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삼척 쟈스민
예약취소가능
50,000원~
- 7.7332명 평가
포항에서 등산하고 내려와 삼척 덕항산을 등산겸 바다도 보기위해 급하게 하루전날 예약한 숙소입니다. 주말이라 웬만한곳은 모두 예약완료 상태였고, 늦게 도착하여 잠만자고 이른시간에 퇴실 예정으로, 그냥 어쩔수 없이 저렴하게 남아 있는 곳을 선택! 보여지는 이미지상으로는 선뜻 내키지 않았었는데,, 오롯이 잠만자고 늦은 입실과 빠른 퇴실이라면 하루 숙박하는데 불편함 없는 가성비 좋은곳 입니다. 숙소앞 도착하여 주차장을 살펴보니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고, 입구주차가 전부인듯한데 만차라서 전화문의 드렸는데, 여사장님께서 아주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친절하게 통화중 나오셔서 주차장 안내를 해주셔서 무리없이 쉽게 주변 가까이 주차를 했습니다!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가까이 있고, 무엇보다 좋은점은 차량 10분이내로 추암촛대바위, 해변, 비치조각공원이 있어서 동해의 일출을 볼 수 있다는 점! 침구류 냄새없이 바스락거림 좋았고, 화장실도 청결했으며, 수압도 좋고, 욕실 창문으로 햇살이 쨍쨍하게 잘 들어와 밝아요~^^; 아! 그리고 객실내 리모콘이 한개라면 TV와 에어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것입니다~ 에어컨리모콘 없다고 사장님께 문의했던 1인이 저라네요~ㅎㅎ;; 1회용품 줄이기로 대부분 지급하는곳 없는데, 요기는 부족한것 없이 챙겨져 있고, 타올도 여유있게 있었고,, 마지막 남은 객실이라 그런지 4층에 위치했고, 공간이 협소했으나 혼자 방문이었기에 불편함 없이 편한밤 보냈습니다. 조금 불편한점이라면 엘베가 없어서 무거운 짐가방이 있다면 조금 힘드실수 있어요! 저는 등산도 즐겨하고 이번엔 캐리어 없이 배낭과 쇼핑백으로 대체해서 무리없이 잘 쉬고 왔어요~ 퇴실하면서 해변을 들러서 아침식사 하려고 이른시간에 내려갔는데,, 부지런한 여사장님 벌써 프론트에 출근하셨고, 입실시에도 반갑게 맞아주시더니 퇴실시까지 배웅인사와 소소한 담소까지 나눠주시는 배려까지,, 여사장님의 친절함으로 삼척 방문시에 다시 또 찾아야할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주차장
- 위치 정보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남양동 326-9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1,0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2,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250명)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일회용품 줄이기 함께 실천해요
- 자원재활용법에 따라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에서는 일회용 어메니티가 무료로 제공되지 않아요.
- 일회용 어메니티 별도 구매는 숙소에 문의해주세요.
주차장 정보
총 10대 주차시설 보유
- 객실별 취소 정책이 상이하니 객실 상세정보에서 확인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1,0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2,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25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