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닛코 사이공
Hotel Nikko Saigon
호치민 중심에 자리한 호텔 니코 사이공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부이 뷔엔 위킹 스트리트 및 벤탄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팜응라오 거리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3.1km 거리에는 동코이 거리도 있습니다.
“롯데호텔 2일숙박후 호텔 닛코 사이공으로 이동 롯데호텔이 더 편하긴 하지만 호텔이 진짜 넓고 주변 상권은 호텔닛코사이공이 매우 좋았다 바로옆에 쇼핑몰도있고 술집 편의점 등등 아주 편리함,우리가 숙박이 토요일 일요일 이였는데 토요일에는 결혼식이 있었고 일요일에는 한국인의 돌잔치가 있었다. 시설도 좋고 방도 넓고 시내랑도 가깝고 전체적으로는 롯데호텔보다 좋은거같다 다음에 호치민오면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좋은숙소에서 애기들이랑 즐겁게 여행하고 갑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퓨전 오리지날 사이공 센터
Fusion Original Saigon Centre
호치민(1군)에 위치한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4분이면 사이공 스퀘어에, 6분이면 벤탄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부이 뷔엔 위킹 스트리트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동코이 거리도 있습니다.
“호치민 2번째 숙소로 2일 숙박했어요~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시내 주변이 좋겠다 싶어서 찾은곳인데 사이공 스퀘어 벤탄시장 관광지도 가깝고 같은 건물에 피자 포피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대신 호치민 맛집들은 주변에 없고 조금 걸어서 나가야하고 콩카페도 주변에 없어요. 방음은 엄청 잘되는거 같아요!! 미니바도 전부 무료인데 콜라가 두종류가 제로 라이트. 제로는 안먹는 저는 아쉽. 조식은 맛있어요. 부페처럼 퍼오는것도 있지만 메뉴 주문이 되구요!! 전 껌땀!?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요거트랑 ㅋㅋ 김치국도!? 갈끔하고 백화점 안에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덴 스타 사이공 호텔
Eden Star Saigon Hotel
호치민 중심에 자리한 에덴 스타 사이공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8분이면 부이 뷔엔 위킹 스트리트, 13분이면 벤탄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사이공 스퀘어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전쟁 박물관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고 친절하고 깔끔하고 위치도 좋아서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고 덕분에 호치민 여행 잘 했어요ㅎㅎ 조식도 괜찮았고 쌀국수는 역시ㅎㅎ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롯데 호텔 사이공
Lotte Hotel Saigon
호치민 중심에 자리한 롯데호텔 사이공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9분이면 응우옌 후에 워킹 스트리트, 11분이면 호치민 시티 오페라 하우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사이공 중앙우체국도 있습니다.
“호치민 5성급 여기저기 가봐도 역시 롯데가 제일 편해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한국어로 번역이 되있어서 너무 편하고 수영장도 너무 좋았어요 애기들도 너무 재미있게놀고 역시 체력빼는데는 수영만한게 없네요 망고빙수도 너무 맛있고 조식도 좋고 라운지도 너무 좋았어요 와인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고 신라면도 직접끓여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깍뚜기가 일품이에요 김치도 맛있고,음식들도 다 맛있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요 모든면에서 만족도 별 다섯개에요 재방문 100%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코친 젠 호텔
Cochin Zen Hotel
호치민 중심에 자리한 코친 젠 호텔의 경우 벤탄 시장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1분 거리에는 부이 뷔엔 위킹 스트리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사이공 스퀘어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동코이 거리도 있습니다.
“호치민을 왔다 캄보디아 에서 차를 타고 처음으로 프놈펜에서 호치민까지 6시간을..헐 쉽지는 않았다 호텔 앞까지 퀵배송 ㅎㅎ 케리어를 들고내리는데 호텔앞 종업원이 반갑게 맞이한다.. 나는 한국사람이지만 영어보다는 중국어가 말하기 쉽다 내리고난곳은 벤탄시장에서 걸어서 5분거리 아주 가깝다..중국어를 하니 못알아 듣는다.. 어설픈 영어와 손짓발짓을 해가며 있는데 잘알아듣고 다이야기해주니 고맙다 최고층에 자리를 내주는데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너무 좋다 욕조와 테라스..그리고 샤워부스, 뭐하나까지 신경을 세심하게 쓴듯하다..옥상수영장을 너무늦게 가서 수영은 못했지만 야간의 풍경도 멋있다 세명이.이정도가격에 조식무료..지긋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