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파크 테라스 호텔 온 브라이언트 파크
Park Terrace Hotel
뉴욕 중심에 자리한 파크 테라스 호텔의 경우 5번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브라이언트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브로드웨이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5km 거리에는 타임스 스퀘어도 있습니다.
“뉴욕호텔이 워낙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방이 좀 작았고, 제가 머문방은 공사장 뷰여서 별로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밀레니엄 호텔 브로드웨이 타임스 스퀘어
Millennium Hotel Broadway Times Square
뉴욕 중심에 자리한 밀레니엄 호텔 브로드웨이 타임스 스퀘어의 경우 타임스 스퀘어 및 브로드웨이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브라이언트 공원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5번가도 있습니다.
“음 오래되었네요 위치는 정말 좋지만 세월의흔적이 보이네요 역시 미국은 물도 안주네요 오래돠어도 친절하고 전망이 나쁘지 않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블트리 바이 힐튼 뉴욕 타임즈 스퀘어 웨스트
DoubleTree by Hilton New York Times Square West
뉴욕 중심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뉴욕 타임스 스퀘어 웨스트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타임스 스퀘어 및 브로드웨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제이콥 K.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도 있습니다.
“체크인 해준 흑인여성분이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캔슬됐다고 해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다른 동양 여성분이 제대로 찾아서 해주셨어요. 여기어때가 차이나 어플이라서 오류가 많다고하면서 제대로 확인해주지도 않고 알아서 알아봐라고 했어요. 저는 한국 어플을 사용했는데 해외 숙소 택할때 해외 어플을 사용해야할지 혼란 스러웠습니다. 위치는 좋지만 한 직원의 행동으로 다시는 가고 싶지 않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알로 노매드
Arlo NoMad
뉴욕(맨해튼)에 위치한 알로 노매드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6분 거리에는 매디슨 스퀘어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에서 메이시스 백화점까지는 0.7km 떨어져 있습니다.
“<뉴욕의 중심이고 한인타운이 가까이 있었으면 좋겠는 분께는 위치적으로 좋음> 12시까지 영업하는 CVS 도보 5분 트레이더조 도보 10분 칙필레, 치폴레 도보 5분 지하철 주황색라인 도보10분 뉴욕 주요 관광지를 다니기 가깝고, 숙소에 있을 시간보다 밖에 있는 시간이 많은 여행객이고 친구끼리 왔다면 그나마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서 추천해요! 사실 그 외에 방도 좀 좁고 크게 편한점이 없다고 해야할까.. 일반적이라 엄마랑 여행온 제겐 하룻밤만 지내서 다행인 숙소였어요🥲 (다만 바로 앞에 북창동 순두부가 있는건 부모님과의 여행에서 큰 장점이었어요!) 디파짓은 $140 정도 결제했고 침구, 방, 욕실 모두 깨끗했어요. 방에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도 고층이라면 꽤 잘보입니다! (본인은 25층 방이었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포드 타임스 스퀘어
Pod Times Square
뉴욕 중심에 자리한 포드 타임스 스퀘어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타임스 스퀘어 및 브로드웨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제이콥 K.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브라이언트 공원도 있습니다.
“타임스스퀘어와 가깝고 가격이 저렴한편인건 좋습니다. 12/31 그 근처 모든 호텔이 비쌌는데 그나마 포드 타임스스퀘어 가격이 제일 괜찮았어요. 바로 밑에 빅애플 마트있어서 좋고 지하철역 도보 7분정도, 타임스스퀘어 메인에서 살짝 떨어져서 오히려 안시끄러운데 메인으로 다니기 편한 위치라는점이 장점임. 다만 너무너무 좁고 화장실이 반투명이라 핵놀램..전 남매여행이었습니다;; 저흰 그래서 누가 씻을때 반대쪽으로 등돌리고 있고 그랬네요..그리고 무엇보다 가장큰 문제는 보증금이슈...저도 거의 한달됐는데 아직도 환불 안되서 여기어때 통해서 포드 메일주소 알아내서 메일 문의 보내놓음. 여기 자주 보증금 환불 안해주는 이슈 있던데 이런 스트레스 받기 싫은 분들은 조금 피하시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모토 바이 힐튼 뉴욕 시티 첼시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뉴욕(맨해튼)에 위치한 모토 바이 힐튼 뉴욕 시티 첼시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5번가 및 매디슨 스퀘어 가든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헤럴드 스퀘어도 있습니다.
“모토 바이 힐튼 호텔은 1-2인이 묵기 좋은 곳입니다. 방은 다소 작지만, 위치가 매우 좋고 멋진 뷰를 제공합니다. 어매니티도 알차고, 청결 상태가 훌륭하여 편안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호텔의 전반적인 서비스와 편리함이 마음에 들었으며, 짧은 여행이나 출장에 적합한 숙소로 추천합니다. 호텔의 라운지는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되어 이동이 편리하고 여행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호텔 내 라운지를 활용하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Hyatt Grand Central New York
Hyatt Grand Central New York
뉴욕 중심에 자리한 하얏트 그랜드 센트럴 뉴욕의 경우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6분 거리에는 5번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브라이언트 공원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브로드웨이도 있습니다.
“리조트피를 1박당추가로 결제해야하고 보증금도 1박당으로 결제해야합니다. 1층마켓에서 15달러 이내로 물건을 살수 있으나 물건이 매우 비싼편이라 물 2개 정도 사는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방이 그런건지는 몰라도 건물숲에 갇혀있어 어떤뷰도 앖았습니다. 바로앞에 또다른 건물이 인접해 있었습니다 하지만 위치가 장점인 곳입니다. 그랜드 센트럴역이 바로 인접해 있어 다녀오기 편했고 근처에 서밋전망대도 걸어다녀올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타임스퀘어는 근처 7호선으로 한번에 갈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헤이든
Hotel Hayden
뉴욕 중심에 자리한 호텔 헤이든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매디슨 스퀘어 가든 및 5번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1.2km 거리에는 타임스 스퀘어도 있습니다.
“저는 2박을 했습니다. 제가 받은 방은 에어컨이 고장나서 더웠어요! 다른 방은 없었어요. 2박은 옮길 수 있었지만 첫날 밤은 꽤 나빴어요. 그리고 조식실은 이상한 냄새가 나고 꽤 낡고 어둡습니다. 즐거운 식사 경험이 되지 않아요. ”
- 호텔
- 퀄리티 레벨
목시 NYC 타임스 스퀘어
Moxy NYC Times Square
뉴욕 중심에 자리한 목시 뉴욕 타임즈 스퀘어의 경우 메이시스 백화점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타임스 스퀘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브로드웨이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도 있습니다.
“뉴욕 여행 여기서 7박을 했습니다. 위치도 타임스퀘어랑 펜스테이션 사이이고 지하철도 가까워서 좋지만, 방이 작고 냉장고가 없습니다. 2명 지내기는 퀸사이즈 침대는 되어야 할 것 같고 무엇보다도 방에 냉장고가 있었으면 하는 호텔입니다. 방에서 엠파이어 빌딩이 보이는 것은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요텔 - 타임스 스퀘어
YOTEL New York Times Square
뉴욕 중심에 자리한 요텔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5분이면 제이콥 K.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 11분이면 타임스 스퀘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에서 브로드웨이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4km 거리에는 메이시스 백화점도 있습니다.
“밖에서 보면 퍼플간판이 대문짝만해서 쉽게 찾고 접근성 좋음. 어디든 웬만하면 도보15~20분으로 가능 체크인 러기지드롭 셀프 가능 우린 암트랙타고 7시반도착했기때문에 체크인3시까지는 너무 멀어서 캐리어를 맡기고 싶었음 짐 1개당 3불. 4층 내려서 객실 엘베 갈아타야함 거의 모든 인테리어가 퍼플임 우리는 17층 받았고 들어가면 엄청 컴팩트한데 깨끗하네? 깔끔한디자인? 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지만 사용하면서 뜯어보면 약간 낡았다는 생각이 듬 에어컨온도는 65이하로는 안 떨어지고 화장실문이 따로 없음. 똥떨어지는 소리가 일행에게 다 들려서 우리는 강제 방구 텄고 수건은 총 4장, 핸드타올2장. 어메니티 샴푸.린스.컨디셔너.핸드크림.핸드솝. 양치플라스틱컵.드라이어. 창문 좁지만 야경 이쁨 나갔다들어오면 에어컨 꺼져있고 냉장고는 없음 공간때문에 침대는 자동접이식인데 자고일어나면 허리가 너무 아팠음 복도 엘베 로비 깨끗했고 근무하는 직원들은 세큐리티느낌나는 건장한 남자만 있는데 막상 대화나누면 꽤 친절했음 4층로비 화장실은 공용이라 남녀 다 한곳으로 들어가니 놀람주의, 안쪽은 변기칸. 체크아웃하면 자체 택시 있다고 안내해주는데 JFK 85불. 우리는 이용 안하고 따로 전기차 불러서 79불. 아 한국가기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