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콤마 부티크 호텔
COMMA Boutique Hotel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콤마 부티크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렁샨 사원(용산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7km 떨어져 있으며, 7.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위치도 나쁘지않고 방에 창문이 있어서 좋아요~~!! 뷰는 폐건물 호텔이 바로 앞에 보이긴 하지만… 날씨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샤워할때는 뜨거운물도 잘나오고 좋은데 배수구에 바퀴벌레 트랩?같은거 때문에 물이 잘 안빠졌어요…벌레는 한마리도 못보긴했네요ㅎ 주변에 과일가게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점털기 하기도 좋아요 ㅋㅋ 그리고 atm기계도 있어서 돈필요할때 꺼내쓰기 좋았어요!!! 아 그리고 웰컴음료 꿀맛이에요!! 왓다갓다 할때마다 계속 먹었네요 ㅎㅎ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솔라리아 니시테쓰 호텔 타이페이 시멘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베이 시먼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닝샤 야시장 및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아레나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5.9km 거리에는 타이베이 돔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간 대만 시먼딩역에서 6-7분거리며 1분거리에 대만식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유명한 곱창국수나 식당들이 근처라 좋았고 호텔은 신축급이라 깨끗하고 로비에서 물과 커피 제공해주고 대신 칫솔치약등은 이제 제공 안합니다. 욕조 있는 룸으로 해서 반신욕도 하고 세탁실에 아이스머신도 있어서 좋았어요!! 27층받아서 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웨스트게이트 호텔
WESTGATE Hotel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렁샨 사원(용산사)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6.3km 떨어져 있으며, 7.2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위치 : 시먼딩거리 대로변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 매우 용이. 청결 : 훌륭함. 덥고 습한 나라임에도 벌레 한마리 못 봤고 룸 구석구석 쌓인 먼지 없이 매우 깨끗했음. 친절 : 모든 직원 친절하고 응대도 좋음. 조식때 샐러드채소에서 머리카락 발견하고 알렸더니 바로 통째로 들고가서 폐기하고 새로 가져옴. 조식 : 채소만 먹어서 다른 음식은 잘 모르겠으나 메뉴가 조금씩 매일 달랐고 커피머신이 두군데 있음. 원두가 좋은건지 커피가 맛있음. 침구 : 다운배게였지만 최상급은 아니었음. 그래도 편히 잘 잤음. 더블배드였지만 사이즈가 컸음. 아쉬운점 : 어매니티 제공이 안됨. 한국과 동일한 수준으로 제공됨. 벽걸이 통에 샴푸와 바디워시, 핸드워시만 있음. 다음에 타이베이 간다면 또 묶을 의향 있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스트 드래곤 호텔
East Dragon Hotel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이스트 드래곤 호텔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레드 하우스 및 국립대만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렁샨 사원(용산사)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1km 거리에는 화시제 야시장도 있습니다.
“시먼딩에서 위치는 너무 좋아요!! 심형매빙수집 코앞이고, 행복당 버블티집, 등 유명 맛집들도 가까워요!! 대만 숙소들에는 창문이 없는 숙소들이 많담는데 여기는 그래도 창문이 있어서 좋았어요!! 숙소 내부도 넓은편이요~ 대만이 워낙 습하다보니 저녁이 씻고나면 습해서 물냄새 같은 쾌쾌한 냄새가 좀 올라오는데 다음날 청소 요청하고 나갔다오면 신기하게 그 냄새가 싹 사라져있어서 신기했슴다! 글구 대만 오시면 많이하시는 버스투어 가기도 위치가 편해요!! 가성비 있게 잘 묵었습니당!!”
- 호텔
- 퀄리티 레벨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amba TAIPEI XIMENDING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렁샨 사원(용산사)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6.4km 떨어져 있으며, 7.5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다른분들 리뷰와 마찬가지로 시먼딩 중심지역이라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핫플레이스 안에 위치해서 쇼핑과 맛집을 도보로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로 옆 양산박 샤오바롱바오 아주 맛있는데 가시려면 오전10시 오픈런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최소30분이상 대기하셔야 됩니다. 직원분들 매우 친절합니다. 체크아웃하고 캐리어 보관 가능합니다. 장점은 여기까지이구요. 방은 작은 편입니다. 조식은 먹을게 별로 없어서 차라리 조식미포함으로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다면 그게 나을것 같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무지크 호텔 - 시먼 스테이션 브랜치
Muzik Hotel - Ximen Station Branch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무지크 호텔 - 시먼 스테이션 브랜치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이베이시 북문 및 렁샨 사원(용산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6.6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시먼역 근처라서 숙소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유명한 행복당 흑당 밀크티, 아종면선 곱창국수, 삼형매 망고빙수, 무지개 스트릿, 각종 기념품 및 먹거리 등 메인 중심가에 위치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묵었던 방은 창문이 없었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았고 내부도 생각보다 넓어서 캐리어 큰거 두 개 펼치기에 충분했으며 화장실도 되게 넓고 좋습니다. 다만, 실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지 않아 유료로 구매해야 했으며 화장실에 비누, 린스가 없어 개인적으로 준비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에 대만을 방문하게 된다면 또 이 숙소에 묵을것 같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모샤만라 호텔 - 시먼 지점
Moshamanla Hotel - Ximen Branch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모샤만라 호텔 - 시먼 지점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렁샨 사원(용산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7.1km 떨어져 있으며, 7.4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음.. 악평들이 너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새벽비행기로 입국해서 5-6시간 묵을 숙소가 필요했던 거라서 딱 알맞았어요. 상호명이 Lihou hotel로 바꼈으니 유의하세요. 어떤 상가 위쪽에 붙어있는 호텔이고 그 상가는 유흥노래방 같았습니다. 들어올 때부터 모기 한방 물리고 시작했는데, 왕큰 바퀴벌레나 그런 건 없었구요. 샴푸나 개인용품들은 유료화 서비스에요. 방음은 진짜 안됩니다. 옆방이 드라이기쓰는 소리라던지, 문을 열고 닫는 소리는 기본으로 들려요. 커플이라던지 가족분들 동반한 거라면 비추. 근데 그냥 친구들이랑 왔을 때 쌈박하게 고려해볼만한 숙소인 것 같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너지 인
Energy Inn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에너지 인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화시제 야시장 및 렁샨 사원(용산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4.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공자묘도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뽑기도 있고 조식도 좋았네요~^^ 다만, 방음이 너무 안되서 ㅠㅠ”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지먼 와우 호스텔
Ximen WOW Hos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시먼 와우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7km 떨어져 있으며, 7.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시먼딩 번화가 한복판에 있어서 접근성이 편리함은 물론이고 시먼역과도 가까워 MRT를 통해 타이베이내 유명 관광지들도 어렵지않게 찾아갈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또한 주변 맛집들도 많고 밤에는 치안도 좋고 야시장도 열려서 잠이 안올땐 늦은밤에도(밤11시~새벽1시) 안전하게 돌아다니면서 산책도 즐기고 식도락여행을 즐길수 있는 제 안성맞춤 숙소입니다. (대신 밤 10시 이후 외출시 룸키(카드형식) 지참 필수) 호텔은 비싸서 저렴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타이베이 숙소로 강추!!”
- 호텔
- 퀄리티 레벨
레인보우 호텔
Rainbow Ho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레인보우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7km 떨어져 있으며, 7.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둘이 이용했는데 좀 작은 느낌입니다. 위치는 두말 할 것 없이 번화가 한복판이라 좋습니다. 시끄러울 것 같은데 뒷쪽이라 전혀 시끄럽지 않습니다. 레인보우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1. 가격 2. 위치 3. 창문 (이가격에 창문없는 곳이 많음) 4. 욕조 이었습니다. 비록 사설은 낡은 듯 하지만, 냄새나지않고 청결했습니다. 그날그날 청소와 정리도 깨끗이 해주시고, 에어컨도 냄새없이 잘나옵니다. 욕실엔 어메니티도 기본적으로, 바디클랜져와 샴푸도... 그런데, 트리트먼트는 없습니다. 필요하시면 준비해주새요. 샤워타올두여(거품내는) 뜨거운물 잘 나오고, 비데는 없지만 변기도 깨끗하고 아침엔 3층에가시면 정갈하게 간식류로 과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머신의 커피도 꽤괜찮은 맛 입니다. 쥬스류는 현지인의 입맛이라...ㅋㅋ 그라고 각종 밀크티가 팩으로 냉장고에 꽉~ 차있습니다. 잠만 주무실 꺼라면....최선의 선택인듯합니다. 넓은 공간에서 여유있게 지내실라믄....돈 쫌더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