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그랜드 퍼시픽
Hotel Grand Pacific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호텔 그랜드 퍼시픽의 경우 빅토리아 하버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4.4km 거리에는 왕립주빌리 병원도 있습니다.
“가족 3명이서 여행 했어요. 바다뷰 방이였는데 너무 이뻣고 근처 관광지 이동은 도보로 다 가능해서 편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샤토 빅토리아 호텔 앤 스위트
Chateau Victoria Hotel and Suites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샤토 빅토리아 호텔 & 스위트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 9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하버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왕립주빌리 병원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 미소가 있지만 객실은 환영받는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프런트 직원에게 칫솔과 치약을 요청해야 했지만 객실에는 헤어 브러시가 없었습니다. 우리가 묵는 방은 엘리베이터와 매우 가깝습니다. 주변에 다른 손님이 있을 때 밤에 잠드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샌드맨 호텔 빅토리아
Sandman Hotel Victoria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샌드맨 호텔 빅토리아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빅토리아 하버 및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부차트 가든까지는 17.9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도 있습니다.
“장점: 편안한 객실, 쉽게 조절 가능한 에어컨, 욕실에 크고 깊은 욕조, 무료 아침 식사(포장된 음식만 제공), 아래층에 수영장과 온수 욕조, 시내에서 멀지 않음. 친절한 직원. 단점: 온수 욕조가 인기가 많아 아침저녁으로 항상 사람이 많았음. 엘리베이터 버튼에 불이 나갔음. 건물과 엘리베이터가 "역사적", 즉 오래되어 보임. 더 저렴한 옵션도 있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Harbour House Hotel
Harbour House Hotel
솔트스프링 아일랜드에서 물가에 위치한 하버 하우스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1분이면 솔트 스프링 마리나, 6분이면 갠지스 마리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솔트 스프링 아일랜드 관광 안내소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솔트 스프링 토요 시장도 있습니다.
“We booked 2 rooms. Very spacious bedrooms, but i still think this hotel is OVERPRICED because..first it was not a walking distance to the market if you don't have a car, second there was no elevator eventhough they have not many rooms on the ground floor, and third factor is the deposit money. To charged $250 for deposit/room i think is a bit too much. They had the best service but i still think this hotel is quite expensive for no reason”
- 호텔
- 퀄리티 레벨
빅토리아 리젠트 워터프런트 호텔 앤드 스위트
Victoria Regent Waterfront Hotel & Suites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빅토리아 리젠트 워터프런트 호텔 앤드 스위트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빅토리아 하버 및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9.6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허위 과장 광고 직원들 불친절 오션뷰 스위트 퀸사이즈 침대 2개 또는 킹 하나 중 킹 하나가 주로 있고 퀸사이즈 침대 2개인 방은 거리뷰만 있다고 함. 거실 쇼파 배드 매우 불편함. 예약할 때 반드시 퀀 2개로 해야 6명 모두 편하게 잘수 있음. 가족여행이라 그냥 지냈지만 뭔가 속은 느낌. 매우 안 좋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뷰투스 인
Arbutus Inn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아뷰투스 인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빅토리아 하버 및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17.6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직원들도 착했고 방도 깨끗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디 오스위고 호텔
The Oswego Hotel
빅토리아(제임스 베이)에 위치한 디 오스위고 호텔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하버, 6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브리티시컬럼비아 의사당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빅토리아 피셔맨스 워프도 있습니다.
“loved this place! interior decoration was immaculate, staff were extremely nice and helpful, place gives off a zen vibe.”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매그놀리아 호텔 & 스파
The Magnolia Hotel and Spa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더 매그놀리아 호텔 & 스파의 경우 가버먼트 거리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빅토리아 컨퍼런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빅토리아 하버도 있습니다.
“受付スタッフ、立地良かったです! 部屋の雰囲気は◎でした。 ただ、サービスルーム近かったのか、深夜に洗濯機を回すような音がしたり、コツコツと部屋の外で音がなり寝れなかったです。 他はレストランも良かったです。”
- 호텔
- 퀄리티 레벨
데이즈 인 바이 윈덤 빅토리아 온 더 하버
Days Inn by Wyndham Victoria On The Harbour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데이즈 인 바이 윈덤 빅토리아 온 더 하버의 경우 빅토리아 하버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브리티시컬럼비아 의사당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비콘 힐 공원도 있습니다.
“위치좋고 청소상태 괜찮은데 전체적으로 침대시트에서 락스냄새가 났음 방음이 정말 안돼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칼튼 플라자 호텔
Best Western Plus Carlton Plaza Hotel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칼튼 플라자 호텔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맥피어슨 극장 및 마켓 스퀘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차이나타운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판 탄 앨리도 있습니다.
“이 곳은 분명히 최근에 개조되었으므로 모든 것이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방의 커피는 끔찍합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여행 가이드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여행 꿀팁: 숨은 명소부터 핫플레이스까지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는 캐나다의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로, 오타와와 개티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캐나다의 국회의사당, 수많은 박물관,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캐나다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곳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연중 개최되어 캐나다의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숙소 위치 추천
- 호텔: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가격대와 편의 시설을 갖춘 다수의 호텔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여가 모두에 적합합니다.
- 게스트하우스: 현지인의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적합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인 서비스와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호스텔: 젊은 여행자나 배낭여행자에게 인기가 많으며, 저렴한 가격에 기본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사회적 교류를 원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가볼만한 곳
- 캐나다 국회의사당: 캐나다의 정치 중심지로, 고딕 리바이벌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이며, 일년 내내 다양한 투어가 제공됩니다.
- 바이워드 마켓: 오타와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공공 시장으로, 신선한 농산물, 수공예품, 음식점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캐나다 전쟁 박물관: 캐나다의 군사 역사를 다루는 박물관으로, 인상적인 전시와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라이도 운하: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이 운하는 여름에는 보트 타기, 겨울에는 세계에서 가장 긴 스케이트장으로 변합니다.
꼭 해야 할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액티비티
- 캐나다 데이 축제: 7월 1일에 열리는 국경일 축제로, 파이어워크, 콘서트, 퍼레이드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 윈터루드: 겨울 시즌에 열리는 축제로, 아이스 스컬프처 경연, 스케이팅, 음식 축제 등 다양한 겨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보트 투어: 라이도 운하와 오타와 강을 따라 다양한 보트 투어가 제공되며, 도시의 아름다운 경관과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지인만 아는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음식
- 비버테일: 캐나다의 전통적인 디저트로, 튀긴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는 음식입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에서는 오타와의 유명한 비버테일 매장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 푸틴: 감자튀김 위에 치즈 커드와 그레이비 소스를 얹은 캐나다의 대표적인 간식입니다. 오타와와 개티노 지역의 다양한 식당에서 특색 있는 푸틴을 제공합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물건
- 캐나다 메이플 시럽: 캐나다는 메이플 시럽의 최대 생산국으로,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의 여러 시장에서 고품질의 메이플 시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인디언 크래프트: 오타와의 여러 기념품점에서는 원주민들이 만든 수공예품을 판매합니다. 이러한 수공예품은 캐나다 원주민 문화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반영합니다.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교통 가이드: 렌트카, 대중교통 꿀팁
캐나다 캐피털 리저널 지구 내에서 이동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오타와의 OC Transpo와 개티노의 STO 버스 시스템이 잘 연결되어 있어 주요 관광지와 도심을 쉽게 오갈 수 있습니다. 또한, 리무진이나 택시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도심까지는 공항 셔틀 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렌트카 서비스도 공항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자유롭게 지역을 탐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