기로 다시 오고 싶네요. 창문 없었다는 거 빼고 대만족입니다.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공항 이동 교통수단 (추가 비용 발생)
- 무료 Wi-Fi (모든 객실)
- 금연 숙소
-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 엘리베이터
- 휠체어 접근 불가능
- 점자 및 촉각 안내/표지
- 위치 정보
- Taipei, No.265,Chang'an W. Rd.,Datong Dist., Dadaocheng, 타이베이, 대만, 10341
- 타이베이 (TSA-숭산 공항) 4.3km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시티 스위트 - 베이먼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렁샨 사원(용산사) 및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5.5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국부기념관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간편 체크인, 간편 체크아웃,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110개의 객실에는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 정확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숙소에 문의해주세요.
숙소 공지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최소 체크인 가능한 나이는 만 18세 입니다.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 간이/추가 침대 등을 예약하시려는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일산화탄소 감지기,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빗, 샤워 타월, 면도기, 네일 도구, 신발닦이 등의 일회용 개인용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 5 세 이하 아동은 부모 또는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최대 2명).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별 취소 정책이 상이하니 객실 상세정보에서 확인해주세요.
- 객실별 판매자 정보가 상이하니 객실 상세정보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