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그린 오아시스 냐짱 리조트
Green Oasis Nha Trang Resort
나트랑에 위치한 그린 오아시스 나트랑 리조트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포나가르챰 타워 및 바이 두옹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리조트에서 아이리조트 나트랑까지는 14.5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탑바 온천 센터도 있습니다.
“위치는 공항에서 1시간 20분 / 시내에서는 25분 정도 떨어져있지만 그랩택시 부르면 되고 음식도 그랩으로 주문하면 빨리 옵니다. 숙소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나무와 바다 너무 좋아요. GYM은 기구가 노후되어 사용하기 어려웠어요. 조식은 현지 부페식으로 나오는데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맛있었어요. ”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보마 리조트 나트랑
Boma Resort Nha Trang
나트랑에 위치한 보마 리조트 나트랑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면 바이 두옹 비치 및 혼 총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리조트에서 혼총 곶까지는 7.1km 떨어져 있으며, 8.1km 거리에는 빈 루옹 어항도 있습니다.
“💬부모님도 대 만족하신 시내 근처 리조트 🍳조식이 맛있어요 매일 메뉴가 조금씩 바뀌고 한국스타일 조식메뉴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리조트에 묵고싶은데 시내에서 너무 멀지 않은 거리에 숙소를 잡고싶은 분들에게 딱이에요 시내<->숙소 20분 안 걸려요 🩱수영장은 한곳이지만 불편하지 않아요! 🚪방음은 살짝 아쉬웠어요 👩🍳리조트 내부에서 아침,점심,저녁을 다 해결할수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 해산물 볶음밥, 까르보나라 맛있어요) 💵다른 리조트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 좋았어요 📱 거의 모든 요청사항을 핸드폰하나로 해결할수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키즈놀이터가 따로 있고 프로그램도 있어서 아기와 람께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거같아요 💪헬스장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여행와서도 운동하시는 운동에 진심이신분들도 좋아하실거같아요 🍯꿀팁 방 예약을할때 1층으로 잡아달라고 이야기하시면 더 편해요 이미 예약하셨다면 디엠으로 요청할수 있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
Amiana Resort Nha Trang
나트랑에서 바닷가에 위치한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포나가르챰 타워 및 담 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탑바 온천 센터까지는 9.4km 떨어져 있으며, 9.7km 거리에는 나트랑 야시장도 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 후기💖 [패밀리룸, 침실2개, 정원전망] 1. 위치: 나트랑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저녁은 시내로 그랩을 타고 나가서 먹었는데 약 20분 소요 됐어요. 2. 룸컨디션: 베트남 여행을 다니며 여러 숙소를 봤지만 아미아나는 단연 최고였어요!! 침실도 2개라고 되어 있지만 3개였고 방 3개에 화장실 2개로 엄청 쾌적하게 사용했어요. 칫솔 치약과 같은 어매니티와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도 사용하진 않았지만 모두 있었어요! 거실에 하루에 한 번 웰컴 과일이 준비 되는데 매일 바뀐다고 해요! 저희는 첫날엔 바나나와 망고스틴, 둘째날엔 용과가 추가 됐어요! 다 맛있고 공짜니깐 꼭 드세요! 3. 부대시설: 아미아나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바로 3개의 수영장과 아미아나만의 바다에요! 수영장은 해수풀도 있고 수영장물로 된 수영장도 있어서 선택해서 놀면 되어요. 저는 물고기를 좋아해서 바다에서 스노쿨링 하고 하루종일 놀았는데 바다가 정말 맑고 물고기도 많아서 넘 행복했어요..👍🏻 아미아나 가시는 분들 꼭 스노쿨링 장비 챙겨가세요! 다른 부대 시설은 헬스장은 낡은 장비가 아니라서 좋았구 헬스장 옆 탁구, 당구 치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도 재밌게 놀았습니다! 3. 조식: 조식도 정말 기대를 하고 갔는데 예상보다 더 맛있었어요! 메뉴가 매일 조금은 바뀌는 거 같은데 반쎄오랑 쌀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매일 바뀌는 자잘한 메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나 차도 한 잔씩 주시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어요.. 한국보다 맛나니깐 꼭 드세요😆 (꿀팁) 3-4시 사이에 디저트 공짜 타임이 있는데 망고랑 커피 맛있더라구용!! 추천🫶🏻 리조트가 넓어서 버기 타고 다니는데 전화로 버기플리즈~ 하면 한 5분후쯤 오십니다!! 안에 마트는 오전에 안 열어서 가본 적이 없어요! 자잘한 간식은 사오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뷰 딱히 상관 없어서 정원 전망 했는데 층고가 높지 않아서 바다뷰보다 정원뷰가 좋은 거 같더라구요? 가격도 더 싸구!! 정원뷰 추천합니당🫶🏻 ☹️ 하나 별로였던 점은 해수풀에서 놀고 수영복이 다 노래져서 버리구 왔어요! 물이 깨끗하진 않은 거 같아요ㅠㅠ 꼭 바다가서 스노쿨링 하고 노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