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에서 바닷가에 위치한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포나가르챰 타워 및 담 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탑바 온천 센터까지는 9.4km 떨어져 있으며, 9.7km 거리에는 나트랑 야시장도 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 후기💖
[패밀리룸, 침실2개, 정원전망]
1. 위치: 나트랑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저녁은 시내로 그랩을 타고 나가서 먹었는데 약 20분 소요 됐어요.
2. 룸컨디션: 베트남 여행을 다니며 여러 숙소를 봤지만 아미아나는 단연 최고였어요!! 침실도 2개라고 되어 있지만 3개였고 방 3개에 화장실 2개로 엄청 쾌적하게 사용했어요. 칫솔 치약과 같은 어매니티와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도 사용하진 않았지만 모두 있었어요!
거실에 하루에 한 번 웰컴 과일이 준비 되는데 매일 바뀐다고 해요! 저희는 첫날엔 바나나와 망고스틴, 둘째날엔 용과가 추가 됐어요! 다 맛있고 공짜니깐 꼭 드세요!
3. 부대시설: 아미아나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바로 3개의 수영장과 아미아나만의 바다에요! 수영장은 해수풀도 있고 수영장물로 된 수영장도 있어서 선택해서 놀면 되어요. 저는 물고기를 좋아해서 바다에서 스노쿨링 하고 하루종일 놀았는데 바다가 정말 맑고 물고기도 많아서 넘 행복했어요..👍🏻 아미아나 가시는 분들 꼭 스노쿨링 장비 챙겨가세요!
다른 부대 시설은 헬스장은 낡은 장비가 아니라서 좋았구 헬스장 옆 탁구, 당구 치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도 재밌게 놀았습니다!
3. 조식: 조식도 정말 기대를 하고 갔는데 예상보다 더 맛있었어요! 메뉴가 매일 조금은 바뀌는 거 같은데 반쎄오랑 쌀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매일 바뀌는 자잘한 메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나 차도 한 잔씩 주시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어요.. 한국보다 맛나니깐 꼭 드세요😆
(꿀팁)
3-4시 사이에 디저트 공짜 타임이 있는데 망고랑 커피 맛있더라구용!! 추천🫶🏻
리조트가 넓어서 버기 타고 다니는데 전화로 버기플리즈~ 하면 한 5분후쯤 오십니다!!
안에 마트는 오전에 안 열어서 가본 적이 없어요! 자잘한 간식은 사오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뷰 딱히 상관 없어서 정원 전망 했는데 층고가 높지 않아서 바다뷰보다 정원뷰가 좋은 거 같더라구요? 가격도 더 싸구!! 정원뷰 추천합니당🫶🏻
☹️ 하나 별로였던 점은 해수풀에서 놀고 수영복이 다 노래져서 버리구 왔어요! 물이 깨끗하진 않은 거 같아요ㅠㅠ 꼭 바다가서 스노쿨링 하고 노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