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소니엔 호텔
Sonnien Hotel
타이베이(다안)에 위치한 소니엔 호텔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다안삼림공원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4km 떨어져 있으며, 6.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가족 여행이라 페밀리룸을 예약했는데 퀸침대 2개가 있어도 공간이 남인 트렁크 큰거 3개펼처서 사용할수있을 정도로 룸 사이즈 좋았고 욕실도 커서 아이와 씻기 편했어요 매일 음료 물도 주고 조식도 좋았고 지하철 역까지 거리가 있지만 고급 주택가라 산책겸 걷기좋았고 딩타이펑 용캉거리 등 근처 맛집도 많고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NK 호스텔
NK Hos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NK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9분이면 라오허 야시장, 11분이면 레인보우 리버사이드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쑹산 문화창조공원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2.5km 거리에는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도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영어가 서툰 나에게 친절한 응대로 여행을 선사해쥤습니다. 나름 오는사람들에게 규칙을 숙지시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 샤워장도 깔끔합니다. 조식도 제공... 커피도 맛이 좋네요 찾는게 힘드실수 있지만 구글지도검색 드래곤바. 우측 건물입구. 5층 .. 편의점 길건너편..간단한. 야식가게도 있고.. 버스정류장..도보 1분. 지하철 5분 로비 한쪽. 테라스에서 흡연도 가능합니다. 각 벙커안. 냉방으로 편안한 숙면을 할수 있었습니다. 다음 대만 여행에서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라마 가든 호텔
Miramar Garden Taipei
타이베이(중산)에 위치한 미라마 가든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이베이 101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5.9km 떨어져 있으며, 15.3km 거리에는 양밍산 국립공원도 있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들은 친절해요, 다른 더 비싼 5성급 호텔보다 더 체감상 좋았습니다 대만 타이베이에 가게되면 또 이용할예정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메트로폴리탄 프리미어 타이페이
Hotel Metropolitan Premier Taipei
호텔 메트로폴리탄 프리미어 타이페이의 경우 타이베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랴오닝 야시장, 11분 거리에는 타이베이 아레나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닝샤 야시장까지는 2.9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도 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한 해요. 체크인 빠르게 응대해주고 생각도 안했는데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까지 해줘서 감사했어요. 덕분에 거실 있는 방에서 여유롭게 잘 쉴수 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제가 식사후 자켓을 식당에 두고 왔는데 저렇게 직접 쇼핑백에 넣어 방으로 가져다 주셨어요👍🏻 어메니티는 클라랑스라 향이 좋고 옷장 안에도 뿌리는 탈취제를 비치해둬서 있는 내내 잘 사용했어요. 호텔 자체가 시티내에 있기 때문에 뷰는 기대할 수 없지만 채광이 잘들고 쾌적합니다. 대만 자체가 습한데 호텔 관리가 잘되어 깔끔하고 향기도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예약한 클럽라운지는 낮시간에도 맥주와 샴페인이 있었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 오며가며 이용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과일도 항상 푸짐하고 아침부터 스테이크가 나오는 것도 아주 좋았어요. 다음 대만 여행도 숙소는 메트로폴리탄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TAITRA 및 타이베이 국제컨벤션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최고에 호텔. 친절하고 편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K 호텔 타이베이 창안
K Hotels Taipei Chang-An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K 호텔 타이베이 창안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싱톈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5.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숙소 깔끔하고 괜찮아요. 역에서도 가까운편이고, 택시타고 호텔 갈려면 "쏭쟝, 장안똥루"라고 하시면 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하워드 플라자 호텔 타이베이
The Howard Plaza Hotel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하워드 플라자 호텔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이베이 101 및 다안삼림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7.6km 떨어져 있으며, 2km 거리에는 타이베이 아레나도 있습니다.
“트윈룸으로 싱글 배드2개 잡았는데, 숙소도 넓고 룸컨디션도 오래됬지만 깔끔해서 대 만족입니다! 1층에서 택시도 불러주셔서 택시타고 다니기도 편하고, 조식이 정말 만족. 무난하게 먹을것도 많고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버그린 로렐 호텔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싱톈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5.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습니다. MRT역과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 충분히 가능한 거리입니다. 버스 노선도 꽤 있어서 교통은 편리합니다. 호텔 옆건물과 뒤에 편의점이 있어 편의점 접근성도 훌륭합니다. 호텔 뒤에는 리치 펑리수도 있어서 펑리수 기념품으로 사기도 좋습니다. 방은 넓고 거실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방도 크고 룸도 깨끗했습니다.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조식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타이베이를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MGH 미츠이 가든 호텔 타이베이 중샤오
MGH Mitsui Garden Hotel Taipei Zhongxiao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MGH 미츠이 가든 호텔 타이베이 중샤오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타이베이 아레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3.3km 거리에는 닝샤 야시장도 있습니다.
“방이 조금 작긴 했지만 깔끔했어요~ 물과 커피를 자유롭게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던 것도 좋았구요ㅎ 무엇보다 역 바로 앞이였던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날씨가 덥고 습한데 호텔이 역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편했고 힘들면 들려서 쉬었다 나가기에 좋았어요~ 완전 중심가는 아니지만 어디든 가기 편한 위치이기도 했구요~ 17층에 목욕탕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수시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구요ㅎ 다만 손수건 정도의 타올밖에 구비가 되어있지 않아 방에서 수건을 챙겨가야하는건 조금 아쉬웠어요ㅎ 다음번 타이베이에 방문해도 또 선택할 생각 있는 호텔이예요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베이
Mandarin Oriental,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이베이 101 및 타이베이 아레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6.5km 떨어져 있으며, 13.5km 거리에는 양밍산 국립공원도 있습니다.
“일단 숙소 위생 상태 매우 좋고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다리지 않아요) (다만 흰 밥이 없어서 아주 어린 아이 먹이기엔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매일 메뉴가 바뀌니 흰 밥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대만식 흰죽은 있어요) 수영장은 좀 작으나 불편함 전혀 없고요 많이들 말씀하시는 위치는 어차피 택시 타고 다녀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대만에서 도보로 어디를 이동한다는 건 상상도 못하겠어요 ㅎㅎ 그리고 호텔에서 택시 콜 하면 5분 이내로 바로 오던걸요 저는 이 호텔 단점이 없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대만 가면 이 호텔 묵으려고요 심지어 어메니티도 딥티크임...”