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낭 -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 & 스파
Da Nang Mikazuki Japanese Resorts & Spa
다낭(린 찌에우)에 위치한 다낭 -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 & 스파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다낭 베이 및 한 마켓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한 리버 다리까지는 9.9km 떨어져 있으며, 10km 거리에는 한 리버도 있습니다.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는 일본식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곳곳에 일본식 그림과 일본식 조형물들이 참 많습니다. 객실에 유카타(일본식 옷)가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유카타도 입고 리조트 곳곳을 돌아다니다보니 일본에 온 기분이 들고 좋습니다. 리조트 4층에는 작은 일본식 정원이 있습니다. 그곳 작은 연못에 잉어가 있었고 타종도 있습니다. 타종을 쳐보면 소리도 좋습니다. 또한 22층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 있는데 물이 매우 깨끗하여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22층에서 바라보는 저녁 야경은 아주 멋있습니다. 다음에 다낭에 여행오면 또 이곳을 올 것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머큐어 다낭 프렌치 빌리지 바나 힐즈
Mercure Danang French Village Bana Hills
다낭(호아방)에 위치한 머큐어 다낭 프렌치 빌리지 바나 힐의 경우 썬월드 바나힐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4분 거리에는 골든브릿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미케 비치까지는 41.7km 떨어져 있으며, 34.5km 거리에는 다낭 베이도 있습니다.
“다낭여행에 있어 바나힐을 가느냐/안 가느냐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경우가 대다수라 생각하는 1인입니다. 저 또한 오랜고민끝 결정한 머큐어숙박과 더불어 한가로이 관광할 수 있는 목적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으나 첫 기분좋은 인상과 달리 생각보다 불편한 점 또한 많았음에 글을 남겨볼까 합니다. 생각보다 오래걸린 체크인이었지만 친절함에 감사함을 느끼며 배정받은 곳은 Lyon건물이었습니다. 객실 문을 열자 생각보다는 넓고 깔끔함에 숙소 너무 잘 잡았다고 굉장히 신나고 설레었으나 룸에서 시간을 보낼수록 짙어지는 향기에 대체 디퓨저는 어디있길래 이렇게 점점 짙어질까부터, . 온도조절이 되지 않는 방은 춥다가,.. 라디에이터를 켜면 금세 더위를 느끼다했어요. 주변에 식당들은 일찍 문을 닫는다던 후기들에 디너를 주문했는데 식사 후 함께 간 지인들과 모두 입을 모아 그냥 맘에드는 식당을 골라 들어가 먹을껄, 하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넓은 식당에 라이브 공연은 실력과는 별개로 여행의 들뜸에 도움을 주었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만족이 앞서던 찰나 짙은 안개로 조금은 일찍이 쉼에 들었는데 맥주광장이었던지 음악소리가 굉장히 크고 또렷해 불편함을 느꼈는데 어느 리뷰에서 10시가 지나면 조용해진다던 글을 읽었던터라 참고 잠자리에 들었던게 화근이었던것 같습니다. (EDM클럽음악부터 시작해 온갖 팝송과 국적모를 노래들...) 피곤에 잠시 10~20분가량 선잠을 자고 노랫소리에 깼는데 전혀 줄어들지 않을 음악소리...그럼에도 곧 끄겠지 끄겠지하며 참다보니 11시, 12시... 새벽까지도 여전했던 음악에 이걸 어쩌나 고민만하다 깊은잠에 빠진 지인이 있어 리셉션에 연락도 못한채 나머지 두명은 뜬 눈으로 쌍욕을 하며 밤을 꼴딱 새버렸습니다ㅠㅠ 혹여, Lyon 건물에 3102룸을 배정받으신다면 룸 확인도 전에 방을 바꾸시길... 다음날 비몽사몽한 상태로 숙박객을 위한 새벽 케이블카 운행에 몸을 맡긴채 골든브릿지를 보고 조식당으로 향했는데 생각보다 많을 금액을 지불했던 디너에 비해 월등히 괜찮음을 느꼈습니다. 10시 30분의 이른 체크아웃이 이루어지는데 진행하며 전 날의 힘듦을 이야기 하니 광장 노래로 불편하게 만들었다고 미안하다며 레이트체크아웃을 서비스해주겠다 하더라구요. 이미 큰 볼륨의 음악의 불편함이 있는거란걸 그들도 알터인데 그러한 방을 내줬다는게 너무 어이없고 놀람 자체였어요ㅡㅡ... 스케줄이 정해져있어 필요없다하니 마치 대단한 서비스인냥 짐보관을 해주겠다는데... 앞에선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20분가량 리셉션에 맡겨두게 되었네요. 대체적으로 쉼없이 날이 밝고, 체크아웃 하기까지도 끊임없이 나오던 노래만 아니었으면 날이 좋지 않아도... 그 곳의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식당의 음식이 맛있지 않아도... 수영장 이용을 하지 못한다했더라도!! 그러려니 했을건데... 너무 힘들게 했던 노래에 만족도가 심히 낮아진 것 같습니다. 그 것만 아니라면 기회가 된다 싶음 그래도 한번은 더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해요ㅜㅜ 너무 넓기도 했지만 다양한 곳 구석구석 둘러보지 못했거든요. 만족감과 더불어 실망도 제법 컸던 여행숙소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주마야 호텔 다낭
Azumaya Hotel Da Nang
다낭(다낭 시티 센터)에 위치한 아즈마야 호텔 다낭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한 리버 및 한 마켓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미케 비치까지는 6.4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다낭 베이도 있습니다.
“창문이없는 방에서 아침 식사가 없었지만 방은 넓고 매우 깨끗하고 입실하여 놀랐습니다. 유익감이 있습니다. 천천히 하는 시간이 없어 자는 것만이 되어 버렸습니다만, 연박할 때는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션 뷰 다낭 호텔
Lychee Hotel
다낭(다낭 시티 센터)에 위치한 리치 호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한 리버 및 한 마켓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다낭 베이까지는 2.9km 떨어져 있으며, 3km 거리에는 한 리버 다리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Danang Mikazuki Villas & Spa
Danang Mikazuki Villas & Spa
다낭(린 찌에우)에 위치한 다낭 미카즈키 빌라 & 스파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다낭 베이 및 한 마켓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미케 비치까지는 12.6km 떨어져 있으며, 18.8km 거리에는 바나 언덕도 있습니다.
“벌레가 넘무 많음 ㅠㅠ”
- 호텔
- 퀄리티 레벨
Smile Hotel
Smile Hotel
다낭(다낭 시티 센터)에 위치한 스마일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한 마켓 및 한 리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미케 비치까지는 5.5km 떨어져 있으며, 22km 거리에는 바나 언덕도 있습니다.
“최악의호텔 입니다 절대 가지마세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Le House Hotel & Studio
Le House Hotel & Studio
르 하우스 호텔 앤 스튜디오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 인터넷 연결로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이메일에 응답하세요. 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활용하여 다낭의 매력을 더욱 편하게 즐겨보세요. 투숙객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프런트 데스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로 매일의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투숙하는 투숙객이나 필요한 모든 투숙객을 위해 여행 시 사용한 의류를 깨끗하고 쉽게 세탁하실 수 있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더욱 즐겨보세요. 숙소의 전 구역은 금연 공간입니다. 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향상된 숙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르 하우스 호텔 앤 스튜디오의 일부 객실은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최고의 오락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룸 컨디션은 최고입니다.위치는 로컬지역이라 오토바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