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미드타운 리차드슨

Hotel Midtown Richardson

중정
8.1
50,380명 평가
최대 10% 쿠폰

타이베이(중정)에 위치한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렁샨 사원(용산사) 및 다안삼림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아레나까지는 5.4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엄마랑 같이 하는 여행이라서 숙소를 어디로 정할지 고민하던 중 지인이 추천해준 호텔로 예약했는데 역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고 호텔에서 5~10분 정도 걸어가면 곱창국수랑 행복당 다 먹을 수 있어서 위치는 완전 최고입니다!!룸은 깨끗했지만 복도에 곰팡이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였어요ㅠㅠ셀프 체크인,체크아웃도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고 모르면 직원분께서 부르지 않아도 와주셔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창문있는 방으로 예약하려구요!!”

96,588
196,588(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Caesar Metro Taipei

완화
8.6
48,730명 평가
최대 11% 쿠폰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렁샨 사원(용산사)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7.9km 떨어져 있으며, 8.9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시저메트로 너무 좋았어요 첫날 시먼딩 근처 숙소 잡았는데 너무 청결하지 못했거든요.. ㅜㅜ 근데 여기는 엄청 쾌적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열차타고 MRT타기도 좋았구요 걸어서 까르푸까지는 걸어가기도 좋았어요 대만여행동안 비가왔는데 기온이 떨어지는 바람에 수영장이용은 못했습니다. 대신에 걸어다니기에 좋았어요 맛집으로는 근처에 일갑자찬음 등이 있어요 용산사도 걸어서 가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114,955
1114,955(세금 포함)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로더스 플러스 호텔-타이페이역

Roaders Plus Hotel Taipei Station

중정
8.8
9,232명 평가
최대 1,000원 쿠폰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로더스 플러스 호텔 타이페이 스테이션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닝샤 야시장 및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서 국립타이완대학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5.2km 거리에는 국부기념관도 있습니다.

“대만에 푹 빠져서 자주 여행가고 있는 1인으로서 정말 좋아하는 숙소에요. 보통 대만에 오게 되면 타이베이역 주변 또는 시먼딩 주변 숙소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이 호텔은 타이베이역 역세권 숙소에요. 위치 : 대만 타이베이역 출구 중에서 z8 번 출구에서 1초컷이긴 한데 z8번 출구는 계단으로만 되어있어요 엘베두 없고 ㅠㅠ 그래서 짐 가지고 오르락 내리락 하시기엔 솔직히 조금 힘드실 거에요. 지하상가 돌고 돌아 와야하기두 하구요.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루트는 k12번 출구 이용하시는 거에요! 횡단보도를 한 번 건너야 하기는 하는데 k12번 출구는 에스컬레이터로 되어있고 마지막에 계단 한 3칸 정도만 있어서 짐 들고 오르락 내리락 하기에도 훨씬 수월해요. 그리고 계단이 아예 없어야 하는 분들껜 바로 근처에 엘베도 있어서 더 좋으실 거 같아요. 호텔 차이: 로더스 플러스 호텔 찾아보시면 로더스 플러스 호텔 테마와 로더스 플러스 호텔-타이베이역이 있을 거에요. 일단 결국 두 호텔 모두 같은 빌딩안에 위치해있어요. 겉에서 보면 전혀 호텔 건물 같이 안생겨있고 1~3층까지인가는 상가와 오피스들이 있어요. 그래서 4층쯤에 있는 간판 잘 찾아보고 건물 들어가셔야해요. 4층이 로비고 체크인은 두 호텔 모두 같은 곳에서 진행됩니다. 두 호텔 차이는 저층과 고층 차이에요. 테마가 저층부이고 타이베이역이 고층부라서 보통 타이베이역이 가격이 조금 더 나가는 거 같아요. 더불어 테마는 조금 더 모텔스러운 스타일의 방이라고 한다면 타이베이역이 조금 더 호텔 느낌이 강해요! 당연히 더 고층부니까 뷰는 훨씬 더 좋구요. 객실: 객실은 항상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있고 방 안에 에어컨도 있어요. 벽에 있는 걸로 에어컨 조절을 해야하는데 솔직히 에어컨 없이는 못사는 1인으로서 만족스러울만큼의 냉방은 아니긴 해요 ㅎㅎ 그래도 충분히 시원하게는 되니까 괜찮아요. 침대도 너무 말랑하거나 하지 않아서 편하고 침구도 깨끗했어요. 화장실은 변기칸이랑 샤워칸이 따로 있고 대만 호텔들 후기 보다 보면 수질 안좋은 곳들 꽤 보였는데 여긴 수질이 엄청 깨끗해요. 냉장고는 조그맣긴 한데 안에 물 말고도 다양한 음료수가 무료로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이 호텔 최고 장점은 콘센트 들이 유니버셜 콘센트라 돼지코 없이도 한국에서 쓰던 충전기 그대로 가지고 와서 사용이 가능해요! 충전 할 곳도 많구요. 기타: 그 외로 로비 있는 4층에 가면 매일 해피아워로 간식도 주고 해피아워 아니더라도 다양한 대만 스낵들 상시로 구비해둬서 맘껏 가져다 드시면 돼요. 4층에 세탁기랑 건조기도 있어서 빨래하기 좋고 세제도 무료로 제공해줘요. 그리고 대만 자주 비오는데 우산 챙기지 마셔요! 여기 호텔 4층에 우산 잔뜩있어서 편하게 쓰고 편하게 반납하면 됩니다. 체크아웃 후나 체크인 전에 짐도 맡겨주니 이른 아침 도착이나 저녁 출국 비행기여도 편안하게 여행 가능해요. 시먼딩까지도 도보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위치도 최고에요!”

121,719
1121,719(세금 포함)

대만 인기 여행지

대만 인기 도시

대만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