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경
펜션

제주 동막골펜션

101명 평가

애견동반이 가능한 숙소 찾다가 급결정된 숙소 입니다 바닷가 앞에 위치한 숙소는 아니여서 조금아쉽긴 했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있고 근처 10분거리에 마트와 바닷가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애견동반하느라 배타고 차타고 잠한숨 못자고 도착해서 거의 실신직전이었는데 사장님의 배려로 1시간일찍 들어갈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 침대도 두개나 있어서 4인이 쓰기에 너무좋았습니다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 있는 독채구조도 좋았고 무엇보다 게임기가 신의한수였어요^^ 방이 조금 습하긴 했지만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있고 아기자기 인테리어가 이뻣습니다 워낙 폭염인데다 타죽는 날씨라 숙소에서 거의 잠만 잤어요ㅎㅎ 사장님 내외도 친절하시고 마당도 있어서 폭염만 아니었다면 저녁에 마당에서 시원하게 맥주마시는 재미도 있겠더라구요~ 식기류 세탁기도 있어서 편리하게 잘사용했어요 다음에도 편하게 쉬러 저는 또갈것같아요 저는 제주가 시댁이라는건 안비밀ㅎㅎ 이번엔 시댁안가고 저희끼리 휴가 조용히 다녀왔어요 제주도 자주와서 관광못해도 괜츈 했지만 동생네가 폭염때매 관광못해서 아쉬워했네요 숙소근처 소인국 테마파크 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도 가까우니 가보시는거 추천입니다 맥주한캔들고 치킨포장해서 근처 화순금모래 해변에서 밤바다보며 한잔하시는것도 추천이요 물론 술안마시는 사람 동행 운전시키시구요ㅎㅎ가성비 최고 숙소에요 잘쉬다왔습니다! 담에다시만나요 사장님♡

서비스 및 부대시설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리 190
  • 소인국테마파크 차량 1분

TOSS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2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