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베이힐 풀앤빌라 포토그래퍼 테오|에디터 제이드

여유로운 휴가를 꿈꾸며 찾은 제주. 그러나 휴가철이면 고급 호텔마저 으레 인파로 북적이기 일쑤다. 머릿속에 떠올렸던 한적한 그림은 포기해야 하는 걸까 갈등하던 찰나, 서귀포 하예동에 숨겨진 프라이빗 휴양 리조트 베이힐 풀앤빌라를 발견했다.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독립된 구조의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실제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수많은 셀럽들이 베이힐 풀앤빌라를 즐겨 찾고 있다.

실제 빅뱅의 뮤직비디오와 우결, 안투라지 등 각종 TV프로그램의 배경으로 등장했을 만큼 럭셔리한 분위기와 빼어난 전망을 정평이 나 있다.

스타일. 한국건축가협회상 수상
자연친화적 건축

차를 타고 리조트 입구로 들어서면 목재로 마감된 독특한 건축물에 시선을 자연스레 빼앗긴다. 제주의 돌과 나무를 주재료로 만들어진 베이힐 풀앤빌라는 제주의 자연과 동화되는 자연친화적인 외관으로 2015년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높은 구릉지대의 경사를 따라 1개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이 나란히 배열되어 있다.

모두 제주 남쪽 바다와 해안마을을 바라보고 있어, 29개의 전 객실에서 대평리의 소박한 풍경과 푸른 바다, 깎아지르는 해안절벽 박수기정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은 호텔동 1층 라운지에서 이뤄진다. 웰컴 드링크와 함께 소파에 앉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는 체크인 과정이 해외 럭셔리 풀빌라의 특급 서비스 못지않다.

객실. 풀빌라부터 호텔까지
9가지 객실 타입

4가지 타입의 빌라와 5가지 호텔형 객실로 호텔형 객실로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베이힐 풀앤빌라다.

호텔 내 객실은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각기 다른 구조와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모두 레지던스형으로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더 캐슬

베이힐 풀앤빌라 가장 안쪽에 위치한 최상위 객실.

4층 높이의 독채로 3개의 침실과 엔터테인먼트룸을 갖췄다.

메인 침실에선 통유리 너머로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해안절벽, 대평리의 풍경이 펼쳐진다. 날이 맑을때면 멀리 마라도와 가파도까지 바라보일 정도다.

침실은 한 층에 하나씩 총 3개. 침실마다 배정된 욕실은 더블 세면대와 대형 욕조로 호화롭게 꾸며졌다.

1.2m 수심의 개별 수영장과 자쿠지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영화관과 노래방 설비를 갖춘 엔터테인룸이 있어 친구들과 파티를 열기에도 좋다.

각 층마다 발코니를 두어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조망할 수 있으며, 응접실과 이어진 주방에선 직화 요리를 제외한 모든 요리도 가능하다.

* 기준 인원 6명, 최대 10명까지
오션 빌라

두 개의 침실과 수영장, 제트 스파가 있는 풀빌라로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추천한다.

복층 구조로 위층엔 두 개의 침실이, 아래층에는 거실과 다이닝룸이 자리하고 있다.

안락한 킹사이즈 침대가 배치된 메인 침실은 전면 통창으로 바다 풍경과 채광을 풍부하게 들인다. 침실마다 넓은 욕실이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나무 평상이 놓인 2층 발코니는 인생 사진을 위한 포토 스팟.

1층 침실은 테라스와 곧장 이어져 마당의 수영장을 편하게 오간다.

* 기준 인원 4명, 최대 6명까지
퍼시픽 빌라

복층 구조의 퍼시픽 빌라는 넓은 거실과 다이닝룸이 네 식구의 오붓한 시간을 선물한다.

거실과 다이닝룸이 구분되어 있으며, 우아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계단을 올라가면 만나게 되는 두개의 침실은 각각 킹사이즈 침대 하나와 싱글 침대 두 개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 4명이 동시에 들어갈 수 있는 대형 자쿠지가 여행의 피로를 개운하게 해소해준다.

* 기준 인원 4명, 최대 6명까지
허니문 빌라

담장에 둘러싸여 있어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하는 객실이다.

응접실 겸 다이닝룸은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 곧장 이어지며, 넓은 아일랜드 키친에는 일리 커피 머신이 비치되어 있다.

침실 내부에 매립형 원형 자쿠지가 있어 더욱 특별하다. 욕실로 이어지는 복도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으로 꾸며졌다.

둘만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룸은 프로포즈 또는 이벤트 장소로도 활용도가 높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까지
베이스위트

17m 길이의 수영장이 탁 트인 오션 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베이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있으며 거실 주방, 침실을 겸한 스튜디오 구조의 위층과 아래층의 작은 침실로 이루어진 복층 객실이다.

* 기준 인원 4명, 최대 6명까지
힐 스위트

2층에는 널찍한 패밀리 침대가, 아래층엔 다이닝룸과 두 개의 침실이 있어 가족과 머물기 좋은 객실이다.

테라스에 대형 자쿠지가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도 할 수 있다.

* 기준 인원 4명, 최대 6명까지
스튜디오 (더블/트윈/스위트)

아늑한 침실과 미니 주방으로 이루어진 디럭스 객실. 더블, 트윈,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넓이는 모두 동일하다.

스튜디오 구조임에도 야외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이 느껴진다.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미니 주방에는 2구 인덕션과 미니 싱크, 미니 바와 같은 기본적인 요소들을 빠짐없이 갖췄다.

특히 스튜디오 스위트는 제주의 정취가 느껴지는 돌담과 24시간 온수 이용이 가능한 야외 자쿠지가 있어 커플들이 주로 선호한다.

부대시설.
야외 공용 수영장

베이힐 풀앤빌라의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년 6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여름 시즌에만 운영되고 있으며,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튜브들이 준비되어 있어 연예인 화보 부럽지 않은 사진을 담을 수 있다.

다이닝.
나니아 레스토랑&카페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의 감각적인 코스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나니아 레스토랑.

조식의 경우 한식과 양식의 한상차림 형태이고 브런치는 단품, 디너는 단품과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위층 카페는 이벤트를 위한 장소로 자주 활용된다. 창밖의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두 사람만을 위해 꾸며진 테이블이 있어 프러포즈 장소로 인기가 높다.

* 운영 시간
조식 07:00 ~ 10:30 (Last Order 10:00)
브런치 11:00 ~ 15:00 (Last Order 14:30)
디너 17:00 ~ 22:00 (Last Order 20:00)
룸서비스 운영시간 13:00 ~ 21:30
와인카브

와인 저장고 콘셉트의 공간으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나니아 레스토랑의 와인 페어링 코스 요리를 맛보는 곳이다.

다양한 산지의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분위기 덕에 소규모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 운영시간은 나니아 레스토랑과 동일하다.

에디터팁
미취학 아동 무료 투숙 서비스
인원 추가 비용은 인당 33,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나, 힐 스위트와 베이 스위트 객실의 경우 미취학 아동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묵을 수 있으니 3대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 제격이다.

 

개별 수영장 온수 서비스
객실 내 전용 수영장은 모두 모두 온수 이용이 가능하다. 온수 비용은 110,000원. 계절에 따라 3~5시간 정도 수온이 유지된다. 물을 데우는 데 시간이 걸리니 이용 시간을 고려해 미리 예약해두자.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