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에 위치한 로마 호텔 푸꾸옥에 머무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사오 비치 및 안 토이 케이블카 역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푸꾸옥 비치까지는 20.9km 떨어져 있으며, 0.2km 거리에는 키스 브릿지도 있습니다.
“푸꾸옥(남부) 로마호텔 장단점 비교
📌 장점
첫 번째 : 가격대가 좋다
두 번째 : 보고 가면서 세 세 곳에 숙소에 머물렀는데 컨디션이 제일 좋았다
세 번째 : 창문에서 키스 of the 씨 폭죽을 관람 할 수 있었다.(오션뷰의 경우에만)
네 번째 : 혼똔섬이 가까우며 야시장(버기버스이용)도 가까웠고 버기가 잘 돼 있어 이동이 편리 했다.
다섯번째 : 프론트 직원의 적극적인 대응
영어뿐만 아니라 영어가 안되어도 번역어플 활용하여 자세한 설명을 하려했던 로마호텔 프론트 직원분!
여섯번째 : 칫솔, 머리캡, 머리 빗, 면봉, 화장솜 등 생필품 준비가 잘되어 있었다.
📌 단점
첫번째 : 개미+모기가 많다. (좁은 객실에 개미가 많으니 힘들었다. 하지만 저희 방은 모기가 없었고 친구방은 개미가 없는 대신에 모기 많았다고 함)
❗️베트남 어느 숙소나 모기나 개미가 있었으니 참고
두번째 : 저희가 묵었던 방은 확실히 좁아 빨래 말리기가 힘들었다.
세번째 : 숙소에서 나가 아래쪽 뷰 좋은 식당들은 가격대가 비쌈. (야시장은 가격대가 한식빼고 나쁘지 않은편)
네번째 : 마트는 걸어가기 거리가 있고 야시장 마트는 가격이 좀 있는편인듯
다섯째 : 수영장이 없다.
5점 기준 총평: ⭐️⭐️⭐️⭐️⭐️
3곳의 숙소를 다니면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제일 높았던 숙소였으며 제일 깨끘했다.
하지만 중부와 남부는 가까워 다시 간다면 중부 숙소에서 돈을 더 주고 머무를것 같다.
숙소를 바꾸며 다니니 짐싸고 풀고, 체크인과 체크아웃하는 시간이 붕떠 시간 아까운건 물론 돈이 추가적으로 써야해서 아까웠음.
- 리뷰는 객관적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아이있는 집은 특히 숙소를 중부, 남부 따로 잡는거 비추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